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넥서스8 안드로이드 사이트를 통해 이미지 유출?
    컥군시즌1 2013. 11. 3. 23:47

    구글이 이제 막 넥서스5를 출시했습니다. 조만간 넥서스 10 2013 에디션도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것으로 구글은 올해만 3가지 사이즈의 넥서스 모델을 선보이게 됩니다. 넥서스5, 넥서스7 2013, 넥서스 10 2013 버전입니다. 루머에 의하면 구글 스마트워치인 구글 넥서스 젬도 선보일 가능성이 있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될런지는 아직 시간이 더 흘러가 봐야 겠습니다. 오늘은 새로운 사이즈의 넥서스 모델에 대한 루머 입니다.

    구글 넥서스8

    새롭게 등장한 루머로 8인치 크기의 넥서스 태블릿인 넥서스8에 대한 루머 입니다. 넥서스8은 다소 쌩뚱맞기도 한데요. 오늘 안드로이드헤드라인이 제기한 의견에 의하면 기존의 넥서스7과는 다른 디자인으로 넥서스8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넥서스8

    안드로이드를 소개하는 사이트인 안드로이드 닷컴의 Apps & Entertainment 메뉴에 들어가보면 어느 흑인여성이 들고 있는 의문의 태블릿이 등장합니다. 사진속의 태블릿은 얼핏 보면 넥서스7 같습니다만, 상단 알림바를 보면 킷캣(안드로이드 4.4)이 적용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 출시된 넥서스7과 비교하면 베젤도 얇아지고 사이즈도 조금 크게 보이고요.(기분 탓일 수도 있습니다.)

    구글은 킷캣의 소개 영상에서도 은근슬적 넥서스5의 이미지를 유출시킨바 있습니다. 앞서 구글이 넥서스5의 이미지를 은연중에 공개했듯이 위 사진속의 디바이스도 넥서스8를 암시하는 의도적인 유출이 아닌지 궁금해집니다. 뭐 정확한 것은 알 수 없습니다. 위 사진이 넥서스7인데 이미지 편집과정에서 살짝 변경되었을 수도 있고요. 이제막 제기된 루머이기 때문에 더 자세한건 더 시간을 지켜봐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