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 데이터 요금 얼마나 남았을까?
    컥군시즌1/안드로이드폰 2010. 2. 17. 11:30

    모토로이나 스마트 폰 사용하시는 분들, 지금도 WIFI만 켜고 3G꺼놓고 계십니까? 무선인터넷 쓰려고 학교까지 가서 살림살이 좀 낳아 지셨습니까~아~?

    아시다시피 모토로이는 WIFI가 지원됨으로 무선인터넷이 되는 곳이면 무료로 인터넷을 쓸 수 있습니다. 무선인터넷이 안 되는 곳은 3G 데이터 통신을 통해서 유료로 인터넷을 사용 합니다. 현재 사용하시는 요금제에 따라서 한달에 사용할 수 있는 인터넷 데이터 양이 다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올인원45 요금제로 한달에 500M의 인터넷 트래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선인터넷을 사용할 수 없는 상황에서 3G로 인터넷을 해야할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얼마만큼 데이터를 썼으며 앞으로 얼마나 사용할 수 있는지 어디서 알아 볼 수 있을까요?

    우선 ARS 서비스(무료)를 이용하고 무료통화정보를 SMS로 받을 수 있습니다.
    *114에 전화합니다. 무료통화안내는 2번입니다. 잔량 정보가 문자로 전송됩니다.

    혹은 http://www.tworld.co.kr 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상단 네이게이션 메뉴에서 요금제를 클릭합니다.

    요금제 화면에서 좌측 "사용중인 요금제"란 아래쪽에 "무료통화 내역조회"가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무료통화조회 결과가 나옵니다. 결과에 올인원45 요금제에 대한 데이터 사용량과 잔여량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3G 데이터 통신을 얼마나 사용했으며 얼마나 남았는지 알아봤습니다.
    정보가 유용했다면 아래에 view on 손가락도 꾸욱 눌러주시고 추천up도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양질의 포스팅을 하는데 블로거에게 크나큰 힘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