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노트2 애니모드 마블코믹스 케이스
    컥군시즌1 2012. 12. 20. 18:32

    어벤져스 주인공과 갤럭시 노트2와의 만남! 갤럭시 노트2 애니모드 마블코믹스 케이스!

    갤럭시 노트2를 구입하신 분들! 이제 슬슬 구입당시 대리점에서 받았던 젤리케이스에 색이 변하고 때가 끼고 있을 것입니다. 괜찮은 케이스 하나 장만해야겠는데 남들하고 똑 같은 것은 마음에 들지 않고 개성있는 케이스를 찾으신다면 애니모드에서 나온 갤럭시 노트2 마블 코믹스 케이스를 눈여겨보는 것을 어떨까요?


    “마블 코믹스”라고 말하면 아직 익숙하지 않은 분들이 많을 듯 한데요. 다들 영화 <어벤져스>는 알고 계실겁니다.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토르 등이 주인공으로 나오는 영화죠. 어벤져스에 나오는 주인공들은 모두 미국 마블 코믹스의 만화 주인공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건 그냥 참고사항이지만 원래 어벤져스 맴버에는 스파이더맨이 포함이 되었어야 하지만 영화 판권이 마블 코믹스에서 다른 곳으로 넘어가서 아쉽게 스파이터맨은 어벤져스 맴버에 포함되지 못했습니다.

    애니모드 갤럭시노트2 마블 코믹스 시리즈는 아이언맨, 헐크, 토르, 캡틴 아메리카노, 스파이더맨의 캐릭터를 케이스 디자인에 담아 넣은 갤럭시 노트2 케이스 입니다.


    <애니모드 제품 정보페이지 클릭>

    애니모드 갤럭시노트2 마블코믹스 케이스 제품 페이지에 들어가보면 다양한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케이스는 “히어로즈” 입니다.


    히어로즈 제품은 갤럭시노트2 케이스에 헐크,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캡틴 아메리카노, 토르가 다 같이 나오는 디자인입니다. 마블 코믹스 원작을 담았기 때문에 그림에서 이국적인 느낌이 강합니다. 캐릭터는 영화에서 우리가 보던 그들과는 조금 다르죠? 특히 캡틴 아메리카와 토르의 경우는 더더욱 그러합니다.^^

    케이스는 강화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으며 겉에는 은은한 그로시(광택)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뒷면은 블랙의 무광택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으며 부드러운 재질로 갤럭시 노트2 배터리 커버에 스크레치가 나지 않도록 처리되어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2의 배터리 커버를 제거할 필요없이 그 위에 자연스레 씌워주면 되겠습니다. 어떤 분들은 배터리 커버를 제거하고 그 자리에 교통카드를 넣어두기도 합니다. (이 경우 NFC 사용에 제약이 따르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NFC 쓰임새를 생각해보시고 판단하시면 좋겠습니다.




    갤럭시 노트2에 케이스를 장착했을 시의 후면과 전면입니다. 피팅감이 자연스럽고 완성도 높은 모서리 처리에 손에 걸림이 없고 괜찮은 그립감을 줍니다.



    케이스가 측면 크롬부분을 감싸며 갤럭시 노트2를 단단하게 고정시키고 있습니다. 측면이 디스플레이 보다 아주 약간 올라와 있기 때문에 화면을 바닥에 뒤 짚어 놓더라도 디스플레이에 스크래치 걱정은 없습니다.

    측면 크롬부분은 디자인이 그려져 있지 않고 투명하게 처리되어 갤러시 노트2 본연의 디자인 느낌을 그대로 살려주고 있습니다.




    아래부분을 살펴볼까요? S펜을 뽑기에 불편함이나 부자연스러움이 없도록 S펜 홀 주변에 넉넉한 공간을 확보해두고 있습니다. S펜 홀 옆으로 갤럭시 노트2의 스피커 또한 개방되어 있습니다.



    갤럭시노트2 측면에서 보면 단말기 하단이 약간 돌출되어 나왔는데요. S펜을 꺼내기 위해서, 충전 케이블을 연결에 용이하도록 디자인을 하다보니 약간의 돌출은 피할 수 없었습니다.




    상단부를 살펴 볼까요? 애니모드 마블 코믹스 케이스는 국내형 갤럭시 노트2에 최적화 된 제품입니다. 때문에 DMB 안테나를 뽑기에 용이하도록 공간을 만들어 두었습니다.



    왼쪽 측면의 볼륨 조절버튼의 공간입니다. 볼륨 조절버튼을 넓게 감싸고 있지만 조작할 수 있는 공간을 충분합니다. 앞서 이야기 했지만 측면의 절반은 마블 코믹스 디자인을, 나머지는 투명으로 처리되어 갤럭시 노트2 본연의 디자인을 잘리고 있습니다.



    뒷면의 카메라와 LED 플레시 위치입니다. 마치 갤럭시 노트2 기본 액세서리 처럼 위치과 공간이 딱딱 들어 맞는군요^^




    지금까지 어벤져스의 주인공들이 디자인으로 들어간 갤럭시 노트2 애니모드 마블코믹스 케이스를 둘러봤습니다. 마블코믹스 케이스는 총 7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가격은 25,000원 입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 http://www.anymode.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2349536&category=012008) 오랜역사와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애니모드 제품이기 때문에 품질에 대해서는 확실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미 위의 사진에서도 확인했지만 기본 케이스 액세서리처럼 피팅이 거의 완벽했습니다. 

    남들과 차별되는 개성있는 케이스를 찾고 있다면 애니모드 마블코믹스 갤럭시 노트2 케이스를 고려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