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S4 루머, 갤럭시S4 미니와 갤럭시 액티브 암밴드 액세서리도 같이 나온다?!
    컥군시즌1/안드로이드폰 2013. 2. 14. 12:52

    - 갤럭시S4 언팩 초대장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관련 소식을 "갤럭시S4 언팩 초대장 포스터의 숨은 비밀은? 갤럭시S4 스펙 힌트가 될까?" 에서 확인해보세요.

    갤럭시S4 루머 프로젝트 J에 갤럭시S4 미니와 암밴드형 액세서리도 포함된다?

    삼성전자는 매년 플래그십(전략모델) 스마트폰을 내놓는데요. 그것이 바로 갤럭시S 시리즈 입니다. 2010년 갤럭시S를 시작해서 2013년에는 갤럭시S4가 나올 순서입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경험으로 미루어 봤을때 제품 출시 2~3개월을 앞두고 루머들이 하나둘씩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요즘 갤럭시S4 관련 루머들이 하나둘씩 나오는걸 봐서 길게는 빠르면 2개월 안에 길게는 3개월안에 출시되지 않을까 합니다.

    앞서 몇몇 등장하던 루머들 중에는 3월 평창에서 열린다는 루머도 있었습니다. 깜짝 놀랐던 것이 해외에서 나돌던 갤럭시S4 언팩 이벤트(런칭쇼입니다.) 초대장에 3월 평창이라고 찍혀나와 있었기 때문이죠. 그러나 이건 사실이 아니라고 봐야죠. 푸훗~ 근거는 삼성은 언팩 이벤트가 시작되지 전까지도 제품명을 언급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The Next Galaxy 정도로 알려줄 뿐이죠. GalaxyS4 라고 적힌 초대장은 조작된 거라고 봐야합니다. 이렇게 따지면 아직까지 올해 출시되는 플래그십 모델은 갤럭시S4라는 이름으로 나올지 아닌지 아직까지는 모른다는 거죠. 뭐 당연히 갤럭시S4로 알고 있어야 겠지만요.(그래도 아직까지 확신는 못합니다.^^;; 이런 조심스런 태도는 뭐지 -_-;;;)

    각설하고 얼마전 재미있는 갤럭시S4 루머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외신 Sammobile(한국 언론에서는 삼모바일로 쓰고 전 "쌤모바일"이라고 읽습니다.)에서 나온 갤럭시S4 루머입니다. 쌤모바일에 따르면 이번에 갤럭시S4에 이어서 갤럭시S4 미니와 암밴드형 액세서리가 같이 출시된다고 합니다. 아래에서 정리를 해볼까요?


    읽기전에 손가락 운동 부탁드립니다. 추천수가 많을 수록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출처: http://rozetked.ru 에서 제작된 동영상 중 캡쳐.


    외신의 정보에 의하면 이번 갤럭시S4의 코드네임은 Project J(이하 프로젝트 J)이며, 최근에 갤럭시S4의 코드네임이 프로젝트 J에서 Altius GT-I9500(이하 알티우스)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여기까지는 모두 다~ 아는 내용ㅋ) 그러나 프로젝트 J에 포함된 모델은 총 3개라고 합니다. 갤럭시S4를 제외한 두가지 모델이 더 있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 모델이 Serrano(세라노)라는 코드명을 달고 나오는 갤럭시S4 미니, 세 번째 모델이 Fortius(포티우스)라는 코드명을 달고 나오는 갤럭시 액티브 암밴드형 모델입니다.

    아래에 정리를 해볼까요?

     프로젝트 J 알티우스 (갤럭시S4)

    - 일반커버, 플립커버, 보호용커버 액세서리 지원
    - 파우치
    - 배터리 킷
    - 2600mAh 배터리 킷(휴대용 배터리로 추정됨)
    - 무선 충전 킷
    - HDTV 어댑터
    - 해드셋


    프로젝트 J 미니 세라노 (갤럭시S4 미니)

    - 일반커버, 플립커버, 보호형 커버 액세서리 지원


    프로젝트 J 액티브 포티우스 (갤럭시 액티브)

    - 암밴드

    - 자전거 거치대

    - 파우치

    어느정도 정리가 되었나요? 갤럭시 액티브 모델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추가적인 정보가 없네요. 아마도 S페블 처럼 Mp3 모델인데 암밴드 형태로 나오는 것일 수도 있고요. 소형 디스플레이와 LED 인디케이터를 탑재한 모델일 수도 있습니다.

    미니 세라노 (갤럭시S4 미니)는 시간주기를 한참 두고 출시 될 듯 합니다. 플래그십 모델의 판매량을 우선 올린뒤에 출시되겠죠? 국내에는 갤럭시S4 미니를 구경하기 힘들듯 합니다. 스펙 조절이 이루어진 뒤 다른 이름으로 나오지 않을까요? 국내에 갤럭시S3 미니가 출시되지 않은 것 처럼요.(우리나라에는 대신 갤럭시R 과 갤럭시M 스타일 등의 모델이 나왔죠.)

    갤럭시 액티브는 갤럭시S4와 함께 사용하는 액세서리임가 되겠죠? 갤럭시S3가 나올때 S페블을 소개했 듯이 갤럭시S4에도 S페블을 대신하는 모델이 하나 나와야 되지 않겠습니까? ^^

    갤럭시S4 관련 루머는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루머는 현실로 이루어질 수도 있고 아니면 그냥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너무 진지하게 믿으면 안된다는 거죠. 조만간 한국 언론에서는 또 디스플레이가 휘어진다는 드립을 시전하겠군요. 제발 소설은 그만쓰고 외신의 출처나 제대로 남기길...

    또 다른 재미있는 루머나오면 또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 정보출처: http://www.sammobile.com/2013/02/12/samsungs-project-j-isnt-just-one-device/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