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벤토리, 경품 이벤트 모음 스마트폰 어플 - 아이폰 안드로이드 무료 어플추천
    컥군시즌1 2011. 10. 20. 11:57

    경품 이벤트를 모아서 스마트폰에서 보여주는 어플 이벤토리

    이벤트 응모 많이 하시나요? 컥군은 블로거 사이에도 이벤트 응모왕으로 한 때 명성을 날렸습니다. 요즘은 업무량이 폭주해서 경품, 이벤트 응모를 많이 못하고 있지만 그때는 꾀나 부수입으로 솔솔했죠. 오늘은 누구나 스마트폰에서 경품, 이벤트 정보를 간단하게 얻을 수 있고, 쉽게 응모도 할 수 있는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어플 "이벤토리"를 소개할까 합니다.

    이벤토리는 이벤트 포털 앱으로, 365일 동안 다양한 이벤트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경품도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이벤토리 어플은 아이폰, 안드로이드폰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이벤토리"라고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구요. 아래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마켓의 주소는: https://market.android.com/details?id=com.eventory.app 입니다.


    아이폰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앱스토어에서 "이벤토리"라고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구요. 아래에 QR코드를 스캔하면 앱스토어의 이벤토리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앱스토어에서 이벤토리 주소는 : http://itunes.apple.com/kr/app/id456877677?mt=8 입니다.


    저는 안드로이드폰으로 이벤토리 어플을 소개하겠습니다. 이벤토리 어플의 첫 화면이구요. Home 메뉴에서는 큰 화면으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면을 옆으로 슬라이드 하면 다른 이벤트도 확인가능하구요. 지금 진행 중인 이벤트 중 6개만 대략적으로 보여드리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직접 이벤트 응모를 한 번 해볼까요? +_+ 오홋 샤넬가방!!! 이벤토리 앱 런칭 기념으로, 400만원 상당의 샤넬백(램스킨2.55)을 경품으로 드린다고 합니다. 물론 남자에게는 어울리지 않지만 당첨되면 여친에게 줄 수도 있구요. 팔아도 샤넬인데요! 제법 괜츈한 가격에 팔 수도 있죠.

    이벤트 응모는 상당히 간단합니다. 퀴즈를 풀면 되는 것이구요. 퀴즈도 그다지 어렵지 않네요.


    두 번째 메뉴 Factory를 살펴보면 이벤트를 목록형식으로 볼 수 있구요. 이 중에서 다른 이벤트에 응모를 한 번 더 해볼까요? 이벤트 중에서는 즉석으로 당첨여부를 확인하는 것도 있습니다. 저는 안타깝게도 꽝이네요 -_-;;; 이제 저도 한물갔나 봅니다. ㅋㅋ


    Story 메뉴에서는 내가 응모했던 이벤트의 내역을 확인할 수 있구요. 당첨내역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Notice는 공지사항이죠! 당첨자 발표와 이벤토리 이용방법과 쿠폰확인 하는 방법들이 나와 있습니다.

    오늘은 스마트폰에서 경품 이벤트 정보를 모아서 보여주고 손쉽게 이벤트에 응모하는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무료 어플 "이벤토리"를 소개했습니다. 아직까지 경쟁율이 치열하지 않으니 지금 바로 응모해서 다양한 경품과 쿠폰을 득템하세요+_+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