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슈스케3]슈퍼스타k3 다시보기와 실시간 보기 - 슈퍼스타k3 안드로이드 어플
    컥군시즌1/안드로이드 어플 2011. 9. 16. 11:09

    슈퍼스타k3 어플, 실시간 방송보면서 인기투표도 하고, 지난간 방송도 다시본다.

    슈퍼스타k를 시작으로 우리나라에 오디션 프로그램이 폭발적으로 늘어났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죠? 요즘은 금요일마다 슈퍼스타k3(슈스케3) 보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마치 금요일에 개그콘서트 보는 기분이라고나 할 정도입니다. 슈퍼스타k는 시즌으로 치면 시즌3가 될 정도로 역사(?)가 있고, 예능전문 방송 Mnet의 프로그램이다보니 완성도와 재미가 타 오디션 프로그램보다 나은 편입니다.

    혹시 황금같은 금요일날 저녁에 약속이 잡혀서 TV를 볼 수 없다면 밖에서 슈퍼스타k3를 실시간으로 본방사수 할 수 있고 지난간 방송을 다시보시 할 수 있는 슈퍼스타k3 어플을 이용해보세요.

    읽기전에 가볍게 손가락 운동 부탁드립니다! 로그인도 필요없답니다. 클릭 감사합니다.^^


    슈퍼스타k3는 안드로이드 마켓과 티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 링크로 접속하서나 아래의 QR코드를 스캔하면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지금 슈퍼스타k3 어플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도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으면서 이벤트에도 한번 응모해보세요. 슈퍼스타k3 어플 이벤트, T스토어 이벤트


    슈퍼스타k3 어플의 첫화면입니다. 상단에 보면 5개의 메뉴 '플러스 알파', '방송정보', '영상보기', '마이페이지', '기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첫 번째 메뉴 플러스알파는 슈퍼스타k3 본방사수 중에 사용가능한 옵션입니다. 스마트폰으로 방송을 보다가 폰을 좌우로 흔들면 슈퍼스타k3 실시간 방송화면이 캡쳐되서 저장됩니다. 캡쳐된 화면은 SNS로 친구들에게 공유할 수 있구요.

    방송정보에는 현재 진출자의 목록이 나오구요. 현재는 슈퍼위크라서 진출자가 많네요. 시간이 지날 수록 여기 명단도 줄어들겠군요 ㅇㅁㅇ;; 안드로이드폰에 메뉴버튼을 누르면 '인기 투표 참여하기' 메뉴옵션이 나옵니다. 이 기능 또한 본방사수에만 사용가능한 기능입니다.


    메뉴옵션 중에 'Talk Talk 바로가기'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슈퍼스타k3를 본 사람들끼리 수다를 나눌 수 있는 채팅창입니다. 슈퍼스타k3를 보고 소감을 다른 사람들과 나눠보세요^^ 음... 지난 편에서 콜레보레이션 배틀에서 신지수의 리더십에 대한 평가가 많네요.


    영상보기 메뉴입니다. '실시간 방송보기'를 터치하면 슈퍼스타k3가 방송을 하지 않더라도 Mnet(엠넷)방송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예고편/ 다시보기'에는 보지 못했던 슈퍼스타k3의 지난 방송을 다시 볼 수 있구요.
    단, 방송을 보려면 CJ ONE 회원으로 가입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제법 번거로운 과정이죠-_-;;


    슈퍼스타k3가 방송되지 않을 때는 아래와 처럼 Mnet 방송이 나옵니다. 
    버그인지 몰라도 조금만 보다가도 "해당 메뉴는 TVing 이용권을 가진 회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쩌고 저쩌고 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요. 상당히 거슬리는 기능이네요. 버그라면 본방사수하는데 상당히 힘들지도 모르겠습니다.


    지난 슈퍼스타k3 방송분 다시보기 입니다. 다시보기에는 별다른 버그가 안보이네요. 잘 나옵니다.^^


    '마이페이지'에는 내가 찜해논 영상이나 기타 설정 등이 가능합니다. 메인기능은 역시 '찜리스트'겠죠?^^


    매주 금요일은 슈퍼스타k3 보는날! 약속 때문에 집에서 못 본다면, 슈퍼스타k3 어플로 본방사수도 하고 다시보기로 지난 방송도 챙겨보세요^^ 이번 시즌에는 누가 우승할지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 울랄라 세션 상당히 좋아하는데 결승에서 봤으면 좋겠습니다.+_+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