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드로이드 게임] Raging Thunder2 레이징 썬더2
    컥군시즌1/안드로이드 게임 2010. 4. 19. 04:15

    안드로이드 액션 3D 레이싱 게임 Raging Thunder2

    지난 시간에 소개 드렸던 Asphalt5(아스팔트5)에 이어서 또 다른 매력의 3D 레이싱 게임 Raging Thunder2(레이징 썬더2)입니다. 게임조작은 Asphalt5에 비해 체감상 더 쉬운듯합니다. 드리프트와 같은 힘든 조작은 필요 없었습니다. 좀 더 액션이 첨가된 Raging Thunder2, 현존하는 레이싱 게임중 Asphalt5와 쌍벽을 이루는 게임입니다.

    Raging Thunder2 동영상 리뷰

    Raging Thunder2 텍스트 리뷰

    게임 첫 화면입니다. 한눈에 레이싱 게임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Raging(분노), Thunder(천둥) ... 해석하자면 분노의 천둥 -_-? 뭔가 이상하군요. 분노의 질주도 아니고 ... 엔진소리가 천둥소리 붙인 이름일까요? 뭐 게임 이름은 게임하는데 큰 영향을 미치지 않으니 Pass



    옵션메뉴에 Controls 부분입니다. 단말기를 좌우로 움직여 방향을 조절할때 민감도를 설정하는 화면입니다. 방향조절을 민감하게 하고 싶으면 Tilt Sensitivity 값을 오른쪽으로, 둔감하게 하고 싶다면 Tilt Sensitivity 값을 왼쪽으로 하며 됩니다.



    게임에서 레벨을 올리고, 다양한 차량, 레이싱 컵, 새로운 맵에서 레이싱을 즐기려면 Career Mode를 선택합니다. 각 맵에서 레이싱을 성공적으로 마치면 Level이 높아지고 더 다양한 차, 튜닝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행 할 수 있는 맵도 많아집니다.


    Garage(차고)에서 차량을 구매하거나 튜닝 할 수 있습니다. 캐쉬는 게임중 $의 아이템을 확득하면 생깁니다. 레이싱할 차량을 선택시 화면 우측 상단에 스펙을 참조하면 됩니다.



    게임중 주행 화면입니다.  번개 모양의 아이템을 획득하면 Boost 게이지가 증가합니다. 증가한 Boost 게이지 만큼 부스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면 좌측 하단에 BRAKE 옆에 보면 현재 차량의 상태가 나옵니다. 액션요소가 많다보니 차량에 손상이 많이 갑니다. 차량의 손상은 밝은색 - >짖은색으로 갈 수록 심하다는 뜻입니다. 차량의 파손은 레이싱에 큰 차질을 야기 할 수 있습니다. 레이싱 중 차량 수리 아이템이 나옵니다. 각 바퀴를 돌때 차량의 파손을 수리 해주면 좋습니다. 


    Raing Thunder2는 무료와 유료($4) 버전이 있습니다. 2010년 4월 현재 유료버전은 국내 마켓에서 구매 할 수 없습니다. Lite버전(무료 버전)을 받으시고 저랑 게임 화면이 다르다는 질문은 이제그만!!! ㅠ.ㅠ


    리뷰가 유용하셨나요?
    그냥 가시지 말고 아래 view on, 트윗, 추천 up 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
    추천해주시면 앞으로 지속적으로 양질의 포스팅 업데이트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uzz this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