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 디오스 스마트냉장고 출시기념 정우성 김태희의 스마트 레시피쇼 참석후기
    컥군시즌1 2011. 4. 22. 06:00

    정우성 김태희의 스마트 레시피쇼 다여왔어요^^

    드디어 서울에 사는 촌사람인 제가 연예인 구경을 하고 왔습니다. 4월 19일날 배우 정우성 김태희씨가 생방송으로 자신만의 스마트 레시피로 요리를 만드는 "스마트 레시피쇼"의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이번 스마트 레시피쇼는 LG 디오스 스마트 냉장고 출시를 기념에서 만들어진 행사입니다. 지금까지 연예인은 많이 못 보며 살았는데 김태희, 정우성씨와 같은 탑배우는 처음 보는 기쁨에 카메라를 쥔 손이 벌벌 떨리더군요^^

    정우성 김태희씨는 이번 LG 디오스 스마트 냉장고의 광고 모델로 발탁이 되었다고 합니다. 김태희씨 하면 대표적인 CF퀀 중의 한명이죠? 어느 광고에 나와도 어색하지 않는 김태희씨는 디오스와도 자연스럽게 매칭이되는 느낌입니다. 정우성씨는 최근 아테에서 남성미 넘치는 액션을 보여주기도 했지만 청전원 CF에서 내 여자에게 다정한 차도남 느낌을 보여주어서 디오스 남성 모델로도 잘 어울리네요.

    사진 출처 : http://blog.lge.com/662


    이날 행사의 사회는 개그콘서트의 인기코너 두분토론에서 남아당 대표를 맡고있는 박영진씨가 맡았습니다. 카메라를 내밀자 반갑게 손도 흔들어 주시는군요. 방송이 시작하기 직전이라 마지막으로 메이크업을 점검하고 있습니다.

    어허~ 박영진씨! 손흔들 것 다 흔들고, 메이크업까지 하면 "소"는 누가 키울꺼야? "소"는? ^^;;;


    이날 박영진씨는 막힘없이 매끄런 진행을 보여주었는데요. 물 흘러가는 듯한 진행의 비밀은 바로 여기 모니터에 있습니다.^^ 다른 행사나 방송의 원활한 진행도 이런 모니터가 있기 때문이겠죠? 진행하다가 필요한 내용은 피디님이 여기 메모장으로 지시를 한답니다.


    드디어 스마트 레시피쇼가 시작되고 여신 포스를 뿜으며 김태희씨가 먼저 등장 합니다. 뒤따라서 정우성씨도 들어오구요. 


    두 스타가 들어오니 스튜디오가 환하게 밝아졌습니다. 


    이날 스튜디오에 참석한 일반인분들과 와이프로거분들입니다. 여심을 흔드는 정우성씨의 외모에 다들 쇼가 진행되는 동안 얼굴에 미소가 떠나질 않으시더라구요^^


    박영진씨 또한 김태희씨 앞에서는 마냥 기쁜모양입니다. 하긴 누군들 김태희씨가 가까이 있으면 좋지 않겠습니까? 아마 저도 쇼가 진행되는 동안 계속 입을 벌리고 김태희씨를 쳐다보고 있을지도 모르죠^^ 누군가가 제가 앉은 방청객석을 찍었다면 분명 넋을 잃고 김태희씨를 보고있는 제가 찍혔을 겁니다.


    첫 인사로 안부를 묻는 것이 인지상정이며 가장 문안하죠? 마이프린세스와 아테네 촬영 이후 공백기간 동안 무엇을 하고 지냈는지 물어봤습니다. 두분 모두 다음 작품을 준비하면서 못 만났던 친구도 만나고 자기개발에 힘쓴다고 하시는군요. 약간은 식상한 답변일지 모르나 배우로서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는군요.

    당연한 이야기면서 놀라운 사실은 여기 세 사람 중에서 박영진씨가 막내라는 것 입니다. 박영진씨가 노안일까요? 아니면 정우성 김태희씨가 변함이 없는걸까요? 두 배우 모두 오래전부터 봐왔지만 예전이나 지금이나 얼굴에는 변함이 없네요. 뱀파이어라도 되는걸까요?^^


    여기서 잠깐 쇼를 진행하면서 SNS와 기타 설문을 통해서 "김태희와 함께 하고픈 식사메뉴 Best"를 뽑아봤습니다. 
    1위는 삼겹살, 2위는 떡복이, 3위는 자장면이군요.
    자장면을 선택한 이유는 미녀 텔런트가 자장면을 먹을 때 과연 입에 묻을지 궁금해서였고, 1위로 삼겹살을 뽑은 이유는 삼겹살을 먹으며 소박하면서도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서라는 대답이 있었습니다.


