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몰 입구에서 눈에 띄는 갤럭시S2 오프라인 이벤트

월드IT쇼(WIS)에 방문하기 위해 삼성역 지하철에서 코엑스로 가는길... 거대한 우체통 디자인의 독특하고 빨간색 부스가 눈에 띕니다. 멀리서봐도 갤럭시S2와 관련된 이벤트 공간이라고 알아 볼 수 있습니다. 어떤 이벤트인기 한 번 가까이 가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안내데스크로 가니 3개의 종류의 엽서가 준비되어있네요. 
아래의 3개의 내용을 엽서에 작성하고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한뒤 거대한 스마트 메일박스(Smart Mail Box)에 사연을 넣으면 이벤트 응모끝!

  • 나만의 사연
  • 내가 갤럭시s2를 가져야할 이유
  • 내가 추천하는 갤럭시s2의 메세나

메세나? 다소 생소한 단어죠? 메세나의 뜻은 제품의 강점과 가장 어울리는 대한민국 대표 문화예술인(음악, 사진, 영화, 문학, 일러스트 등)이라고 합니다.

엽서의 뒷면에는 갤럭시S2의 홍보모델 아이유가 사연을 보내라고 손짓하고 있네요+_+


음? 엽서 말고도 팜플렛이 하나 더 있네요! 이건 뭘까요?
아~ 열어보니 "코엑스를 이용하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으로 코엑스의 지도가 나와있군요!
저 같은 대한민국 상위 1% 길치들은 이런것이 꼭 필요하죠^^; 외국어 버전이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는군요.


작성한 엽서를 스마트 메일 박스(Smart Mail Box)에 넣었다면, 다음으로 "당신이 생각하는 스마트 라이프는 무엇입니까?"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OOOOOOOOOO 말고 OOOOOOOOO 하세요. 형식으로 스마트폰으로 가장 스마트하게 사는 방법을 작성해주시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이벤트가 하나 더 기다리고 있군요.-_-;;;
이게 마지막 이벤트 입니다. 안내에는 엽서를 들고 스마트 인증샷을 남겨달라고 하지만;;; 
이미 엽서는 스마트 메일박스 안으로 들어갔고! 그냥 찍으면 된다고 합니다.^^


위의 이벤트를 모두 응모하면 짜잔! 선착순으로 나누어주는 깜짝 선물! 스마트 메일박스 모양의 저금통입니다. 열쇠도 있으니까 비밀금고로 사용하면 좋겠지만... 조금 허술합니다.-_- 저야 뭐 리뷰 작성할 때 배경 악세사리로 두면 좋지만요.^^

위의 이벤트에 당첨되면 갤럭시S2를 경품으로 준다고 합니다.+_+
코엑스 지나가시다가 갤럭시S2 스마트 메일박스를 발견하시면 이벤트도 응모하고 저금통도 받아가세요. 대신 선착순이라고 하는데;;; 언제까지가 선착순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제 생각에는 하루에 선착순이지 않을까 합니다. 

이벤트는 2011년 4월 29일 부터 5월 29일까지 11:00 부터 21:00까지 운영된다고 합니다.

Posted by 컥군 컥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젤라니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최재영님 글 보고 저도 오늘 코엑스 들렀다가 요기가서 ㅋ 빨간 우체통 받았습니다.
    ㅎㅎㅎ

  2. 젤라니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저금통 넘 이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