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드로이드게임 Armageddon Squadron 3D액션 배행기 게임
    컥군시즌1/안드로이드 게임 2010. 5. 12. 11:47

    3D 액션 비행기 안드로이드 게임 Armageddon Squadron

    오늘 소개할 게임은 3D 비행기 게임인 Armageddon Squadron(아마케돈 스쿼드론) 입니다. 지금까지 3D 레이싱 게임이 지겨우시다면 Armageddon Squadron 을 한번 플레이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Armageddon Squadron은 유료 게임입니다. 영국돈으로 3파운드 정도 합니다. 2010년 5월 현재 국내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게임 카테고리가 막혀 있기 때문에 마켓을 통해 구하기는 어려울 듯 합니다. 



    Game Mode화면입니다. 게임을 처음 실행했다면 Tutorial을 통해 게임의 조작법을 익혀야 Campaign 과 다른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Tutorial에서 상하좌우 조작법, 무기 작동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Campaign 화면입니다. 각 스테이즈를 통과 할 수록 높은 레벨의 Campaign에 도전 할 수 있습니다. 상위의 스테이지는 좌물쇠로 잠겨 있습니다.



    게임 시작전 해당 스테이지에서 완료해야 할 미션에 대한 안내 입니다. 스테이지마다 적의 건물을 파괴, 아군의 건물을 보호 등 다양하 미션이 주어집니다. 미션을 완료하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갑니다.



    기본 조작입니다. 화면 우측 중앙에 빨간색 테두리의 원이 보입니다. 그 원을 손으로 터치하면 무기가 작동합니다. 무기는 우측 상단의 무기 모양의 이미지를 터치하면 바뀝니다. 좌측 상단의 레이더에 현재 나의 위치와 적군의 위치가 표시됩니다. 좌측 아래에 파괴해야할 목표물의 체력이 표시됩니다.



    무기에 따라 기관포, 미사일, 폭탄투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폭탄투하를 선택할 경우 게임의 시각이 바뀝니다. 아래에 초록색 원으로 목표를 겨냥하여 폭탄을 투하 합니다.



    아래에 초록색의 큰 둥근원이 보입니다. 파괴해야할 목표 입니다. 잘 겨냥하여 폭탄 투하 혹은 미사일을 발사 하여 파괴 합니다. 화면 좌측하단에 목표물의 체력이 표시됩니다.




    9MB에 육박하는 용량이 부담스럽긴 하지만 레이싱 게임을 충분히 하셨거나 액션 비행기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용량 감수하고 한번 설치하고 플레이 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단 주의 할 점이라면 지하철에서 할 경우 비행기의 방향에 따라 몸이 따라 기울어 질 수 있으니 옆사람에게 방해가 되지 않도록 주의 하셔야 합니다.^^



    Buzz this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