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 네비게이션 어플 올레네비, HUD를 담다. 아이폰 어플추천
    컥군시즌1 2011. 11. 28. 06:30

    아이폰 네비게이션 어플 올레네비 v2.5
    HUD 지원과 더욱 편리해진 기능으로 업데이트!

    올해 추석, "올레네비에 바라는 기능"이라는 대국민 투표 이벤트가 있었습니다.[해당 게시물] 그 결과로 HUD 기능이 최고로 많은 득표를 얻었습니다. 안드로이드 버전의 올레네비에 이어서 이제 아이폰 올레버전에서도 v 2.5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약속했던 HUD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iOS5 에서 발생했던 글자크기, 간격 등의 오류도 이번 올레네비 v2.5 에서 해결되었습니다. 여기에 더해서 [설정] 메뉴에 "문제 알리기" 기능으로 사용자가 겪는 문제점 및 불편사항을 계속 접수 받음으로 유저의 경험에 귀 기울이고 개선하고자 하는 의지를 계속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올레네비 v2.5 에서는 어떤 내용들이 개선되었는지 한 번 살펴 볼까요?


    올레네비 추가기능 No.1 상세정보 페이지 추가

    지난 버전과 비교하여 주변검색 기능이 많이 개선되고 추가 되었습니다. 주변검색 메뉴의 우측 상단에 [지도로 보기]를 터치하면 주변의 검색 상점이 지도에 표시됩니다.

    지도상에 표시된 주변 상점의 이름 옆 ">" 모양의 화살표를 터치하면 해당 상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표시됩니다.


    또한 주변 검색 화면에서 상호명 오른쪽의 ">"모양의 화살표를 터치해도 같은 해당 상점에 대한 상세한 정보가 표시됩니다. 상세정보 페이지에서 바로 "나여기!" 전송 기능을 이용할 수 도 있으며, 상호의 전화번호를 얻거나 인터넷 검색을 빠르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올레네비 추가기능 No.2 주유소/ 가스 충전소 가격표시 기능 추가

    주변검색에 나오는 카테고리도 이전버전과 비교해서 구성이 조금 바뀌었습니다. 사용빈도가 적은 부분은 없앴고, 사용빈도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카테고리는 추가하였습니다.

    주유소/ 가스 충전소의 경우 상호명 아래에 주소대신에 가격을 표시했습니다. 목록도 거리순/ 가격순 으로 정렬하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상세 정보페이지에도 휘발유와 경유의 가격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올레네비 추가기능 No.3 HUD 기능 추가

    올해 추석 때 진행된 "올레네비에 바라는 기능" 대국민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HUD(Head-up Display) 기능입니다. 길안내 상태에서 방향안내를 터치하면 화면이 HUD 모드로 변하게 됩니다.

    HUD 화면 모드인 아이폰을 차량 유리에 앞에 올려두면 차량유리에 아이폰의 화면이 반사되어 보이면서 HUD 네비게이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HUD 기능은 낮보다는 밤에 하는 것이 훨씬 효과적입니다.^^


    올레네비 추가기능 No.4 경고 안내 기능 확대

    [설정] - [길안내 설정] 메뉴 아래에 "경고 안내 종류" 카테고리가 추가 되었습니다. 안전운행모드일 때 경고 안내를 운전자가 선택하여 들을 수 있도록 설정 가능합니다.


    올레네비 추가기능 No.5 올레네비 활용법 안내

    올레네비 기능이 다양해진 만큼, 사용자들이 올레네비를 쉽게 사용하기 위해서 활용법 메뉴가 추가 되었습니다.


    올레네비 추가기능 No.6 문제 알리기 - 사용가와 소통의 공간

    [설정] - [문제 알리기] 카테고리에 "문제 알리기" 메뉴를 통해서 유저가 사용하면서 겪는 문제점들에 대한 정보를 개선하는 장치를 마련했습니다. 사용자들이 전달한 의견중 좋은 의견에 대해서 보상하는 "명예의 전당" 도 있어서 사용자간 소통이 원할이 이루어지는 공간 입니다.


    올레네비 이벤트


    현재 올레네비는 지속적으로 사용자간 소통하면서 개선해나가는 취지로 "도전! 올레네비 명예의 전당" 이벤트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올레네비를 사용하면서 겪은 에러와 불편사항을 올레네비의 "문제 알리기"를 통해서 참가할 수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8(목)일 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1등에게는 니콘 디지털 카메라를, 2등에게는 벨킨 스마트폰 거치대, 3등에게는 신라면 큰 사발 기프티쇼를 주는 행사입니다. 많은 분들 참여하셔서 높은 물가시대에 알찬 선물 특템 해보세요.^^ "도전 올레네비 명예의 전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