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레이서 썸머투어 이벤트의 경품이면 바캉스 준비 끝!

스카이와 퀄컴에서 독특한 베가레이서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베가레이서 이동식 체험 버스인데요. 매일 특정장소, 특정시간 동안 체험 버스를 운행하는 것입니다. 혹시 길거리에서 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버스에는 다양한 체험존이 마련되어있구요. 버스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여름 바캉스 선물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베가레이서 이동식 체험버스는 7월 17일까지 서울 수도권을 중심으로 운행되구요. 8월 3일까지는 해변가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아! 버스가 언제 어디서 운행되냐구요?
SKY 브랜드 트위터 계정인 http://twitter.com/#!/skyandroian 에서 매일 10시에 버스의 운행장소와 시간을 알려줍니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방법은 isky의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읽기 전에 가볍게 손가락 운동 부탁드릴께요! 로그인도 필요없답니다. 클릭 감사합니다.


저는 7월 9일에 강남 카페베네 앞에서 운행되는 베가레이서 체험 버스를 찾았습니다. 버스 입구에서는 부채를 나누어 주는데요. 이 부채에 나온 베가레이서의 특징을 간단히 쭉 읽어주면 퀴즈를 푸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버스 내부 입니다. 버스에 좌석이 없으니 마치 하나의 체험 부스가 마련되었네요. 베가레이서는 1.5GHz 듀얼코어 CPU의 스피드를 카레이싱에 비유하여 광고를 하죠? 레이싱하면 빼놓을 수 없는게 바로 레이싱걸입니다. 버스 1층에는 두분의 레이싱 모델 분들이 베가레이서에 대한 설명을 해줍니다.


체험존이니 만큼 버스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베가레이서를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습니다. 베가레이서는 3개의 통신사로 출시되었죠? SKT, KT, U+ 에서 출시된 베가레이서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살펴볼 수 있도록 통신사별 베가레이서가 모두 전시되어있습니다.


베가레이서의 특징도 잘 설명이 되어있는데요. 1.5GHz 듀얼코어의 파워풀한 스피드/ 쉬운 UX/ 자이로센서를 이용한체감형 어플/ 800만 화소와 Full HD 촬영을 지원하는 카메라/ 기본적으로 탑재된 스마트한 어플/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베가레이서는 배터리 케이스도 참 다양하네요. 12종 컬러에, 24종의 스킨이 있으니 말입니다.


베가레이서 스피드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이 1.5GHz 듀얼코어의 CPU라고 할 수 있는데요.


베가레이서의 CPU가 바로 퀄컴의 스냅드레곤입니다. 퀄컴은 스마트폰용 CPU, GPU, 통신칩을 개발하는 회사입니다. 거의 모든 휴대폰에는 퀄컴의 칩이 들어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베가레이서 체험 버스 이벤트는 펜택과 퀄컴이 같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베가 레이서 뿐만 아니라 퀄컴과 퀄컴의 스냅드래곤 CPU에 대한 전시도 되어있습니다.


퀄컴의 통신 칩과 CPU 입니다. 저렇게 작은 CPU 팁이 1.5GHz 클럭의 듀얼코어로 구현되었다는게 참 신기하네요. 그 외 스냅드래곤의 특징에 대한 설명도 있습니다. 퀄컴 스냅드레곤에 대한 특징은 제가 지난번에 작성한 포스팅에 잘 설명되어있습니다. "2011년 하반기 모바일 시장의 흐름은 숫자 '4'로 요약된다"를 참고해주세요.


이번 베가레이서 체험버스에는 방문자를 위한 퀴즈가 준비되어있습니다. 퀴즈는 정말 간단한 문제가 출제되구요. 입구에서 나누어준 부채에 모든 힌트가 있습니다.


퀴즈를 풀면 다양한 선물을 나누어 줍니다. 제가 글의 제목에서 "휴가철 바캉스 준비"라고 썼듯이 휴가철 해변가에서 꼭 필요한 아이템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비치볼, 파라솔, 비치타올입니다.


