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 고양이 또마(TTOMA) 갤럭시S2 케이스

또마(TTOMA)라는 노란 고양이 캐릭터를 알고 계시나요?  한 때 티셔츠에 많이 볼 수 있었던 케릭터가 갤럭시S2 케이스로 탄생했습니다. 또마라는 캐럭터는 독특한 의미가 있는데 알고 계셨나요? 또마는 프랑스에서 건너온 캐릭터 입니다. 또마는 1997년 프랑스 오를레앙 지역에서 Thoma Vullie 라는 화가에 의해서 탄생했습니다. 프랑스어가 서투른 파키스탄 소녀가 친구에게 웃음을 전해주기 위해 활짝 웃는 고양이를 그린것에서 Thoma Vullie 가 영감을 얻은 것이죠.


프랑스에는 길에서 또마의 그림을 쉽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대략 200개가 넘는 또마의 그림이 길에 그려져 있다고 하네요. 또마는 프랑스를 거져 전 세계로 퍼져나가서 "평화", "소통"의 상징으로 널리 사용된다고 합니다. 또마 사이트 http://www.ttoma.tv/where.html 에 ASIA 지역을 보면 한국에서도 사랑받는 캐릭터 임을 알 수 있습니다.


갤럭시S2 또마 캐릭터 케이스는 애니모드 제품입니다. 애니모드 제품에는 한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엑토실"이라는 무기 항균제를 사용해서 각종 유해 세균을 99% 제거하고 피부 트러블도 없다고 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또마 갤럭시S2 캐릭터 케이스는 화이트 버전입니다. 갤럭시S2 캐릭터 항균커버는 총 10가지 디자인이 있습니다. 애니모드 사이트에서 다양한 갤럭시S2 캐릭터 항균커버 디자인을 확인해 보세요. http://www.anymode.net/goods/view.php?goodsno=12346811

사진 출처: http://www.anymode.net/goods/view.php?goodsno=12346811


또마 갤럭시S2 캐릭터 케이스는 기존의 보호 케이스 방식이 아니라 갤럭시S2의 배터리 커버를 제거하고 장착하는 방식입니다. 그래서 갤럭시S2의 슬림함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개성있는 캐릭터를 커버 디자인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죠.


갤럭시S2의 배터리 커버를 장착하는 것 처럼 유격없이 눌러 주면 됩니다.


또마 케이스를 갤럭시S2에 장착한 모습입니다. 활짝 웃는 노란 고양이 또마가 쌍수를 들면서 반기고 있군요. 손가락과 발가락의 표현이 제법 디테일합니다. 마치 평화를 의미하는 악수를 권하는 것 같습니다. 평화와 소통의 캐릭터 답죠?


매끈하게 코팅되어있는 또마 캘럭시S2 캐릭터 커버로 뚫어뻥 악세사리를 거치대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존의 갤럭시S2 배터리 커버는 지문방지와 스크래치 방지 효과를 내는 하이퍼 스킨 제질로 이런 악세사리를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지금도 충분히 예쁘지만 갤럭시S2 블랙 색상보다는 갤럭시S2 화이트 단말기에 더 잘 어울릴 듯 합니다. 어두운 색상 바탕에 노란색의 또마가 그려진 커버도 괜찮을 듯 하네요^^

오늘은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갤럭시S2 케이스를 소개해봤습니다. 요즘은 단말기 전체를 덮는 보호 케이스 보다는 배터리 커버만 교체하는 방식의 케이스도 많이 나오는군요. 슬림함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디자인에 다양한 개성을 적용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듭니다. 대신에 전면과 측면의 스크래치는 감수해야 됩니다. 커버 교체형 케이스 중에서 가죽 케이스를 찾으시는분은 제가 지난 시간에 소개한 "갤럭시S2 패션 폴리오 케이스"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Posted by 컥군 컥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귀여운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또마 캐릭터 커버 너무 예뻐요ㅎㅎ
    슬림하면서 개성있게 표현 가능해 마음에 들어요~~

  2. 엔돌슨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게 또마캐릭터였군요!! 대학로 낙상공원쪽으로 올라가는 길로 출사갔었는 데 거기서 봤어요.
    그때는 뭣도 모르고 찍었는 데 캐릭터 이쁘네요~ 노란색이 눈에 틔고 좋네요.
    갤럭시S2용 케이스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