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스마트폰 CF, 손연재가 주인공으로!
    컥군시즌1/안드로이드폰 2012. 10. 11. 10:30

    해외의 스마트폰 광고 모델로 손연재가 나왔었네?!

    요즘 스포츠계의 요정들이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주 오래전 박세리가 골프 열풍을 일으킨 이후 눈에띄는 스포츠 스타들이 없었지만 김연아 이후에는 스포츠 분야에 요정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이들 덕분에 비인기 종목이었던 피겨 스케이팅이나 리듬체조의 시청율이 많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단지 아쉬운 점이라면 후속으로 등장하는 인재의 부족과 해당 스포츠에 대한 열기가 빨리 식어버린다는 것이 좀...) 암튼 잡담은 여기서 줄이기로 하고요.

    최근에 뜨고 있는 스포츠 요정하면 역시 손연재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런던 올림픽에서 아쉽게 메달 획득은 하지 못했지만 최근 눈에띄는 경기력을 보여주고 노력하는 선수이기 때문에 앞으로 많은 좋은 성적으로 보여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손연재 선수의 인기만큼이나 요즘 TV CF에서 많이 볼 수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LG 전자의 광고모델로 많이 나오기도 하죠. 최근에는 옵티머스 뷰2의 광고모델로 손연재 선수가 박탁되었다는 소식도 들려옵니다. (해당 기사 링크)

    손연재,손연재 광고,SonYeonjae

    손연재 선수가 스마트폰 광고모델로 나온 것은 사실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국내에서는 한 번도 본적이 없다구요? 당연하죠! 국내가 아닌 해외에 광고가 나갔기 때문입니다.


    손연재,손연재 광고,SonYeonjae

    이 광고는 바야흐로 런던 올림픽 시즌에 나왔던 영상인데요. 손연재 선수가 리듬체조 선수이고 올림픽에도 출저했기 때문에 타이밍을 잘 맞춰 만든 듯 합니다.

    영상의 제목은 "Making Magic" 입니다. 자신의 꿈을 향해서 매일매일 자신의 실력을 연마하는 손연재 선수의 노력이 주된 내용입니다. 유투브에 공개된 "Take Dreams Further with QuickMemo (feat.SonYeonjae) - full ver." 영상을 아래에서 감상해보세요.

    Take Dreams Further with QuickMemo (feat.SonYeonjae)


    짧은 버전은 아래에 있습니다.

    손연재,손연재 광고,SonYeonjae

    영상에서 확인가능하 듯 이 광고는 옵티머스 L7과 LG 옵티머스 라인업에 탑재되는 퀵메모(QuickMemo) 기능을 감성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퀵메모를 통해서 LG 모바일 페이스북에 손연재 선수나 기타 선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는 캠패인이죠^^

    조만간 국내에도 손연재 선수가 광고모델로 나오는 LG 옵티머스 뷰2 광고로 나온다고 하는데요. 이 정도 퀄리티로 감성적인 부분을 자극해주는 광고가 나왔으면 합니다.^^ 국내 LG 스마트폰 광고는 유독 광고모델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보여준터라 이번 옵티머스 뷰2 광고도 조금 염려스러운 부분이 없지 않습니다. 좋은 결과물을 기대하면서 오늘은 여기서 줄이도록 하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