    다음 설문조사로 "정우성의 냉장고 안에 OOOO은 꼭 들어 있을 것 같다"의 질문에 대한 답변 Best3 입니다.
    기타 의견으로 "유통기한이 지난 음식"과 "방부제"라는 재미있는 답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아래 동영상에서 같이 확인해 봅시다.

    과연 김태희씨와 정우성씨는 이슬만 먹고사는걸까요?(이 이슬이 참이슬은 아니겠죠?ㅇㅁㅇ;;) 두 스타가 무엇을 먹는지는 냉장고를 열어봐야 알 수 있습니다. 이날 두 사람의 냉장고에 무엇이 있는지 스튜디오에 있는 디오스 냉장고에 그대로 재현을 해보았습니다. 

    다행이도 정우성씨의 냉장고에는 유통기한 지난 음식과 방부제는 나오지 않았네요^^


    요즘은 "스마트"가 대세죠? 이제 냉장고 속도 스마트폰의 어플만 설치하면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김태희씨의 냉장고 속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행사의 주인공은 김태희, 정우성씨도 있지만 LG의 신제품인 디오스 스마트 냉장고도 있죠? 스마트 냉장고에는 겉에 10인치의 액정이 있어서 음식물 확인, 보관기한, 레시피 확인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과 연동하면 야외에서도 냉장고 속 음식물을 확인하고 부족한 음식이나 그날 만들 식재료를 구입할 수 있겠죠?

    박영진씨가 아주 친절하게 스마트 냉장고에 대해서 콕콕 찍어서 설명해주셨습니다. 아래 동영상에서 LG 디오스 스마트 냉장고의 기능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 냉장고의 기능을 확인하는 것으로 어느새 1부가 모두 끝났습니다. 30분 정도 되는 시간이 후다닥 흘러가버렸네요. 2부에서는 본격적으로 정우성, 김태희씨의 요리실력을 감상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2부에는 요리 연구가 빅마마! 이혜정씨가 동반 출연하셨습니다. 


    2부 준비중 마이크를 교환하는 정우성씨 바로 옆에 서 계시길레 파파라치 샷으로 찰칵! 우와 +_+ 예술이군요. 남자가 봐도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외모입니다.

    저는 정우성씨가 드라마로 나왔던 아스팔트 사나이 때 부터 광팬이었습니다. 어릴때 정우성씨한테 싸인도 받았었는데 정우성씨는 기억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본격적으로 두 스타의 스마트 레시피를 공개하기 전에 "정우성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 Best3" 를 뽑아봤습니다. 3위부터 1위까지 어류, 육류, 채소 -_-;;;;; 약간 어의 없으면서 일반적으로 예상하지 못했던 답으로 모두 즐겁게 웃을 수 있었습니다. 정우성씨! 개그욕심이 많으시군요^^


    처음으로 정우성씨가 스마트 레시피로 요리를 선보입니다. 도전할 요리는 "와일드 치킨 랩" 또띠아에 소스를 바르고 닭가슴살과 채소 등의 여러가지 재료를 넣고 돌~돌~ 말아서 만든 요리입니다. 

    정우성씨의 예상치 못했던 칼질 솜씨에 이혜정씨가 깜작 놀라시기도 했구요. 정우성씨가 요리를 할 때는 김태희씨가 주방보조를 하는 아주 보기힘든 상황이 연출되기도 했습니다.^^

    김태희씨가 요리보조를 하게된 사연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자! 이제는 김태희씨가 요리를 할 차례입니다. 김태희씨가 만들 음식은 "레인보우 샐러드"입니다. 김태희씨는 요리가 즐거운지 미소가 입에서 떠나질 않네요.


    요리할때 즐거운 싱글벙글 김태희씨의 요리 "레이보우 샐러드"가 완성 되었습니다. 


    김태희 정우성씨와 김태희씨가 만든 요리는 추첨을 통해 방청객들이 시식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었습니다. 당첨되신분은 "강이산이맘"과 "눈물여왕"님! 축하드립니다. 기념촬영으로 잊지못할 추억을 찰칵!


    이렇게 해소 스마트 레시피쇼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정우성씨, 김태희씨 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


    짜잔~ 이것이 정우성씨가 만든 "와일드 치킨 랩"의 일부와 김태희씨가 만든 "레인보우 샐러드"입니다. 전 워낙 식탐이 많은지라 스마트 레시피쇼가 끝나고 모두 퇴장하자 마자 무대의 음식을 하나둘 씩 먹어치웠습니다. 

    스타들은 뭐든 잘해서인지, 스타만든 음식이라는 환상 때문인지, 아니면 배가 고파서인지 맛이 기가막히더군요.


