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설리 라이브 배경화면 - 안드로이드 추천 배경화면
    컥군시즌1 2011. 6. 11. 22:38

    설리 라이브 배경화면

    설리, 빅토리아, 크리스탈, 엠버, 루나의 맴버로 이루어진 걸그룹 f(x)! 각 소녀시대, 애프터스쿨, 티아라와 함께 삼촌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하는 대표 걸그룹중 하나입니다. f(x)는 왠지 그룹 전체의 인기보다는 맴버 개개인의 캐럭터가 더 강렬한 듯 합니다. 소속사의 전략이겠지만 빅토리아는 닉쿡과 우결(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열띤 활동을 보여주고 있구요, 루나는 스타킹 반고정 맴버로 나오고 있구요. 엠버는 중성적인 매력, 크리스탈은 소녀시대 제시카 동생으로 유명하구요.

    f(x)에서 베이비 페이스로 많은 삼촌 팬들을 거느리고 있는 맴버는 설리가 아닐까 합니다. 본명도 진리인걸 보면 역시 설리가 진리인걸까요?^^;; 오늘은 설리의 움직이는 동영상을 안드로이드폰 배경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설리 라이브 배경화면"어플 소개와 설정법을 알아봅시다.

    설리 라이브 배경화면 다운로드 및 설정하기


    안로이드 마켓에서 "설리" 혹은 "설리 라이브"라고 검색을 하면 설리 라이브 배경화면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무료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다운로드 받으세요^^ 검색이 귀찮으시다면 아래의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검색하면 안드로이드 마켓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어플을 다운로드 받았는데... 어라? 어플리케이션 목록에 보이지 않죠?
    라이브 배경화면은 "배경화면" 설정에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배경화면 설정에서 설리 라이브 배경화면을 적용시켜 봅시다. 아래 설명은 갤럭시S2 기준입니다만 대부분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배경화면 설정은 대동소이 합니다. 휴대폰의 메뉴버튼을 누르고 "배경화면 - 라이브 배경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라이브 배경화면 리스트 중에 다운로드 받았던 설리의 라이브 배경화면을 선택해줍니다. 그럼 잠시후 배경화면이 적용됩니다.


    짜잔! 설리 라이브 배경화면을 적용시킨 화면입니다. 휴대폰을 켤 때마다 흐믓하군요. 괜히 "문자온 것이 없나"하는 핑계로 화면을 보게됩니다. 역시 설리가 "베이비페이스 종결자"군요.

    설리를 친동생처럼 여기는 김희철씨가 부러울 따름입니다.^^;; 쳇~ SM에 직원으로 들어가던가 해야지ㅋㅋ


    라이브 배경화면은 배터리와 메모리를 많이 차지 할 수 있답니다. 저사양 스마트폰에서는 동작하기 버거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설치해도 배터리와 메모리가 전혀 아깝지 않는 설리 라이브 배경화면!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라면 지금 바로 다운로드 받으로 마켓으로 고고싱!! +_+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