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에 간다면 소니바이오 팝업스토어 방문해보세요.
소니 노트북과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다녀갔지만 전 이제서야 소니 팝업스토어에 다녀왔네요. 소니바이오 팝업스토어는 소니에서 나온 노트북을 만져볼 수 있는 체험공간입니다. 단지 체험만을 위한 공간이라면 뭔가 심심하죠? 소니 바이오 노트북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시크릿 박스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커피 매니아라면 누구나 한 번쯤 지름신의 부르는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커피 한잔의 여유도 즐길 수 있는 편안한 공간입니다. 


소니바이오 팝업스토어는 압구정에 씨네시티 뒷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장 밖에는 홍보용 차량이 전시되어있구요. 실제로 운행을 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뭔가 용도가 있겠죠? ㅋㅋ


짜잔! 팝업스토어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 입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와 쿠키를 방문하는 분들에게 나누어주고 있습니다. 방물 할 때마다 스탬프를 한 장씩 찍어줍니다. 도장을 10개 찍으면 소니 이어폰을 선물로 나누어 주고 있구요. 소니 바이오 노트북이 경품인 "시크릿 박스 오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팝업 스토어의 내부입니다. 들어서면 안내해주시는 분이 커피와 커피를 안내해주십니다. 오~ 정말 탐나는 돌체구스토 캡슐 커피 +_+ 매일 오고 싶은 충동이 일어납니다.


자~ 커피가 준비될 동안 "시크릿 박스" 이벤트에 응모를 해볼까요? 대형유리컵 안에서 시크릿 코드가 적힌 캡슐 하나를 꺼냅니다. 음~ 제가 꺼낸 번호는 2580번이군요. 이 번호로 "시크릿 박스"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소니 바이오 노트북이 들어있는 시크릿박스! 위에서 뽑은 4개의 숫자를 입력해서 문이 열리면+_+ 노트북이 내 품으로 들어옵니다.

제 앞에 어떤 남성분이 도전 하셨지만 꽝! 저도 도전을 했지만 꽝! ㅠ_ㅠ 쉽지는 않군요. 당첨된 사람이 있냐구요? 넵 한 분 있더라구요. 어떤 여성분이 소니 바이오 노트북을 타가셨습니다. 대박 부러울 따름이죠.^^


이벤트도 즐겨봤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소니 바이오 노트북을 체험해볼까요? 보통 체험형 스토어는 직원들 눈치가 보여서 제대로 만져볼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소니 바이오 팝업스토어는 기존의 체험형 매장과는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바로 카페처럼 꾸며진 휴식공간 입니다. 입구에서 받은 커피를 이곳에서 천천히 즐기면서 각 테이블에 비치된 소니 바이오 노트북으로 인터넷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죠. 제가 방문했을 때는 옆 테이블에서 업무미팅을 하고 있었습니다. 혼자 오셔서 여유와 휴식을 취하시는 분도 있었구요.


소니 에릭슨의 아크도 전시되어있군요+_+ "악!" 소리나는 디자인 가진 아크도 직접 만져보세요.^^


커피도 마셨고 어느정도 휴식을 취했으니 이제 슬슬 매장을 더 둘러 볼까요?
오우~ 서재를 작업실로 꾸며 놓았네요. 이런 곳에서 진한 커피 마시면서 일하면 일이 정말 잘 될텐데 말이죠.
제가 일하는 공간하고는 완전 대조 되는군요ㅠ_ㅠ


사실 이 서재에는 책이 없습니다. 사진으로 꾸며져 있죠. 저도 작업실 벽지를 이렇게 꾸며봐야겠네요 ㅋㅋ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존도 있습니다. 우와~ 실제 F1 차량의 좌석처럼 꾸며놨네요. 


핸들과 기어 등의 조이스틱이 제공됩니다. 역시 레이싱 게임은 이렇게 해야 제맛이죠+_+


모니터 컴퓨터 일체형 PC도 있습니다. 이렇게 작업실을 꾸며놔도 멋지군요.
책 한권 정도는 뚝딱 하고 나올듯 합니다. 시나리오 쓰는 작가분들도 이런 환경에서 일하는 걸까요?
다른 체험 매장과는 다르게 소니 팝업스토어는 제품에 대한 니즈를 작업공간으로 많이 보여주는 군요.
물론 공간과 인테리어 비용은 들겠지만, 다른 체험형 매장들이 본받을 만한 점이라고 생각됩니다.


이곳은 3D노트북 체험공간이군요. 이미 다른분들이 진지하게 3D 영상을 감상하고 있습니다. 한국에는 3D 하면 LG와 삼성만 떠올려지는데 소니에서도 3D TV와 노트북을 생산한답니다.


소니가 구현하는 3D 방식은 셔터글래스 방식입니다. 삼성이 사용하는 방법과 동일하죠. 소니의 3D 기술을 접하기 어려웠는데 소니도 제법 잘 나오는 군요. 대신.... 안경이 엄청 거대하다는 것이 조금 걸립니다.


오늘은 커피와 함께 편하게 휴식을 취하며 소니의 제품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소니바이오 팝업 스토어 방문후기를 작성해봤습니다. 기존에 눈치를 보면서 제품을 써봐야했던 무늬만 "체험매장"과는 다르다는게 소니 팝업스토어의 매력이었습니다. 

데이트 장소로도 좋으며 외부 협력업체와 업무미팅하기에 딱 좋은 조건입니다.
운영시간은 오후 12시 30분 부터 8시 30분 까지 입니다.
안타깝게도 소니바이오 팝업스토어는 5월 14일(토)까지 운영을 한다고 합니다.
더 연장했으면 좋겠네요^^ 압구정에 방문하실 일이 있으면 소니바이오 팝업스토어에 한 번 발걸음 해보세요. 

Posted by 컥군 컥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라라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소니 팝업스토어 좀 더 했음 좋겠어요~
    넘 편하고 이쁜 공간인데 아쉬워요...

  2. 씨디맨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바로 옆인데 못가고 있다는 몇일 안남았을테니 이번주중으로는 한번가봐야지

  3. 젤라니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기도 꼭 가봐야겠군여...
    인테리어가 참 예쁘네요...
    제가 시크릿 박스를 연다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