    그럼 스마트 레시피쇼의 두 번째 주인공 LG디오스 스마트냉장고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세계 최초 매직스페이스 기술을 적용한 850L의 엄청난 용량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기술적인 이야기를 하기전에 우선 외관과 내부를 쭉 살펴 볼까요?^^


    우선 850L의 어마어마한 용량한 깜짝 놀랐습니다. 냉장칸에 내용물이 없다면 그냥 걸어 들어가도 될 정도더군요^^ 다른 블로거분들이 제가 냉장고 속으로 들어가려는 장면을 찍으신분들이 있으니 사진이 올라오면 추가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냉장칸 도어 앞에는 작은 도어가 하나 더 있었습니다. 이것이 세계최초로 적용된 디오스 안의 또다른 디오스 "매직 스페이스"라고 합니다.

    사진으로만 봐서는 이해가 빨리 안되죠? 영상으로 LG디오스의 수납공간을 확인해보세요.

    LG디오스 수납공간

    스마트한 제품은 모두 터치방식의 LCD 장착되어있군요. 스마트 냉장고도 터치를 통해서 내용물을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냉장고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문을 열지 않고도 어떤 내용물이 있는지 확인하는 기능입니다. 문을 열어서 확인하면 그만이지만 이 시스템을 사용하면 야외에서 스마트폰으로 냉장고의 내용물과 유통기한 등을 확인해서 조금더 똑똑하게 장을 보는게 가능합니다.


    저같은 경우 냉장고의 남은 음식을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고민일 때가 있습니다. 그냥 먹기에는 맛이 없고 뭔가 요리를 만들어 먹으려니 레시피(조리법)을 모르고, 인터넷을 검색하자니 레시피 검색보다는 실시간 검색어에 낚여서 결국 시간을 낭비하고 말죠^^

    디오스의 레시피 기능을 이용하면 냉장고의 음식으로 무슨 요리를 할 수 있는지 똑똑하게 검색해 줍니다.

    어떻게 조작하는지 궁금해지기도 하죠? 아래에 제가 레시피를 검색하는 동영상과 박영진씨가 설명해주는 스마트 냉장고 기능을 아래 동영상으로 만나보세요^^

    LG 디오스 스마트 냉장고 기능!

    LG 디오스 스마트 냉장고 터치 LCD 알아보기

    LG 디외스 스마트 냉장고 레시피 알아보기 


    LG 디오스 스마트 냉장고에 적용된 THINQ 기능

    이제 슬슬 IT블로거 답게 IT기술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요?^^
    LG디오스 스마트 냉장고에는 THINQ라는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다소 생소한 이야기가 나왔죠?^^
    THINQ는 와이파이(WiFi)와 지그비(ZigBee, 10∼20m 내외의 근거리 무선 통신 기술)를 통해 각각의 제품에 명령을 내릴 수 있는 기술입니다. THINQ를 탑재한 청소기, 냉장고, 오븐, 식기세척기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으로 제어할 수 있게 되지요. 


    글로벌 이슈하면 역시 친환경이겠죠? 전력소모를 줄이는 것 만드로도 화석연료 소비를 줄여 지구온난화의 주범인 CO2를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전력소비를 스마트하게 줄이고 그에 따라 전기 요금까지 절약할 수 있는 IT기술이 바로 스마트 그리드죠? THINQ 기술에는 이 스마트 그리드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전자제품을 사용하다 보면 고장일 날때가 있습니다. 물론 고장이 나지 않으면 가장 좋지만 이상을 발견하면 그 즉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가장 좋겠죠? 

    스마트 진단(Smart Diagnosis)를 이용하면 기기간 이상여부를 진단하여 문제가 발생할 경우 서비스센터에 그 원인을 바로 전송합니다. 또한 스마트 어답트(Smart Adapt)기술로 제품 소프트웨어에 업데이트가 있는 경우 Wi-Fi를 통해 자동으로 최신상태로 업데이트 한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익사이팅했던 정우성 김태희와의 만남! 스마트 레시피쇼와 똑똑한 냉장고 LG디오스 스마트 냉장고에 대한 이야기를 해봤습니다. 

    과거에는 새로운 기술이론이 나오면 실생활화 하는데 제법 오랜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새로운 기술이 발표된지 얼마되지 않아서 곧 우리의 실생활에서 바로 실용화되가는 추세입니다. 이런 차세대 기술을 이끌어가고 실용화에 앞장서는 기업이 한국기업이라서 기분이 훈훈해지는군요^^ 이제 곧 공상과학영화에서 보던 생활이 점점 가까워지고 있는 느낌입니다. 가까운 미래가 더욱 궁금해져만 갑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긴글 읽어주셔서 고생많으셨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