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S 간단하게 리부팅하는 방법
    컥군시즌1/안드로이드폰 2010. 12. 13. 07:28

    갤럭시S 간단하기 껐다 켜는 방법!

    스마트폰도 컴퓨터이기 때문에 버벅이거나 잘 안될때는 리부팅하는게 최고의 해결책이 되기도 합니다. 최근에 나오는 단말기 중에는 종료메뉴에 아예 리부팅 기능을 넣어두는 것도 생겨나고 있습니다. 갤럭시S에도 리부팅 기능이 있습니다. 이미 알고 계시는분들도 있고 아직 모르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듯 합니다.

    얼마전 친구와 커피한잔 하고 있다가 갤럭시S를 리부팅했더니 친구가 신세계를 보는 듯한 눈으로 "어? 그거 어떻게 하는거냐?"라고 묻더군요. 사실 이 방법은 사용자 설명서에 있는 내용이지만 너무 깨알같은 글자와 간단하게 언급되어있기 때문에 놓치기 쉬운부분이죠.^^;; (이런 부분을 소개하는게 저의 임무 아니겠습니까?ㅎㅎ^^;;;;;;;;;;)

    의외로 방법은 간단합니다. 갤럭시S 오른쪽에 전원버튼과 왼쪽의 볼륨UP 버튼을 순서대로 길게 누르고 있으면 재부팅이 됩니다. 약간 시간이 걸리지만 분명 겔럭시S를 껐다가 다시 전원버튼을 눌러 켜는 방법보다는 훨신 간편한 방법입니다. 

    뭐니뭐니 해도 동영상으로 확인 해보는게 이해가 빠르죠? 아래에서 동영상에서 갤S 리부팅 하는방법 알아보세요^^

    갤럭시S 리부팅 하기

    역시 동영상으로 보니 이해가 빠르죠? 이제 간편하게 갤럭시S 재시작 해보세요^^ 음.. 다른 단말기도 이런 기능을 제공해줬으면 좋겠네요^^

    (추가) 갤럭시S 리부팅하기는 펌웨어 버전과 상관은 없습니다. 이클레어(안드로이드2.1), 프로요(안드로이드2.2)에서도 가능한 기능입니다. 트위터의 @Reikys님의 의견으로는 리부팅하기 기능은 많이 사용하지 않는것을 권장한다고 합니다. 간혹 벽돌현상이 발생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