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드로이드 게임 doodle jump[두들점프] 중독성 강한 점핑 게임
    컥군시즌1/안드로이드 게임 2010. 5. 17. 16:25

    단순하지만 중독성강한 안드로이드 게임 Doodle jump[두들 점프]

    두들 점프의 첫 화면입니다. 상당히 엉성하고 유치한 화면이지만 자그마치 $3.99나 하는 유료 게임입니다. 그러나 몇번 게임을 해보면 그 중독성에서 빠져 나오기 힘들죠^^;;

    게임 진행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게임 케릭터가 지속적으로 점프를 하면 초록색 계단을 딛고 올라가면 되는 게임입니다. 갈색에 중간에 금이 가있는 블럭은 올라서면 두 동강나기 때문에 피해야 합니다. 파란색 블럭은 좌우로 이동하는 블럭입니다. 주확색 블럭도 있는데 주황색은 시간이 지나면 부식되어 사라져 버럽니다.

    게임 중간 중간에 헬리콥터 모자러던지, 로켓, 쉴드 등의 아이템이 나옵니다. 모자와 로켓은 위로 빨리 올라갈 수 있습니다. 쉴드의 경우 몬스터의 공격으로 부터 자신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게임중 검은색 구멍이 나옵니다. 구멍에 빠지면 게임을 다시 시작해야 함으로 피해야 합니다.

    멀티플레이 메뉴 입니다. 친구들과 점수 내기를 하기 딱 좋은 기능입니다. 플레이어의 수를 정하고 한명씩 순서대로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화면에서 player3명으로 설정하였습니다. player1이 게임이 끝나면 바로 player2번에게 순서가 가고 player3의 차례가 됩니다. 모두 게임이 끝나면 게임 랭킹을 보여 줍니다.

    장시간의 게임은 건강에 해로울 수 있으니 가끔 스트레칭 운동과 눈 마시지를 해주세요!!


    Buzz this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