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노트3 케이스, 애니모드 패션커버 악세사리로 꾸미기
    컥군시즌1 2013. 10. 13. 21:19

    가죽 재질의 갤럭시노트3 케이스, 애니모드 패션커버

    삼성은 갤럭시노트3를 내놓으면서 다양한 종류의 갤럭시노트3 악세사리를 내놓았습니다. 기존에 플립커버, 전면에 투명한 터치공간이 있는 S뷰커버, 그리고 지갑형태의 파우치 케이스 등 입니다. 하지만 삼성에서 내놓은 갤럭시노트3 케이스와 악세사리는 다소 디자인적인 요소보다는 기능적인면에 포커스를 둔 제품이기 때문에 디자인은 다소 보수적이라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그런 이유로 좀더 개성있고 파격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할 갤럭시노트3 케이스는 애니모드의 패션커버 입니다.

    애니모드하면 언제부터인가 강렬한 색상에 가죽무늬가 돋보이는 제품의 대명사로 떠올랐습니다. 오늘 소개할 애니모드 갤럭시노트3 패션커버 또한 악어가죽과 같은 가죽패턴이 인상적인 제품입니다.


    애니모드 패션커버, 애니모드 악어가죽

    애니모드 갤럭시노트3 패션커버는 뒷면 배터리 커버 교체방식입니다. 전면을 가리는 플립커버 방식을 선호하지 않는 분들은 뒷면에 이렇게 포인트를 줘 보시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혹 전면까지 보호하는 케이스를 찾으신다면 애니모드 제품으로 폴리오 하드백 스탠드 케이스도 있으며 전면 케이스를 거울 처럼 사용할 수 있는 ME-IN (미인) 폴리오커버도 있습니다.


    애니모드 갤러시노트3 패션커버

    갤럭시노트3 패션커버는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블랙, 다크블루, 레드, 핑크 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할 갤럭시노트3 패션커버의 색상은 다크블루와 레드 입니다.


    애니모드 가죽커버,

    오늘 주인공 애니모드 갤럭시노트3 패션커버 다크블루와 레드 입니다. 제품 구성물로는 패션커버와 사용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여분의 액정보호필름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노트3 빨간 커버, 노트3 빨간 케이스,

    패션커버를 자세히 보면 공간마다 테두리로 마감을 해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쪽 공간을 보면 크롬과 같은 테두리로 카메라 부분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높이도 살짝 올라와서 카메라가 돌출되지 않고 스크레치가 생기는 것을 방지합니다.


    갤럭시노트3 기존 배터리 커버와 애니모드 갤럭시노트3 패션커버를 나란히 놓고 비교해볼까요? 기존의 배터리 커버는 무광택에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습니다만, 애니모드 갤럭시노트3 패션커버는 약하게 펄도 들어가 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으며, 빛을 받으면 살짝 반사되는 것이 악어가죽 핸드백 같은 느낌을 받는다고나 할까요?


    클로즈업해서 비교해보면 위에서 언급했던 느낌을 좀더 와닿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S펜 홀더부분도 테두리를 넣어서 더 견고하고 안정적인 느낌도 주고 있고요. "오랜 케이스 제작의 노하우가 이런곳에서 드러나는구나"라는 인상을 줍니다.


    안쪽도 비교를 해보요. 갤럭시노트3는 NFC 회로를 케이스가 아닌 배터리 쪽에 두고 있습니다. 그래서 두 배터리 커버 어느곳에서도 NFC 회로를 찾아볼 수 없다는 점!


    노트3 가죽커버, 갤럭시노트3 가죽커버

    이제 갤럭시노트3에 직접 패션커버를 착용해봤습니다. 기존의 배터러 커버와는 다르게 단말기와 맞닿는 부분의 테두리를 좀더 부각시켜두었습니다. 노트3의 측면 크롬의 느낌을 좀더 부각시켜주는 역할을 하고 있고요. 견고함의 느낌도 좀더 강화시켜주고 있습니다. 카메라 부분도 살펴볼까요? 기존 노트3 배터리 커버는 카메라가 돌출 정도가 육안으로 확인가능할 정도지만, 애니모드 노트3 패션커버는 카메라의 돌출여부를 확인하지 못할 정도로 제작되었습니다.


    애니모드 패션커버를 갤럭시 노트3에 착용한 측면 샷도 살펴보시고요.
    노트3의 측면의 크롬 디자인과 나름 자연스럽게 매칭되고 있죠?!


    S펜 홀더부분도 커버를 착용후 다시 확인해볼까요?
    손톱으로 S펜을 꺼내기에도 충분한 공간이죠?


    애니모드 레드 케이스, 갤럭시노트 레드 케이스

    이번에는 레드 패션커버입니다. 여성분들이 딱 사용하면 안성맞춤인 색상인 듯 합니다. 파티장소에 전화받으면서 나타나면 단연 눈에 확~ 띄겠죠? 낮에는 핑크색상을 저녁에는 빨간색상으로 교환해서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말 그대로 패션커버니까요.


    여성분들이 사용하시기에는 기존의 갤럭시노트3 플라스틱 배터리 커버보다는 가죽재질의 애니모드 패션커버가 감촉과 그립에도 더 괜찮을 듯 합니다. 손에 착 감키는 느낌으로 스마트폰을 떨어뜨리는 일을 조금이라도 방지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갤럭시노트3 빨간 가죽케이스, 갤럭시노트3 레드 케이스,

    여기까지 애니모드 갤럭시노트3 패션커버 레드컬러도 쭈~욱 살펴봤습니다.

    패션커버는 이름 그대로 패션을 강조한 제품입니다. 평상시에는 차분한 느낌으로 기본커버 혹은 블랙커버/핑크커버를 사용하다가도 파티장소, 특별한 공간에는 나를 돋보이는 색상인 다크블루나 레드 색상을 착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합니다. 애니모드 갤럭시노트3 패션커버 가격은 29000원 입니다. 애니모드 쇼핑몰에서 더 자세한 내용과 패션커버 외에 더 다양한 제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