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노트 거치형 지갑 케이스 - 포레스트 그린 FHBS-501
    카테고리 없음 2012. 7. 20. 09:00

    거치형 갤럭시 노트 다이어리 케이스, 포레스트 그린 갤럭시 노트 케이스

    저 처럼 스마트폰을 자주 떨어 뜨리는 사람에게는 다이어리형 케이스 만큼 절실한게 없습니다. 제가 최근 자주 사용하는 브랜드로 포레스트 그린이 있는데요. 오늘은 포레스트 그린에서 만든 갤럭시 노트를 위한 지갑/다이어리형 케이스를 소개합니다. 갑자기 왠 갤럭시 노트 케이스냐구요? 최근 갤럭시S3의 출시로 갤럭시 노트의 가격이 떨어지게 되었는데요. 그 덕분에 갤럭시 노트 수요가 늘어났고, 덩달아 갤럭시 노트 케이스에 대한 추천을 해달라는 분들이 많아졌기 때문입니다.


    포레스트 그린 갤럭시 노트 케이스

    포레스트 그린 갤럭시 노트 케이스의 구성품에는 두 장의 액정보호 필름이 들어 있습니다. 하나는 전면 액정을 보호하는 필름으로 투명하게 되어 있고요. 다른 하나는 갤럭시 노트 배터리 커버를 보호하는데 사용되는 필름입니다. 이 정도면 알찬 구성물에 제품 보호까지 제대로죠? 저 같이 자주 기기를 떨어뜨리는 사람에게는 딱 안성맞춤입니다.


    겉면은 고급 합성피혁(인조가죽)을 사용해서 고급스러운 느낌과 풍부하고 부드러운 그립감을 선사해줍니다.
    밖음질도 야무지고 촘촘하게 되어 있고요.


    내부는 부드러운 사무드 재질을 사용해서 갤럭시 노트의 외부가 긁히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커버 안쪽에 자석이 붙어 있어서 아무렇게나 덮게가 열리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전자 감응식 반응을 이용하는 갤럭시 노트의 특성상 S펜이 자력에 민감할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자석의 위치상 특별한 문제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요즘은 실속형 다이어리 케이스가 대세죠?
    커버 안쪽의 공간에 교통카드 혹은 자주 사용하는 맴버십 카드, 신용카드 등을 휴대하면 편리합니다.


    갤럭시 노트의 장착은 안쪽에서 쭉~ 밀어 넣으면 됩니다.


    케이스의 상단면 입니다. 두께가 두툼한 것이 외부 충격은 제대로 막아줄 수 있겠죠?
    DMB 안테나, 오디오 단자, 마이크 단자까지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개방되어 있습니다.


    DMB 안테나를 꺼내는데도 전혀 무리가 없으며 전원버튼을 조작도 원활합니다. 케이스의 각 면과 모서리가 갤럭시 노트보다 더 길게 디자인 되어 있기 때문에 떨어뜨리더라도 측면까지 튼튼하게 보호해줍니다.


    S펜 또한 불편함 없이 꺼낼 수 있도록 홈이 넓게 제작되었습니다.


    카메라 부분을 보면 쿠션이 얼마나 풍부하게 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짠! 거치대로 변신~ 요즘은 케이스 자체가 거치대 역할을 많이 하죠?! 두손이 자유로워 지기 때문에 동영상 강의를 볼때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S펜을 사용할 때 이런 이젤 거치대처럼 활용할 수 있는 거죠.


    DMB 안테나만 쭉 뽑아들면 편안한 자세로 지상파 TV도 시청가능하다는 점! ^^

    포레스트 그린 베이직 케이스는 총 5가지 컬러(블랙, 핑크, 레드, 브라운, 블루)가 있습니다. 가격은 32,000원으로 제법 나쁘지 않은 가격입니다. 제품 구입은 포레스트 그린 쇼핑몰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이제 막 갤럭시 노트를 구입하신분, 튼튼한 갤럭시 노트 케이스의 필요성이 절실함을 느낀 분이시라면 포레스트그린 갤럭시 노트 케이스를 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