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4 케이스 블링크 케이스 커플 악세사리로 추천
    컥군시즌1 2010. 12. 11. 14:01

    애플 제품이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는 이유가 무궁무진하게 쏟아져 나오는 악세사리도 한 몫 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요즘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을 찾기보다는 쇼핑몰이나 카페 공동구매에서 아이폰 케이스나 거치대, 액정보호필름을 찾는데 많은 시간을 쓰고 있으니까요^^

    최근에 커플용 아이폰4 케이스를 찾다가 제법 괜찮은 제품을 에피샵에서 찾았습니다. 이름은 블링크(Blink)케이스로미국을 강타한 프리미엄 케이스라서 귀가 솔깃했습니다. 일반 플라스틱이 아닌 탄력성 있는 제질에 슬라이드 방식이고 색상도 5가지로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어서 검은색과 실버색상을 구입해봤습니다. 

    상품 페이지는 http://www.appeshop.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441&category=008 에서 확인 할수 있어요. 


    블링크 케이스의 포장입니다. 앞면과 뒷면인데... 어디가 앞이고 어디가 뒷면인지는 잘 구별이 안되는군요^^;; 보통 약간 촌스런 부분이 뒷면인데... 포장하는 케이스부터 앞 뒷면 모두 스타일리쉬합니다.


    Smooth(부드러움), Durable(튼튼함), and Flexible(탄력있는) fit(장착) 제품의 특징을 한방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구성품에는 케이스 뿐만 아니라 극세사천 하나와 액정보호 필름이 하나 들어있습니다. 이제 잘 닦은 아이폰4만 있으면 모든 준비 끝!! 


    블링크 케이스는 이렇게 조립을 해야 합니다. 조립은 그다지 어렵지 않습니다. 블링크 케이스는 위 아래 2단으로 분리 되며 슬라이드 식으로 아이폰만 장착하면 간단하게 조립끝!!


    조립시 위 아래 케이스가 결합이되는 접속부분도 곡선처리를 해서 나름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아래 부분에 "Blink"라는 로고가 각도에 따라서 다르게 보입니다. 


    아이폰4 앞 뒷면 모두 유리로 처리가 되어있죠? 아무리 강화유리지만 떨어뜨리면 충격에 액정에 번개 친듯한 금이 쫘~악 생기기도 합니다. 또 옆면이 금속으로 처리 되어있기 때문에 흠집이라도 생기면 아주 가슴이 아픕니다. 

    유독 스크래치와 충격에 예민한 아이폰4 유저들을 위해 블링크 케이스는 안쪽에 벨벳천을 안쪽에 부착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뒷면에 보호필름을 부착할 필요는 없겠군요^^


    아이폰4와 합체!!! 위 아래 케이스를 아이폰에 잘 맞춰 놓고 슬라이드 방식으로 쏙 집어 넣으면 됩니다. 


    디스플레이 모서리의 베젤을 케이스가 고정하고 있어서 아이폰4가 빠져나가지 않게 단단하게 지탱하고 있습니다.


    블링크 케이스와 아이폰4를 결합한 모습입니다. 유격없이 깔끔하게 딱 맞는 Fit 입니다. 


    만져 봤을때 감촉이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저는 손에 기름기가 많아서 휴대폰을 만지면 표면이나 케이스에 미끈미끈한 기름과 지문이 많이 생겨서 자주 옷에 닦는 편입니다.

    블링크 케이스의 경우 일반 플라스틱이 아닌 약간은 고무같은 특수플라스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촉도 괜찮고 손의 기름과 지문이 심하게 묻지 않아서 저는 대 만족입니다.+_+


    윗면에는 전원버튼 이어폰 단자, 그리고 마이크 부분이 드러나와 있습니다. 카메라와 플래시 부분도 보이구요. 카메라 돌출부위를 보면 케이스 마감처리가 상당히 잘 되어있습니다. 


    아랫면은 스피커와 마이크 그리고 데이터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는 단자 입니다. 케이스 아랫면에 "Blink"라고 로고가 보이죠? 각도에 따라서 보였다가 안보였다가 합니다.


    데이터 케이블도 쏙 들어갑니다. 제가 독 스피커나 거치대가 없어서 테스트를 못 해봤지만 이정도면 독(도킹) 스피커에도 충분히 장착 될 듯 합니다.


    옆면! 메너모드 버튼과 볼륨 조절 버튼도 손에 거슬리지 않게 조작 할 수 있도록 공간처리가 잘 되어있습니다. 


    이번에는 검은색 케이스 입니다. 검은을 장착하면 아이폰4 전체가 검은색으로 변신! 나름 새로운 느낌을 줍니다. 알록달록한 색상이 싫은분들은 문안하고 고급스런 검은색을 선택하셔도 좋겠습니다. 


    검은색 케이스를 장창한 뒷면!


    카메라가 보이는 측면


    볼륨과 메너모드 버튼! 소녀시대가 GEE에서 알록달록함을 보여주다가 블랙소시 이미지로 새로운 느낌을 주듯이 블링크 케이스도 알록달록함의 아기자기함도 선택할 수 있도 있고 갈끔한 블랙의 분위기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블링크 케이스의 뽐뿌샷 두 컷! 

    블링크 케이스는 아이폰4을 사용하는 커플 혹은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는 추천 케이스 입니다. 지금 에피샵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회원 쿠폰 할인가(-7,300원) 적용을 하고 있으며 실버색상 구매시 300원을 추가하면 귀여운 푸우 캐럭터 벙어리 장갑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다른 색상은 7,000원 추가시 푸우 벙어리 장갑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할인 행사 페이지는 여기 http://www.appeshop.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246&category=008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선물을 고민중이라면 아이폰4를 사용하는 애인, 혹은 친구에게 Blink 케이스와 푸우 벙어리 장갑을 선물해 보는것은 어떨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