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불타는 스마트폰(구글 안드로이드폰, MS 윈도우폰7, 애플 아이폰4) 도대체 왜?
    컥군시즌1/안드로이드폰 2010. 11. 15. 07:30

    최신 스마트폰(안드로이드폰, 윈도우폰7, 아이폰4) 불에 구워버려 파문

    외국의 IT정보 사이트를 둘러보다가 참 어이없는 동영상을 하나 발견했습니다. 다름아닌 운영체제별 단말기를 석쇠위에 올려서 구워버린 동영상입니다. 돈 많다고, 휴대폰 많이 가졌다고 자랑하는 것도 아니고... 도대체 이렇게 값비싸고 요즘 구하기도 힘든 최신 스마트폰들을 왜 구워 버렸을 까요?

    운영체제마다 얼마나 열에 오래 견디는지를 확인하고 싶었던걸까요? 그러기엔 휴대폰 제조사와 제질이 모두 달라서 객관적으로 판단하기에는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 (테스트한 단말기 중 안드로이드폰과 윈도우폰7은 HTC로 단말기 제조사가 동일하지만 제질과 구조가 역시 다르죠^^;;) 

    아이폰 3대에 윈도우폰7 OS와 안드로이드를 올려다 놓고 테스트를 해보면 괜찮겠지만ㅋㅋ 운영체제 최적화 문제도 있고 귀찮아진다는 단점이 있죠-_-;; 아무래도 이번 테스트는 그냥 재미를 위해서 만든, 똘끼 가득한 아이디어에서 나왔나 봅니다. 


    스마트폰 불타는 대결! 최후의 승자는?

    HTC의 안드로이드 폰 G2와 HTC의 윈도우폰7, 아이폰4의 불타는 대결에서 최후까지 살아남은 단말기는 무엇일까요? 

    가장먼저 눈을 감아버린 단말기는 안드로이드 G2입니다. 구워버린지 얼마되지 않아 화면이 휙~ 나가버리네요. 그다음으로 아이폰4 입니다. G2가 운명을 다한 이후에 아이폰4 화면에 온도경고(Tempatature)가 나오다가 화면이 어두워져 버립니다. 

    최후의 승자는 HTC의 윈도우폰7입니다. 1분이 지나도록 화면이 나가지 않고 알람벨이 울리고 있습니다. 윈도우폰7 OS가 열에 대한 경고 기능이 아예 없는것인지, 열이나도 기능이 잘 돌아가도록 설계가 된건지 아니면 HTC에서 제품을 워낙 튼튼하게 만들어서인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결론은 그냥 "어이없지만 재미있다?" 정도 일까요?ㅎㅎ

    외국에는 참 대범한 사람들이 많은듯 합니다. 아이패드를 야구방망이로 박살을 내는가 하면, 공기총으로 갤럭시 탭을 쏴버리고, 아이폰을 믹서기에 갈아버리기도 하죠. 우리나라에는 과연 이렇게 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아마도 "돈이 흘러넘치냐? 그렇게 할 짖이 없냐? 돈 자랑하냐?" 이렇게 욕을 먹을려나요?^^;;; 우리나라에서는 아무래도 이런 대범한 동영상은 나오지 않을 듯하네요. 만든다고 해도 인터넷 미디어에서 상당히 딱딱하고 심각하게 진행될듯...

    외국의 강심장들이 또 무슨 동영상들을 만들어 낼런지 기대가 됩니다. 재미있는 동영상 있으면 또 포스팅하겠습니다.



    Buzz this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