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갤럭시S2 듀얼핏 암밴드, 내 손의 자유를 주다.

긴 장마가 끝나고 이제 다시 화창한 날씨를 되찾았습니다. 다시 뜨거운 태양으로 무더워지고 있지만 한 무리의 양때를 연상케 하는 뭉게 그름이 그늘을 선물해주기도 합니다. 그동안 비 때문에 아침운동이 참 어려웠죠? 이제 다시 조깅으로 가슴뛰는 하루를 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과거에는 MP3가 아침 조깅의 필수품이었다면 요즘은 스마트폰이 아침 조깅의 필수품이 되고 있습니다. 음악뿐만 아니라 GPS로 내가 조깅한 코스, 속도, 소모한 칼로리를 스마트하게 계산 할 수 있으니까요. 근데 이 스마트폰이 주머니에 있으면 조깅을 하는데 제법 거슬립니다. 열심히 뛰다보면 주머니에서 떨어질때도 있구요. 주머니에서 귀까지 연결된 이어폰 줄도 거추장스럽구요. 그렇다고 손에 쥐고 달릴수는 없죠. 이럴때 팔에 부착하고 다닐 수 있는 암밴드가 있으면 참 좋겠죠? 오늘 소개할 악세사리는 벨킨 갤럭시 S2 듀얼핏 암밴드 입니다.


얼마전 벨킨 블로그에서 진행하는 갤럭시S2 악세사리 체험단에 당첨되어 벨킨 갤럭시S2 듀얼핏 암밴드를 사용해볼 기회를 가졌습니다.

벨킨 갤럭시S2 듀얼핏 암밴드의 박스 패키지 입니다. 암밴드의 정면에는 투명한 비닐제질로 갤럭시S2의 디스플레이를 보호하고 있으며 내습성, 초경량, 길이조절이 가능하고 편리한 착용감이 벨킨 듀얼핏 암밴드의 특징입니다.


암밴드는 우선 착용하기에 불편함이 없어야 합니다. 벨킨 갤럭시S2 듀얼핏 암밴드는 신축성있는 소재로 되어있고 모서리가 둥글게 처리해서 나름 착용감에 신경을 쓴 듯 합니다.

정면에 속지를 제거하면 암밴드를 어떻게 세척해야되는지에 대한 설명이 나옵니다. 30도씨에서 가볍게 손세탁이 가능하네요.(세탁기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건조는 짤 필요없이 그냥 자연 건조시키면 되겠습니다. 


탄력 밴드와 벨크로(일명 찍찍이) 타입으로 길이 조절이 용의합니다. 통풍구도 있어서 땀이 차는 것도 어느정도 해결할 수 있겠구요.


벨킨 갤럭시S2 듀얼핏 암밴드의 뒷면입니다. 방수소재로 땀이 밴드 안쪽에 스며드는 것을 막을 수 있구요. 소재의 감촉도 부드러워서 피부에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느낌입니다.


신축성이 있어서 충분한 공간을 만들면 갤럭시S2를 어렵지 않게 넣을 수 있습니다. 덮게는 갤럭시S2와 함께 안쪽으로 넣어주면 됩니다.


암밴드 전면의 비닐이 갤럭시S2의 디스플레이를 감싸고 있어도 정전식 터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암밴드를 착용하고도 통화, 어플구동 등의 조작이 가능합니다.


암밴드 상단에는 오디오 홀이 있어서 이어폰을 연결할 수도 있구요.


아래쪽 마이크로 USB 단자를 연결할 수 있는 홀이 있어서 갤럭시S2가 암밴드에 들어있는 상태에도 충전이나 데이터 케이블 연결이 가능합니다.

이동 중이라도 대용량 보조배터리를 연결해서 충전이 가능하구요.


만약 블루투스 헤드셋이나 이이폰을 가지고 있다면 벨킨 갤럭시S2 듀얼핏 암밴드는과 환상의 조합입니다. 거추장스런 이어폰 줄 마저 해결해서 조깅을 하는데 집중력을 높여줄 수 있으니까요.


직접 착용해서 필드로 나가봤습니다. 운동 중에도 아래로 흘러내린다거나 풀어지는 현상이 있는지 간단한 운동으로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가벼운 동작부터 힘이 들어가는 동작을 해도 흘러내리지 않고 팔에 잘 고정되어있었습니다.


벨킨 갤럭시S2 듀얼핏 암밴드는 운동할 때 뿐만 아니라 다방면에서 사용해도 괜찮겠습니다. 피서철에 주머니 없는 수영복을 입고 있을때 암밴드를 착용해도 좋겠구요.(대신 그대로 물어 들어가면 안되겠죠?^^ 방수는 땀이 스며드는 정도만 커버 할 수 있으니까요.) 캐주얼 복장에도 착용해도 괜찮겠다고 생각됩니다. 

사용하기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하겠죠? 조깅뿐만 아니라 자전거나 오토바이를 탈 때 사용해도 괜찮겠구요. 저는 암밴드를 착용한 상태에서 알람을 맞춰두었는데 진동이 확실하게 전달되라구요^^

벨킨 갤럭시S2 듀얼핏 암밴드는 갤럭시S2 뿐만 아니라 4인치 제품부터 4.3인치 제품군에서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갤럭시S 부터, 베가, 옵티머스, 디자이어 제품군의 암밴드로도 사용이 가능하겠습니다. 대신 이어폰 홀의 사용여부는 단말기에 따라서 다르겠구요.^^

조깅이나 자전거로 운동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벨킨 듀얼핏 암밴드를 추천합니다. 가격은 3만원 미만입니다.

그 외에 다양한 악세사리 한국벨킨 웹사이트를 참고하세요.

Posted by 컥군 컥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씨디맨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동영상 짱 멋짐 ㅋㅋ

  2. als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아이폰을 벌킨 암밴드 사용하는데 만족스럽습니다
    보통 스마트 폰이 무거워서 주머니에 넣고 뛰면 거추장 스럽고 떨어 트릴까봐 걱정되는뎅 ㅏㅁ밴드를 차니 걱정 없어서 좋더라고요
    다만 밴드부분에 땀이 많이 차고 빨면 비닐 부분에 물이 마르면서 얼룩이 생기고 암밴드에 넣으면 터치가 둔해지지만요..

  3. 라라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컥군 멋지심~ +_+
    이거 운동할 때나 일할 때 아주 편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