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갤럭시 노트8 개발자 옵션 켜기, USB 디버깅 모드 켜는법

컥군 2018. 9. 8. 10:00

갤럭시 노트8 숨겨진 개밸자 옵션 기능을 꺼내보자

갤럭시 노트8 개발자 옵션은 기본적으로 숨겨져 있습니다. 개발자 옵션은 말그대로 개발자들이 앱을 개발하기 위한 다양한 옵션들을 조작하는 곳 입니다. 개발자가 아닌 분들은 구지 개발자 옵션을 건드릴 일은 없죠. 그러나 간혹 주변기기(주로 게임용)를 연결할 때 USB 디버깅 기능을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죠. 이 USB 디버깅 기능은 개발자 옵션에 있습니다.

오늘은 숨겨져 있는 갤럭시 노트8 개발자 옵션을 보이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갤럭시 노트8 환경설정 메뉴 중 가장 아래에 "휴대전화 정보" > "소프트웨어 정보"로 들어가보세요.


소프트웨어 정보 메뉴에 보면 나와 전혀 관계없어 보이는 여러가지 정보들이 보이죠? 이 중에서 "빌드번호"를 연속해서 다다다다다닥~ 터치해세요. 그러면 위의 스크린샷에서 보는 것 처럼 "개발 설정 완료 2 단계 전입니다."라는 메시지가 보이죠? 멈추지 말고 다다닥닭~ 계속 터치하세요. 그러면 "개발자 모드를 켰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보입니다.

뒤로 버튼을 터치, 터치해서 갤럭시 노트8 환경설정 화면으로 돌아가보세요. 짠!~~ 이제 개발자 옵션 나타났죠? 개발자 옵션에 들어가보면 찾으시는 USB 디버깅 모드가 나옵니다.

오늘도 간단한 갤럭시 노트8 사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갤럭시 노트8 팁 관련 포스팅 

 - 갤럭시 노트8 앱 알림 차단, 앱 단위로 끄는 방법 -갤노트8 사용법

- 갤럭시 노트8, S9 빅스비 버튼 리매핑(커스텀)하는 방법 - 앱이용

- 갤럭시 노트8 손전등 밝기 조절하는 방법, 노트8 기초 사용법

- 갤럭시 노트8 빅스비 버튼 비활성 및 화면에서 빅스비 지우기

- 갤럭시 노트8 스펙 vs 갤럭시 노트FE(노트7) 스펙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