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옵티머스 lte LG 스마트 월드로 테마, 벨소리, 폰트 배경화면 꾸미기
    컥군시즌1/안드로이드폰 2011. 12. 1. 06:30

    옵티머스 lte를 위한 컨텐츠 꾸러미 LG 스마트 월드

    옵티머스 lte 박스구성물로 포함된 LG 스마트 월드의 안내지를 보셨죠? 음... 혹시 못 보셨나요? 아니면 보셨지만 기억의 저편에 묻어두셨나요? 그렇다면 옵티머스 lte를 보다 스마트하게 사용하는 방법 LG 스마트 월드를 다시한번 주목해 보세요^^ LG 스마트 월드는 최신영화, 뮤직드라마, 어플리케이션, 벨소리 등 각종 테마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옵티머스 lte 해상도에 최적화된 무료영화도 많으니 꼭 활용해보세요. 옵티머스 lte 를 더욱 알차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옵티머스 lte 에는 기본적으로 LG 스마트 월드 어플리케이션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옵티머스 lte의 어플리케이션 메뉴를 보면 1페이지에 LG SmartWorld 어플 아이콘이 보이죠? 터치하면 우선 최신버전인지를 확인합니다. 구버전일 경우 업그레이드를 시작합니다. 처음 구동하신다면 100% 업그레한답니다.^^


    LG 스마트 월드의 첫 화면입니다. 상단에는 [추천], [카테고리], [검색], [보관함], [고객지원]의 메뉴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추천] 메뉴가 기본 첫 화면으로 나옵니다.

    [추천] 메뉴를 보니 HD Photo Puzzle 어플이 있네요. 한 번 다운로드 받아 볼까요? 다운받기 위해서는 LG 스마트 월드 회원인증 화면이 나옵니다. ID는 LG 모바일 에서 무료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고 ID를 입력하고 다운로드를 받아볼까요?


    다운로드가 끝나면 자동으로 설치 화면이 나옵니다. 어플리케이션 받는 과정이 안드로이드 마켓과 대동소이 합니다.


    [카테고리] 메뉴를 보면 HD Theater, HD 뮤직 비디오, 어플리케이션, 영화, 드라마, 테마박스, 사운드 박스로 컨텐츠가 잘 구분되어 있습니다. 옵티머스 lte의 HD 디스플레이는 역시 HD 영상을 감상해야 제맛이죠? HD 극장(HD Theater)를 터치해봅시다. 이벤트와 팝업이 나오고 몇 가지 영화들이 HD 화질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저는 고지전을 다운로드 받아 보겠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정보를 보니 크기는 1.89나 되는 대용량이군요. 해상도는 1280x700으로 표시되었습니다. 세로 해상도가 720이 아닌 것이 약간 의아스럽지만... 뭐 무료로 받는데 의의를 두고 영화를 감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 옵티머스 lte는 HD 혹은 풀HD 영상을 감상해야 제맛입니다.^^


    다른 카테고리를 쭉 둘러보면 멀티미디어 파일은 다소 시간이 흐른 느낌이 있지만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을 보면 옵티머스 lte의 HD 해상도에 최적화 되어있는 어플리케이션이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테마박스로 옵티머스 lte의 배경화면, 아이콘, 벨소리, 폰트를 꾸며보자

    LG 스마트 월드에는 옵티머스의 배경화면, 아이콘, 벨소리, 폰트를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어플이 있습니다. 테마박스 [LTE] 어플은 옵티머스 LTE의 HD에 최적화된 테마를 제공합니다. 무료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다운로드 받으세요.


    테마박스 LTE의 첫화면 입니다. 옵티머스 lte에 적용할 테마와 배경화면을 선택해보세요. 배경화면의 경우 옵티머스 lte 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배경화면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옵티머스 lte 에 적용 가능한 아이콘과 폰트, 벨소리 입니다.


    옵티머스 lte에 테마박스의 테마를 완성시킨 화면입니다. 테마 설정은 메뉴 버튼을 누르면 [Thema Box 설정]에서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옵티머스 lte를 위한 컨텐츠 꾸러미, LG 스마트 월드에서 HD 영화, HD 뮤직비디오, 어플리케이션 뿐만 아니라 테마를 통해서 손쉽게 배경화면, 아이콘, 폰트, 벨소리 등을 변경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