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4 악세사리 벨킨 FastFit 암밴드, 조깅용 악세서리로 강추! 내손의 자유를 주다.
    컥군시즌1 2010. 12. 5. 22:22

    아이폰4 악세사리 벨킨 패스트 Fit, 조깅할때 강추

    제가 캐나다를 여행할 때 인상깊었던것이 외국 사람들의 조깅 사랑이었습니다. 물론 주변공원의 숫자라던가 인구밀도가 우리나라 처럼 높지 않아서 조깅을 즐기는 환경이 잘 갖추어져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조깅하는 사람들을 보고 있으면 하나 같이 귀에 이어폰으로 음악이나 라디오를 듣고 있더군요. 

    아이팟 터치를 이용해서 음악과 팻캐스트를 듣는 사람들도 많았는데 대부분 팔에 아이폰 암밴드를 하고 뛰고 있었습니다. 볼때마다 "와~ 제법 폼 나는데! 나도 하나 아이폰있으면 저렇게 하고 다녀야지."라고 생각하곤 했습니다.


    우리나라에도 운동할 때 Mp3 플레이어로 음악을 드는 것을 어렵지 않게 목격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최근에는아이팟 터치와 아이폰과 같은 애플 제품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있습니다. Mp3플레이어나 아이폰은 힘든 조깅코스를 신나는 음악으로 완주 시켜줄 훌륭한 도우미 역할을 하죠? 

    그런데 주머니에 넣고 다니거나 손에 쥐고 다니기에는 상당히 불편합니다. 주머니에있으면 빠지거나 이어폰 길이 때문에 운동에 방해가 되기도 하구요. 손에 쥐고 달리다보면 손에 땀이 생겨나기도 하죠. 제가 캐나다에서 본 외국인들 처럼 팔에 암밴드를 하고 운동을 하면 상당히 편리하겠죠?

    오늘 소개할 아이폰4 악세서리 벨킨 패스트-핏(FAST-FIT) 암밴드는 좀 더 편하게 아이폰4로 음악을 들으며 조깅을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박스 구성물

    박스 구성물은 "아이폰4 케이스", "암밴드", "이어폰 클립" 으로 되어있습니다. 암밴드에는 푸른색으로 "BELKIN"이라고 새겨져 있습니다. 


    클립방식으로 팔에 타이트하게 조일 수 있습니다. 길이 조절도 가능하기 때문에 팔이 가는 사람부터 두꺼운 사람까지 누구나 착용할 수 있습니다.


    이어폰 클립입니다. 주렁주렁 길게 늘어져 거슬리던 이어폰을 감아서 정리 할 수 있습니다.


    암밴드의 신축성입니다. 쫙쫙 늘어나죠? 땀이나서 밴드가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밴드에 구멍을 두고 있습니다. 


    패스트-핏을 모두 하나로 조립한 모습입니다. 아이폰만 넣으면 되겠죠? 


    아래에서 동영상으로 FastFit 암밴드를 조립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죠!


    BELKIN 아이폰4 암밴드 Fast-Fit 사용법

    아이폰4 케이스 입니다. 뒷면에는 밴드와 연결하는 클립이 있습니다. 클립이 있기 때문에 구지 암밴드가 아니더라도 손가방이나 크로스백에 장착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벨트에도 할 수 있겠네요.

    케이스 뒷면에는 카메라를 찍을 수 있도록 구멍도 나 있습니다. 운동을 하다가도 주변의 사진을 빠르게 찍을 수 있습니다. 


    케이스의 엽편입니다. 메너모드/벨소리 전환 할 수 있도록 홈이 파져 있으며 볼륨조절 버튼 위치를 표시해주는 부분도 있습니다. 


    아랫면입니다. 스피커와 마이크 부분에 구멍이 나 있기 때문에 이어폰없이도 충분히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이어폰 단자와 이어폰 옆 마이크가 보이도록 구멍이 나 있습니다. 그 옆은 전원 버튼의 위치를 알 수 있도록 표시가 되어있구요.


    복잡한 이어폰선을 감아서 정리 할 수 있는 이어폰 클립입니다. 이어폰클립은 고무로 되어있어서 이어폰 줄을 적당하게 감은 다음에 고무를 아래쪽으로 덮으면 깔끔하게 정리 됩니다.


    케이스의 전면은 비닐필름으로 아이폰4의 액정을 보고 하고 있습니다. 케이스 전면의 보호비닐필름 위에서도 터치가 가능합니다.


    아이폰4을 장착하고 나서 전면


    아이폰4 장착한 후 뒷면


    옆 면


    윗 면


    벨킨 아이폰4 암밴드 패스트-핏 착용기

    암밴드를 착용후 과연 흘러내리지 않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동영상으로 간단하게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영상을 보면 허공에 가볍에 주먹을 내질러도 틀어지거나 흘러내리지 않았습니다. 


    내 손안의 자유 BELKIN 아이폰 암밴드

    저는 항상 손이 바쁜 편입니다. 한 쪽에는 노트북 가방에다가 다른 한쪽에는 커피가 들려져 있습니다. (약간의 된장질을 즐기는 편입니다.) 항상 손이 바쁘다보니 핸드폰을 꺼내서 조작하거나 전화를 받으려면 손에 들고 있는 물건들을 제어하려다 보면 상당히 분주해 보입니다. 요롷게 팔에 밴드를 붙이니 어느 정도 손의 자유가 찾아 오더라구요. 커피와 소녀시대의 훗(Hoot)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된장질을 즐기고 있습니다. 

    여기서 잠깐 안구정화도 할 겸 소녀시대의 훗 Hoot 뮤직비디오도 감상해보도록 하죠!

    소녀시대 훗(Hoot) 뮤직비디오 동영상


    아이폰4만 되는 것이 아니다. 안드로이드폰도 가능!

    아이폰만 가능할까요? 궁금해서 아이폰4와 사이즈가 비슷한 다른 안드로이드폰도 시도 해봤습니다. SKY의 미라크도 창작이 가능하더군요. 홈버튼 위치가 동일해서 화면을 켤 수도 있고 이어폰 위치도 딱 들어맞아서 음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HTC 디자이어도 들어가는군요.


    지금까지 아이폰4 악세서리 BELKIN의 FAST-FIT 암밴드의 리뷰였습니다. 조깅이나 휘트니스 센터에서 본인이 선곡한 곡을 감상하며 운동을 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입니다.

    벨킨 패스트-핏 암밴드는 Gmarket, 11st, 컴퓨존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벨킨 홈페이지에 가면 좀더 다양한 아이폰 악세사리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http://www.belkin.com/k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