버스에는 베가레이서 뿐만 아니라 조만간 출시될 신제품도 전시되어있습니다.


5인치의 디스플레이와 베가레이서와 동일한 1.5GHz 듀얼코어 CPU를 장착한 베가 넘버5 입니다.


베가 넘버5는 뒷면에 800만 화소의 카메라를 장착하고 있으며 1080p의 Full HD 동영상을 촬영가능합니다.


5인치의 넓은 디스플레이를 장착했기 때문에 동영상 감상이나 차량용 네비게이션으로 사용하는데 전혀 손색이 없겠죠? 디스플레이가 크다고 무조건 좋은것은 아니지만 넓은 화면을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확실히 반가운 제품이겠죠?


버스는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2층에도 이벤트가 마련되어있다고 하니 한 번 올라가봐야겠죠?


2층입니다. 버스의 옥상을 테라스 처럼 꾸며놓았군요. 앉아서 쉴수 있는 테이블이 있고 햇빛을 가리는 파라솔도 준비되어있습니다. 하지만 날씨 맑은 여름에는 정말 덥겠군요 ㅇㅁㅇ;;;


버스 옥상에는 레이싱을 연상시키는 악세사리들이 전시되어있습니다. 악세사리에는 "Vega Racer" & "Snapdragon"의 문구가 적혀있군요.


레이싱 악세사리가 있으니 레이싱걸도 있어야 겠죠? 준비된 악세사리를 착용하고 레이싱걸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 존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찍은 사진과 방문후기를 트위터에 해쉬태그 #Vegaracer_snapdragon 와 함께 남기면 현장에서 바캉스 비치볼을 선물로 줍니다. 트위터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됩니다. 트위터 이벤트에 당첨되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베가레이서 1개를 경품으로 제공됩니다.


베가레이서의 이동식 체험 버스에서 이벤트도 참여하시고 여름 휴가철 바캉스 용품을 선물로 챙겨가세요.^^
트위터에 응모해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베가레이서 단말기 증정 이벤트에도 응모하시구요.


베가레이서 체험 버스는 7월 17일까지 서울 수도권에서 8월 3일까지는 해변가에서 운행됩니다. 버스의 운행 일정과 장소는 스카이 브랜드 트위터 계정을 통해서 접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스카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컥군 컥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카라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허~ 저런 마케팅을 써서 하는 모습이 참신합니다.
    우허~ 나도 레이싱걸이랑 사진찍으러 가야징!!

  2. 러브드웹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마지막쯤 사진에 모델분은 왜 혀를 내밀고 있는거지~~~~~~~~ 우우우후~

  3. 명섭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레이싱걸과 넘 가까이 있는 것 아녀? 여친보면 어쩔라구...ㅋㅋ
    나도 핸폰으로 찍긴 했는데 넘 구려서..
    요즘 카메라 메모리 땜에 자꾸 애를 먹네.-_-;;

    • 컥군 컥군  댓글주소  수정/삭제

      저는 진짜 이렇게 가까이 있는줄 몰랐어요 ㅋㅋㅋ
      모델 분이 워낙 프로라서요^^
      저도 여유분의 메모리 잊지 않고 들고 다닐께요.
      급할때 저를 다시 찾아주세요 ㅋㅋ

  4. 장윤정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죄송합니다만, Snapdragon의 한글 명칭은 "스냅드래곤"이랍니다. ~ ^^

    • 컥군 컥군  댓글주소  수정/삭제

      뭐 외래어 표기는 그다지 Big Deal 은 아니죠.
      액세서리, 악세서리, 악세사리
      스애키 토기, 쓰에끼 토기, 쓰애키 토기
      배터리, 밧떼리, 베터리 도 헛깔려 하는데
      스냅드래곤, 스냅드레곤, 스넵드레곤, 스넵드라곤 은 더더욱^^
      안그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