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옵티머스 뷰와 함께한 2012 프로야구 LG 경기
    컥군시즌1/안드로이드폰 2012. 5. 1. 23:54

    옵티머스 뷰에 담아본 야구장 풍경들

    2012년 프로야구 시즌이 시작되어 야구장 주위가 응원의 행열과 열기로 가득합니다. 지난 4월 26일 더블로거로서 LG 트윈스와 넥센의 프로야구 경기를 보러갔습니다. 저는 서울 갈매기, 롯대팬이지만 더블로거로 참석한 만큼 이날은 LG 트윈스를 응원하게 되었습니다. 롯대는 워낙 훌리건 수준으로 응원하기 때문에 다른 구단의 응원문화도 경험하기 좋은 기회였죠.

     

    LG의 홈구장 잠실 야구장에서 펼쳐진 LG와 넥센의 경기

    LG와 넥센의 프로야구 경기를 보기 위해서 잠실 야구장으로 향했습니다. 잠실은 LG의 홈구장이다 보니 LG유니폼을 입고 있는 응원단이 많이 보이는군요. 응원막대도 LG TWINS라고 적혀있는 빨간색 물결로 가득했습니다. 넥센은 핑크색(흔히 말하는 마미손 핑크)를 응원막대로 사용했습니다.

    2012년 프로야구는 [팔도]가 메인 스폰서 기업이라고 하죠? 기사에 의하면 지원금이 역대 최고라고 하는데, 꼬꼬면과 비빔면으로 수익이 괜찮았나 봅니다.ㅋ 티켓에도 여기저기 Paldo 글자가 많이 보입니다.

    경기장 앞은 응원막대에 바람을 불어넣는 청년들과 맛있는 먹거리로 사람들을 유혹하는 이모들이 포진하고 있습니다. 경기 볼 땐 버터구이 오징어 정도는 씹어줘야 제맛입니다.


    아... 자리가 좀 그러군요. 하긴 치어리더 눈화들이 앞에 있으면 경기에 집중하기 힘들겠죠?^^ 1회가 진행 중인데요. LG 트윈스에 대한 정보는 롯대만큼 많이 알지 못하니까. 잠깐 정보 검색도 하고 먹을 것도 챙겨먹어야 겠습니다.


    한국 프로야구 어플을 이용해서 간단히 LG 트윈스의 정보를 검색해볼까요?
    [한국 프로야구 어플 링크 주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antech.kbov2]
    한국 프로야구 어플을 통해서 실시간 스코어 확인, 팀 순위 확인, 선수 랭킹, 결기 결과 및 일정 등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엘지 트위스 전용 어플은 없을까요? 오! 검색해보니 LG WINS 어플이 딱 나오는군요.
    트위스 선수단과 코칭 스텝 소개부터 오홋! LG 치어리더 소개까지 나와 있습니다.+_+ 아.. 근데 아래에 남자 응원단장님은-_-;;; 모바일 쌍마에는 각종 공지사항과 LG 트윈스팬들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 기능을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직 경기장의 좌석이 다 들어찬 것은 아니지만 응원의 열기는 대단하군요. 치어리더와 응원단의 지시에 따라서 열성적인 응원을 펼치고 있는 LG 트윈스 팬들입니다.

    앗! 그때 갑자기 터진 홈런! 그것도 만루 홈런 +ㅁ+;;; 주인공은 김일경 선수입니다. 순간 응원석이 들썩거렸습니다. 홈런의 순간을 옵티머스 뷰으로 동영상으로 남겨봤습니다. (잠깐 여기서 옵티머스뷰는 1080p 촬영중에도 핀치투줌으로 확대와 축소가 된다는 사실! 자세한 사항은 "옵티머스 뷰, 동영상 촬영에서 또 하나의 장점을 찾다."에서 참고하세요.

    왼쪽에 격하게 응원하는 LG 트윈스 팬분들! 에너지가 느껴지는군요.

    경기는 어느새 5회까지 넘어가고 야회 조명이 밝게 켜진 밤이 되었습니다. 날씨는 쌀쌀하지만 응원하는 열기는 여전합니다. LG 트윈스 팬들의 응원열기를 다시 동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망원경이라도 있으면 좀 자세히 관람하겠건만ㅋ 조금 멀어서 잘 안보이는군요.
    DMB의 도움을 받아야 겠습니다. 물론 약간은 딜레이가 있지만요. 음;; 사실 큰 도움은 안되더군요^^;;


    이날 6회까지는 LG가 6:2로 넥센에 4점 앞서고 있었습니다. 이긴 경기려니 하고 6회까지 보고 조금 일찍 나왔죠. LG 더블로거 뒷풀이를 하는 자리에서 TV를 보고 있는데... 어이쿠 저런 역전해서 넥센이 승리하게 되었더군요.ㅠㅠ

    경기는 비록 씁쓸하게 끝이 났지만 LG 트윈스의 응원문화도 경험하고 응원으로 스트레스도 풀고 왔습니다. 서울에서 롯대 경기가 있으면 또 보러가야겠군요. 프로야구의 훌리건들+_+ ㅋ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