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니에릭슨 엑스페리아 X10 화려한 100가지 무료테마 아이유 테마가 압권!
    컥군시즌1/안드로이드폰 2010. 11. 21. 23:05

    100가지 개성있는 엑스페리아 X10 테마 다운로드가 무료!

    이번 안드로이드2.1 이클레어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서비스로 제공되는 X10 무료 테마 100개! 국내 연예인, 해외 연예인, 브랜드, 아티스트, 캐릭터 등 다양한 종류의 테마가 포함되어있구요.

    100가지 테마를 적용하기 위해서는 키세카애 어드벤스(Kisekae ADVANCE)를 설치해야 합니다. 아래에서 동영상을 포함한 자세한 사용법 알아봅시다.^^


    Kisekae(키세카애)로 X10 무료테마 100개 다운로드 받기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Kisekae"라고 검색을 합니다. 검색결과에 제법 많은 결과가 나오죠? 뭘 다운로드 받아야 하는지 걱정할 필요 없이 KisekaeADVANCE를 다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가 끝나면 자동으로 설치됩니다.(설치하는 시간이 조금 걸리는 편입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QR코드 주소는 아래에 있습니다. SCANY 같은 어플로 스캔해보세요^^


    Kisekae(키세카에) 다운로드와 설치가 끝났다면 홈 버튼을 누릅니다. 아래와 같이 어떤 홈 런처를 기본으로 쓸지 물어봅니다. "이 작업에 대해 기본적으로 사용" 부분에 체크를 하지 않고 Kisekae를 선택하면 홈 버튼을 누를 때마다 계속 어떤 홈런쳐를 사용할지 물어봅니다. "이 작업에 대해 기본적으로 사용"에 체크를 하고 KisekaeADVANCE를 선택합니다.

    Kisekae 가 실행되면 메뉴 버튼 - 테마 순서 대로 터치 합니다. 테마에서 여러가지 테마를 다운로드 받고 Kisekae 홈런쳐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테마는 다양하지 않습니다. "테마 다운로드"를 통해 100가지의 무료 테마를 다운로드 받아 X10을 꾸밀 수 있습니다. New, 해외 연예인, 국내 연예인, 브랜드, 아티스트, 캐릭터, 그 외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테미가 있는지 쭉 둘러보세요

    전 국내 연예인 중에 아이유(IU)를 다운로드 받아 보겠습니다. "DOWNLOAD" 버튼을 누르면 테마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마켓에 아이유 테마를 다운로드 받습니다. 테마를 다운로드 받았다면 "홈 버튼 - 메뉴 버튼 - 테마"로 이동합니다. 방금 다운받고 설치했던 아이유 테마가 있는 확인하고 "테마 설정"을 누르면 테마가 Kisekae에 홈 런처에 적용됩니다.


    Kisekae를 쓰다가 기존에 쓰던 홈 런쳐로 복구 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Kisekae를 삭제해도 상관없습니다. 그러나 간혹 테마를 사용하고 싶을 때가 있을지도 모르니 다른 홈 런쳐로 바꾸기만 해봅시다.^^;;

    홈을 바꾸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메뉴버튼 - 설정 - 응용프로그램 - 응용프로그램 관리 - 기본으로 설정되어있는 홈런쳐로 이동해서 "기본작업 지우기"를 터치합니다.


    혹은 Home Switcher를 이용해서 홈 화면을 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Home Switcher] 홈 런쳐 간편하게 바꿔보자에 가면 더 자세한 내용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테마를 적용하고 다른 홈 런쳐(런쳐프로, ADW 런쳐)를 사용하면 Kisekae는 쓸 수 없지만 Kisekae에서 사용했던 테마의 사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에 동영상을 보면 쉽게 이해 할 수 있습니다.

    100가지가 넘는 무료 테마로 개성있는 Xperia X10을 꾸며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