슛더버드(Shoot the birds), 날아다니는 새를 잡아라!

앵그리버드 이후로 새가 주인공인 게임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앵그리버드의 효과를 보려고 "Birds"라는 이름을 사용하는가 봅니다. 오늘 소개할 안드로이드 게임은 "슛더버드" 입니다. 날아다니는 새를 화살로 쏴서 떨어뜨리는 방식으로 플레이하는 방식이 간단하고 강력한 중독성을 자랑합니다. 슛더버드는 안드로이드 뿐만 아니라 아이폰에도 있는 게임입니다.


슛더버드 플래이 동영상


슛더버드의 초기화면입니다. PLAY 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합니다.
게임이 시작하면 하늘에 새가 날아다닙니다. 아래 호박 가면을 쓰고 있는 캐릭터가 있죠? 날아다니는 새를 화살로 쏴서 떨어뜨리면 점수가 올라갑니다. 슛더버드는 2분 동안 플래이 할 수 있는 간단한 게임입니다.


조작법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아래 호박캐릭터를 터치하고 아래로 드래그 하면 화살의 파워를 조절할 수 있으며 좌우로 드래그 하면 화살이 날아갈 방향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새가 날아가는 방향으로 잘 겨냥하도록 합시다.


터치하고 있던 손가락을 놓으면 화살이 날아갑니다. 각을 잘 잡으면 한번에 2마리, 3마리, 4마리의 새를 잡을 수 있습니다. 떨어지는 화살에도 새를 잡을 수 있으니 럭키샷도 노려볼 만 하죠^^

대략 2분여 정도의 시간이 흐르면 아침이었던 화면이 밤으로 변하면서 게임 스코어가 나옵니다. 특정 점수이상이 나오면 레벨이 업그레이드 됩니다.

슛더버드는 안드로이드 마켓의 게임 카테고리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한국의 안드로이드 마켓에서는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게다가 1,200원 정도의 유료게임이죠. 게임을 즐기시려는 분들은 아쉬운데로 외국 사이트에서 설치파일인 apk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http://bit.ly/nNrwvl 에서 스크롤을 내려서 Slow Download 를 클릭하고 30초를 기다린 뒤 사이트에서 제시하는 문자를 입력하면 다운로드가 됩니다. 제법 번거롭죠^^ 즐겜하세요^^

Posted by 컥군 컥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