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store]T맴버십 회원이라면 다양한 혜택, 놓치지 마세요! T맴버십스토어
    컥군시즌1/안드로이드 어플 2010. 10. 10. 18:35

    * 본 게시글은 T store의 협찬을 통해 Application을 사용해보고 작성된 이용 후기입니다.

    SKT를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T맴버십 카드를 받습니다. T맴버십 카드로 가맹점에 할인과 쿠폰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죠. T맴버십 카드로 받을 수 있는 수많은 혜택을 다 외우고 다니기 힘들죠? 안드로이드폰만 있으면 T맴버십스토어 어플을 이용해서 내 주위에 있는 T맴버십 가맹점 정보와 쿠폰을 손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소개 자체만으로 지금 당장 다운로드 받고 싶은 마음이 쏟구치죠?^^;;; T맴버십스토어는 Tstor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새창)에 다운로드 페이지 링크로 이동해서 T맴버십스토어를 설치해보세요.

     T맴버십스토어에는 총 10가지 카테고리(01.HERE, 02.THERE, 03.AR, 04.브랜드스토어, 05.완소데이, 06.링킹랭퀸, 07.추천스토어, 08.무한감동 체험, 09.바로득템, 10.공연무료초대)로 되어있습니다. 지금 부터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01.HERE

    내가 있는 위치에서 가까운 T맴버십스토어 가맹점을 지도로, 증강현실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지도상에 나타난 안드로보이 마스코드를 눌러 보세요. 가맹점에 대한 상호와 연락처 기타 정보가 팝업창으로 나옵니다.

    "브랜드스토어 이동" 버튼을 누르면 자세한 할인, 쿠폰 정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쿠폰도 다운로드 받고 해당 브랜드를 관심 브랜드로 등록해 보세요.

     

     주위 가명점을 리스트 형식으로 정렬가능합니다. 리스트정렬에서는 가까운 가맹점 순서로 정렬을 합니다. AR보기(증강현실)로도 직접 단말기로 주위 정보를 둘러보며 확인 할 수 있습니다.

     

    02.THERE

     HOT명소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지역인 홍대, 강남, 대학로존 주변의 가맹점과 공연 정보를 지도상에 보여줍니다. 향후 관심지역을 좀 더 확대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03. AR(증강현실)

     증강현실이 뭐냐구요? 카메라로 내 주변을 비춰보면 주위의 상점 정보가 화면에 나오는 것입니다. 아직 잘 모르겠다면 지금 바로 AR기능을 켜서 내 주변을 이리저리 카메라로 비춰보세요^^

     

    04. 브랜드 스토어

     T맴버십 가맹점중 현재 쿠폰을 제공하는 브랜드를 모아놓은 메뉴 입니다. 자주가는 브랜드에 무슨 쿠폰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친구에게 쿠폰 선물하기 메뉴도 있네요+_+

     

    05.완소데이

    완소데이는 특정 테마와 관련된 시즌이나 기념일에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를 쉽게 찾을 수 있는 메뉴 입니다. 생일, 비오는날, 골든데이, 가을이야기, 나도 연예인처럼, T나게 쇼핑하자, 커플 스페셜, ULTRA 혜택 매니아의 재미있는 테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거 제법 괜찮은데요! +_+

     

    06.랭킹랭퀸 

    랭킹랭퀸은 가장 많이 다운로드 받은 쿠폰의 랭킹이 나옵니다. 가장 인기있는 쿠폰을 골라받는 재미! 바로 이 맛이죠!

     

    07.추천 스토어

    T맴버십스토어에서 추천하는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답니다. 맘에 드는 쿠폰이라면 지금 바로 "내 쿠폰함 저장" 버튼을 눌러보세요. 친구에게 선물도 할 수 있군요^^

     

    08.무한감동체험

    오홋! 체험단 정보네요. 저 같은 얼리어뎁터에겐 체험단 소식이 정말 절실합니다. 지금 바로 체험단에 신청해봐야겠습니다. 체험단은 TWORLD 사이트에서도 응모할 수 있습니다.

     

    09.바로득템

    T맴버십스토어에서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재미! 제품을 충분히 이용해보고 후기를 작성할 수 있는 멋진 이벤트 입니다. 복불복이지만 우선 한번 도전 해볼까요?

    이벤트 응모하기에서 개인 정보를 입력한뒤 "응모하기"버튼을 누르면 바로 당첨 여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앗! 저는 안타깝게 당첨되지 않았네요ㅠ_ㅜ

     

    10.공연무료초대

    뮤지컬, 콘서트 같은 공연 초대권에 응모를 할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 입니다. 마음에 드는 공연이 있다면 지금 바로 응모해보세요! 저도 응모했는데 좋은 결과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응모하신 분들 모두 화이팅!

     

    MY 페이지에서 발급받은 쿠폰과 선물이력, 이벤트 응모이력, 내 관심 브랜드등을 빠르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T맴버십 제휴사마다 얼마만큼의 할인혜택이 있는지 궁금하다면 카테고리별로 검색해보세요. T맴버십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떤 영화관, 레스토랑, 편의점, 베이커리에서 혜택이 있는지 지금 확인해봐야겠습니다.^^

     T맴버십스토어는 T맴버십 카드와 포인트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완소 어플리케이션입니다. SKT 사용자라면 필수 어플이라고 봐도 무방하겠습니다. 받을 수 있는 혜택, T맴버십스토어에서 모두 찾아가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