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한 현대인의 필수어플, 이벤토리!

지난 포스트 "초간단 재테크, 스마트폰으로! 돈버는 어플 이벤토리"에서 이벤토리에 대해서 소개했는데요. 대략 2주 정도 이벤토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쭉~ 응모해봤습니다. 아직 당첨발표가 난 것도 있고 나지 않은 것도 있지만 2개의 이벤트에 당첨되었고 아주 소소하게 적림금도 쌓였습니다. 처음에 도전하려던 목표인 "커피값 벌기"까지는 아직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은 듯 합니다. 알뜰살뜰한 경제 활동을 하는 현대인에게는 커피값을 한 푼이라도 절약할 수 있는 이벤토리 어플이야 말로 스마트폰 필수 어플이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벤토리에 응모해서 당첨된 이벤트 후기를 간단히 소개해볼까 합니다!

이벤트는 자주 확인해야 할 듯!

이벤토리 첫 화면에는 새롭게 올라온 이벤트를 소개하는 팝업이 나오기도 하지만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는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참여한 이벤트는 제목 아래에 "참여한 이벤트입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오고요. 요즘 워낙 정신없는 삶을 살다보니 자주 확인하지 못했는데요. 확인할 때마다 새로운 이벤트들이 올라와 있었습니다. 단발성 이벤트도 있기 때문에 그 동안 응모하지 못하고 놓친 것은 아쉽게 느껴지는군요. 한 푼이라도 아끼려면 자주 들어와서 확인해봐야겠습니다.


당첨된 이벤트 확인하기

이제 내가 당첨된 이벤트를 확인해볼까요? +_+ 
이벤토리 화면 우측 상단을 보면 <마이 페이지>메뉴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당첨 이벤트"를 터치하면 내가 당첨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당첨되면 해당 쿠폰 즉, 기프티콘이 MMS 메시지로 들어오게 됩니다.)

ㅎㅎ 저는 맥심 TOP 스위트 아메리카노에 당첨되었군요. 으흐흐 T.O.P!!!!
게다가 추운겨울에 따끈한 궁물이 생각나는 죠스 떡볶이의 "부산 어묵" +_+


제 MMS 메시지로 들어온 기프트쇼입니다.
이걸 가지고 가까운 GS25 편의점에가서 물건을 고르고 "결제는 요걸로 해주세요~^^"라며 이걸 보여주면 됩니다.
(편의점은 상품에 따라 GS25가 될수도 있고 CU가 될 수도 있고 미니스탑이 될 수도 있고 그러합니다.^^)


당첨은 부산어묵과 TOP 캔커피가 되었고! 이제는 그동안 쌓아온 적립금을 써볼까요? 열심히 쌓지 못했지만 900원 정도 쌓였군요. 900원으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하고 군것질꺼리를 살펴보니 오홋! 출출할 때 먹는 최고의 간식 "맥스봉" 소시지가 있군요. 아래에 비타 500과 갈등하다가 결국 맥스봉에 적림금을 쓰기로 했습니다. 구매하기를 하면 적립금이 차감되고 MMS 메시지로 기프티쇼가 도착합니다.


자! 이제 커피랑 소시지 받으러 가까운 편의점으로 고고싱!


기프티콘으로만 물건 구매하려고 하니 쪼금 서먹서먹한 느낌이 들었지만 이런 경우가 흔한지 알바분은 능숙하게 처리해주더군요.
암튼! 이렇게 최고의 간식 듀오 "커피"와 "소시지" 득템성공!!!!! 


마지막 하나남은 기프티콘 "죠스 떡볶이 부산어묵". 추운겨울에 집에 들어가기전 꼬치 몇개 먹고가면 든든해진다는 그 어묵이죠. 귀가길에 출출했는데 남은 기프티콘으로 멋진 마무리를 하는군요. 요거 현금으로 사먹으면 2000원이라능!

지금까지 이벤토리 이벤트에 당첨된 경품으로 든든한 간식꺼리를 해결하는 후기를 남겨봤습니다. 매월겪는 월급고개에 이런 소소한 이벤트가 매말라가는 지갑을 훈훈하게 해주는군요^^ 푼돈아껴 열심히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이것만한 소소한 기쁨이 어디있나 싶습니다.ㅎ 이벤토리 어플 추천드립니다. 저는 또 열심히 응모해서 또 어묵 먹으러 합니다.

Posted by 컥군 컥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