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로봇 청소기 "로보킹 듀얼아이 2.0", 모서리 먼지도 깔끔하게!

LG 로보킹이 다른 로봇 청소기와는 다르게 네모난 디자인을 하고 있는 이유! 바로 집안 구석구석 모서리 먼지까지 깔끔하게 청소하기 위해서 입니다. 이런 네모난 디자인과 더불어 청소솔까지 1.3cm 더 늘어났기 때문에 타사 로봇 청소기 대비 35% 정도의 높은 모서리 청소효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청소 효율을 영상으로 찍어 직접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도 로봇 청소기의 성능을 신뢰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오늘 뭔가 생각이 달라지지 않을까 합니다.^^

LG 로보킹 듀얼아이 2.0, 코너마스터를 테스트해보자.

확실한 테스트를 위해서 구석구석에 청소거리를 놓아두었습니다. 유치원이나 초등학교에 다니는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이런 청소물은 매일매일 발생할지도 모르죠. 집안일 하기도 바쁜데 직접 손으로 청소하자니 몸과 마음이 고단해지기 마련이죠. 로봇 청소기 리모콘 한 번 눌러주면 간단하게 해결됩니다.

과연 성공적으로 쓸어버릴 수 있는지 아래 동영상에서 확인해봅시다!

미션을 훌륭하게 수행하는 것을 확인하셨죠?^^

영상을 보면 모서리 청소력 뿐만 아니라 눈앞의 장애물도 피하고 문턱도 넘어서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턱의 경우 1.5cm 정도의 높이 까지 타고 올라갈 수 있습니다. 관련 사항에 대해서는 지난번에 작성한 포스트를 확인해 보세요.


사람 손이 닿기 힘든곳도 착착!

정리함과 선반 아래, 침대아래, 책상 아래는 일반 청소기를 사용하기에도 힘듭니다. 몸과 허리를 낮추어고 팔을 어디까지 쭉~ 뻗어야 청소가 가능한 공간이죠. 하지만 LG 로보킹에세 맡겨주면 사람 손이 닿기 힘든 곳도 알아서 청소해줍니다.


통과하기 어려울 듯 보이는 구석구석도 빠짐없이 꼼꼼히 청소하고 있습니다.
이런 공간을 청소할 때면 어쩌면 살아서 움직이는 듯 하고 말이죠^^


어둡고 잘 보이지 않는 곳도 문제 없습니다. 초음파 센서가 장애물을 인식하고 하단에 있는 카메라가 주행거리를 측정하고 바닥 패턴을 파악하여 어두운 곳도 꼼꼼하게 청소합니다.


침대 아래도 용감히 질주하여 싹~ 쓸어버리고 나옵니다.
(참고: 로보킹의 청소솔이 걸리지 않도록 커튼은 한쪽으로 몰아두거나 살짝 올려두는 것이 좋습니다.)


높은 매트 위도 문제 없어!

아이들 있는 집이라면 필수품인 뽀로로 매트 혹은 스펀지 매트! 올록보록한 엠보싱이라서 사이사이 먼지도 잘 끼고, 과자 부스러기도 많이 떨어지기 때문에 이 또한 청소를 소홀히 할 수 없습니다. 로봇 청소기가 이곳까지 청소할 수 있냐구요?

LG 로보킹의 경우 높이 1.5cm의 문턱도 올라설 수 있습니다. 문턱만 지나 갈 수 있으면 집안 전체를 청소 할 수 있죠. 뽀로로 매트나 스펀지 매트 정도는 어렵지 않게 올라설 수 있습니다. (서랍식 탁부착식 걸레판을 장착한 경우에는 문턱을 오르지 않습니다. 스펀지 매트위는 오르지 못합니다.)


아이들 있는 집이라면 로봇 청소기를!

아기들 있는 집은 집의 청결이 최우선입니다. 먼지가 진드기의 서식처인 것은 잘 알고 계시죠? 진드기는 알레르기 비염, 천식 등을 야기하고요. 육아에 힘들고 지쳐 청소할 힘 조차 없다면? 로보킹이 청소를 대신해 줄 것입니다. 리모콘 하나만 눌러보세요. "꼼꼼 청소를 시작합니다."라는 음성과 함께 집안 구석구석 먼지를 제거해 줄 테니까요.


때로는 이렇게 아이의 값비싼 장난감이 되기도... ^^;;

다음 포스트에서는 로보킹의 깨알같은 기능/ 편리한 관리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LG 로보킹 듀얼아이2.0 관련글 



Posted by 컥군 컥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