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U+ 갤럭시 노트 & 옵티머스 LTE를 위한 LTE 요금제 "LTE FUN 요금제"
    컥군시즌1/안드로이드폰 2012. 1. 6. 09:34

    LG U+ 갤럭시 노트 & 옵티머스 LTE 를 위한 스페셜한 요금제 "LTE FUN 요금제"

    최근 KT도 LTE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이제 이통사 3사의 LTE 전쟁이 시작되었습니다. LTE 신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서 이통사간 LTE 품질, 속도, 단말기의 종류와 가격, LTE 요금제 등이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단말기의 종류는 이통사간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 상황이기 때문에 요금제별 가격이 가입자들이 통신사를 결정하는! 제법 큰 요소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KT의 경우 이번달 20일까지 LTE 스마트폰에 3G 가입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비록 20일 이후에는 기존에 3G로 가입한 사람을 제외한 신규 가입자는 LTE 스마트폰에는 LTE 요금제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3G 요금제를 사용하던 유저가 LTE 스마트폰으로 유심기변을 할 때는 3G 요금제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기본 KT고객이 타 통신사의 LTE 폰으로 이동하는 비율을 어느정도 줄이려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LG U+ 와 SKT가 요금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 꺼낸 카드는 무엇일까요? SKT는 현재 진행중이 프로모션을 3월까지로 연장한다고 밝켰습니다. LG U+는 최근 "LTE FUN 요금제"라는 내놓았습니다. 오늘은 LG U+의 LTE FUN 요금제를 소개할 까 합니다. LG U+ 의 갤럭시 노트, 갤럭시S2 HD LTE, 옵티머스 LTE 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관심깊게 살펴보시면 좋겠습니다.

    읽기전에 손가락 운동 부탁드립니다. 저에게 힘이 됩니다. 클릭 감사합니다.^^

     

    LTE 기본 요금제 (LG U+)

    U+ 의 LTE 기본요금제는  LTE 34,  LTE 52,  LTE 62,  LTE 72,  LTE 85,  LTE 100,  LTE 120 요금제로 총 8가지가 있습니다. 요금제 상품의 종류와 가격은 이통사별로 거의 비슷비슷하지만 제공되는  LTE 데이터량에서는 LG U+가 더 앞서고 있습니다. "LTE 스마트폰 요금제, SKT vs LG U+"를 함께 참고해보세요. (* 프로모션의 경우 LTE 요금제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2월 말까지 50%의 추가 데이터량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프로모션은 2월 후에 기본 용량으로 돌아갑니다. 프로모션은 KT와 SKT에서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LG U+의 LTE FUN 요금제

    통신사별 LTE 요금제 전쟁이 벌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자사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요금제나 서비스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LG U+는 "LTE FUN 요금제"를 가지고 나왔습니다.

    LTE FUN 요금제는 LTE FUN 58, LTE FUN 68, LTE FUN 78, LTE FUN 91, LTE FUN 106, LTE FUN 126 으로 총 6가지가 있습니다. 기존의 LTE 요금제와 비교했을때 6,000원 더 추가가 된 상태인데요. 어떤 점에서 차이가 날까요?

    LTE FUN 요금제의 혜택은[데이터 1GB 추가], [매월 CGV 영화 예매 쿠폰 1장], [엠넷 유무선 스트리밍 프리 무료 사용권], [매월 교보 E-Book 2,500원 할인 쿠폰], [U+Box 100GB 무료] 입니다. 영화 예매 쿠폰만 해도 9,000원 상당이니 기본 LTE 요금제에서 6,000원만 추가해도 누릴 수 있는 혜택이 많은 거죠.

    (요금제 소개에는 데이터 1GB 추가의 내용이 반영되지 않았네요. 데이터량은 위의 표에서 보는 것에 1GB를 추가로 적용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LTE FUN 68 요금제를 예로 들어보면 프로모션 기간일 때는 6GB에 1GB를 더한 "7GB"를. 프로모션 기간이 아닐경우에는 기본 데이터량에서 1GB를 더한 "5GB"가 된다고 합니다.)


    LTE FUN 요금제 출시 이벤트

    현재 LTE FUN 요금제 출시 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이군요. 2012년 1월 29일까지 LTE FUN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 선착순 6,000명에게 뚜레주르 5,000원 교환권을 나누어주는군요.

    LTE FUN 요금제는 2012년 10월 까지 한시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가입하시는분들은 아래의 확인사항도 꼭 체크를 해보셔야겠습니다. LG U+의 LTE FUN 요금제 안내 페이지에서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mobile.uplus.co.kr/jsp/lte/lte_02_3_1.jsp

    영화를 즐겨보시는 분들이라면 LG U+ 스페셜한 LTE 요금제 "LTE FUN 요금제"를 사용하면 괜찮은 혜택이 될 수 있는 요금제라고 생각됩니다.

    본 포스팅은 LG U+의 후원을 받아 진행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