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세계적인 인기게임 앵그리버드(Angry Birds)- 아이폰4, 아이패드, 갤럭시S, 갤럭시탭 추천 게임
    컥군시즌1/안드로이드 게임 2010. 11. 25. 07:44

    전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인기게임 앵그리버즈(Angry Birds)

    앵그리버드는 앱스토어에서 대박을 터트렸던 인기 아이폰 게임이었습니다. 몇 달전부터 안드로이드 마켓에서도 앵그리버드를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쉽게도 한국에서는 게임 사전심사제도 때문에 안드로이드 마켓 게임카테고리가 막혀있습니다.  2011년에는 게임 카테고리가 열린다는 "카더라뉴스"가 있으니 한번 기다려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앵그리버드는 아이폰에서는 유료인반면에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 입니다. 대신 게임중에 광고가 노출 됩니다. 앵그리 버드는 http://www.getjar.com/mobile/43600/angry-birds-for-samsung-gt-m110s-galaxy-s/ 에서 무료로apk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apk 파일 설치 하는 방법은 "안드로이드폰 인터넷에서 받은 apk 파일 설치하는 법"을 참고해주세요^^


    앵그리버드(AngryBirds) 소개와 플레이 하는 법


    게임을 시작할때 나오는 인트로 입니다. 새들이 화가난(Angry)하게된 스토리가 나와있습니다. 누가 알을 훔쳐갔네요ㅡㅡ^ 누가 훔쳐갔을까요?


    앗 딱 걸렸습니다. 탐욕스런 돼지들이 가져갔군요. 돼지 왕국의 돼지들입니다. 


    게임을 시작하기전 스테이지 화면입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 별점이 표시됩니다. 클리어하지 못한 스테이지는 좌물쇠로 잠겨 있습니다. 


    게임 조작법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과거에 포트리스 게임과 같이 각도와 파워를 조절해서 공격하면 됩니다. 새를 고무총에 발사해서 돼지들을 공격하면 됩니다.


    돼지들은 얼음, 벽돌, 나무 등으로 방어벽을 쌓고 있습니다. 이 벽을 새들로 공격해서 벽을 허물고 돼지를 공격하면 스테이지가 클리어 됩니다.


    각 레벨이 올라갈때 마다 새로운 공격 타입의 새들이 나옵니다. 안드로이드 버전에서는 총 5마리의 6마리(최근 업데이트에서 한 마리 늘었습니다.^^) 공격스타일이 다른 새들이 등장합니다. 


    클리어를 클리어 했을때 나오는 화면입니다. 점수와 함께 별점이 등록 됩니다. 최소한의 새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 별의 개수를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별점은 3개가 가장 높은 점수입니다.


    스테이지마다 공격할 수 있는 새의 종류와 새의 수가 다릅니다. 


    각 새들의 공격타입에 따라 일러스트를 잘 표현한 사진입니다. ㅋㅋ


    앵그리 버드는 최근 할로윈 버전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기존의 앵그리버드를 모두 클리어했다면 Angry Birds Halloween 을 도전해 보세요^^


    뜨거운 인기인 만큼 유저들이 만든 악세서리나 케이크 등 재미있는 것들 많이 있네요ㅎㅎ 


    최근에는 공식적인 앵그리버즈 장난감이 출시되었습니다. http://shop.angrybirds.com/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인형 하나에 $14 정도 하는군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앵그리 버드 공식 공략집이 많이 나와있습니다. 별 3개 ★★★ 를 받는 방법 이군요^^;; 다 알려 드리면 재미 없으니 2개 정도만 살짝 알려 드리겠습니다.^^

    Theme1 Level 1-5

    Theme1 Level 6-10


    상당히 중독성 강한 앵그리 버드 입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별 3개를 만들기위해 게임을 다시 시작한다죠^^;; 과한 게임은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적절한 게임과 눈을 마사지하고 몸을 스트레칭해서 피로를 풀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