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5s 아이폰5c LTE 데이터 부족할때 눝앱으로 LTE 데이터 충전하기
    컥군시즌1 2013. 11. 18. 21:52

    아이폰5s LTE 데이터 눝앱으로 충전하기

    지난 10월 아이폰5s와 아이폰5s가 국내에 출시한 날 부터 아이폰5s를 장난감 삼아 사용해보고 있습니다. 아이폰5c는 보급형, 저가형 아이폰으로 플라스틱 바디를 하고 있지만 다양한 색상으로 젊은 층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학생용 스마트폰으로 적절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애플의 iOS를 경험해보고 싶은 분들, 난생첨으로 스마트폰을 사용해보고 싶다는 분들에게도 아이폰5c를 추천할 만 합니다.

    이전까지 아이폰 시리즈를 쭉 사용해오던 대학생이나 젊은 직장인분들은 아이폰5c보다는 단연 아이폰5s가 안성맞춤이고요. 하루의 시작인 일어나서 스마트폰 부터~ 잠자기전 스마트폰을 할때까지 아이폰5s를 사용하다보면 월말이면 데이터에 대한 부족에 시달릴 수도 있을 텐데요. 넉넉한 요금제를 사용하신다면 큰 문제는 없겠지만 45,000원 요금제(SK 텔레콤 T끼리 45)의 경우 1.1GB 라는 용량은 월말이면 거의 바닥을 달릴 수도 있습니다. 학생들이 많이 사용하게 되는 T끼리 35 요금제의 550MB의 요금제는 더더욱 그럴테구요. T끼리 55요금제인 2GB 용량도 그리 넉넉한 데이터 양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월말이면 부족해진 아이폰5s의 LTE 데이터를 충전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SK 텔레콤의 경우 데이터 선물하기 서비스와 눝앱으로 데이터 만들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어느정도 데이터 부족으로 오는 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두 서비스를 통해서 최소 1GB를 시작으로 2GB 이상의 데이터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 정도면 아이폰5s의 LTE 데이터 보충한는데 큰 무리는 없겠죠?

    SK텔레콤 아이폰5s, 아이폰5s, 아이폰5s LTE

    오늘은 아이폰5c, 아이폰5s를 사용하다가 월말에 혹은 그 보다 더 빨리 LTE 데이터를 소진했을때 데이터를 보충하는 방법으로 눝앱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물론 눝앱은 SK 텔레콤에서 서비스하는 앱이기 때문에 KT 아이폰5c와 KT 아이폰5s를 이용하는 분들은 아쉽게도 눝앱을 통해서 데이터를 보충할 수 없습니다. 눝앱은 앱스토어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에서 눝앱 다운로드 받기]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눝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구글 플레이 스통어에서 눝앱 다운로드 받기]


    눝앱은 회원가입, 로그인을 통해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눝앱을 처음 실행시킨다면 회원가입을, 회원가입을 하신분들은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무한능력 눝 서비스의 가입은 앱 뿐만 아니라 PC의 웹페이지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한능력 눝 사이트를 이용해보셔도 좋겠습니다. 눝 사이트에서 간편하게 이벤트 응모도 가능하니까요^^


    로그인 하면 상단에 나의 로그인 아이디와 실명과 현재 나의 눝 포인트가 나타납니다. 아이디와 포인트는 로그인하고 몇 초 후 사라집니다. 눝앱은 크게 3가지 카테고리로 나누어 집니다. 하단에 눝집, 눝퀘, 눝딜로 나누어 지는데요. 오늘 집중적으로 알아볼 서비스가 바로 눝 포인트를 쌓는 게임인 [눝질]입니다. 그리고 포인트로 데이터로 바꾸거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눝딜], 그리고 그동안 눝을 하면서 레벨을 얻으며 획득한 뱃지(딱지)의 모음인 [눝퀘]로 구성됩니다.

    눝질로 얻은 포인트는 100눝 부터 데이터로 교환가능합니다. 1눝 = 1MB로 보시면 됩니다. 100눝이면 100MB이니까 100MB부터 데이터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눝질로 획득할 수 있는 데이터는 최소 20MB 정도 입니다. 매일 꾸준하게 해준다면 월말에는 최소 600MB일 것이구요. 눝질 게임에서 높은 점수를 얻고 함께하기 미션에 성공하면 2GB 이상도 만들어 놓을 수 있습니다. 월 최대 교환 가능한 데이터 양은 1GB 입니다. 남아 있는 눝은 어떻게 하냐구요? 눝 포인트는 계속 누적되기 때문에 다음달에 사용할 수도 있고요. 각종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으니 많이 쌓아 두면 둘 수록 좋습니다. 즉, 다다익선이죠.


    눝질 - 눝DJ로 LTE 데이터 만들기

    눝질 게임중에 가장 손쉽고 평탄하게 LTE 데이터를 만들 수 있는 것이 눝DJ 입니다. 오락실에서 혹은 PC게임으로 즐겨하던 이지투디제이(ez2DJ) 같은 리듬게임 아시죠? 눝DJ는 이지투디제이의 축소판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게임의 점수에 따라서 눝 포인트를 받게 되고요. 1눝이 1MB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눝DJ는 대충해도 약 5눝 정도는 받습니다. 눝질 중에서 가장만만 하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눝 Play(이하 눝 플레이)는 눝 광고에서 많이 보셨을 겁니다. 소녀시대 윤아가 도서관에서 책 읽다말고 데이터 충전한다고 팔을 윙윙윙~ 돌리던 CF 기억하시죠? 바로 그 것이 눝 플레이 입니다. 힘껏 돌리면 5눝 이상까지 손쉽게 만들 수 있지만 힘이 많이 들고 자칫 소중한 아이폰5c 혹은 아이폰5s가 휭~ 하고 날아가서 박살이 날 수도 있다는 점!!!! 혹은 팔을 돌리다가 누군가가 맞아서 싸움 날 수도 있다는 점을 유의하셔야 합니다.


    사방팔방에서 날아오는 눝 글자를 화면 중앙의 눝에 맞춰야 하는 눝끼우기!!! 엄청 어지럽고 아이폰을 이리 돌리고 저리 돌리다 보면 정시이 하나도 없어지는 눝질입니다. 다른 눝질 게임으로 교체 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지만;;;; 조금 노력을 기울이면 5눝 이상 금방 만들 수 있습니다.


    눝질은 기본적으로 하루에 5게임만 가능합니다. 하지만 레벨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하루에 눝질을 5회 이상으로 끌어 올릴 수 있습니다. 눝앱 좌측상단 메뉴를 누르면 현재 나의 레벨이 나오는데요. 레벨을 터치하면 레벨 업그레이드 메뉴가 나옵니다. 나의 눝 캐릭터 레벨을 업그레이드 시켜 볼까요?


    눝 캐릭터 레벨 업그레이드에 따른 1일 눝질 횟수를 알아볼까요? 눝 레벨 하수까지는 일 최대 5회 입니다. 하지만 눝 레벨 중수, 고수는 하루에 6회를 할 수 있지만 업그레이드 하는데 40눝, 90눝이 필요합니다. 눝 레벨 초고수와 스타는 하루 7회, 마스터와 지존은 8회, 초인은 9회, 신은 10회를 할 수 있습니다.


    눝딜에서 눝 포인트를 데이터로 교환, 충전하기

    이제 쌓아놓은 눝 데이터를 사용해볼 순서 입니다. 눝앱 메인 화면에서 눝딜을 터치하고 화면 중앙에 [데이터 전환]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전환할 데이터를 선택후 데이터로 전환하는 메뉴가 나옵니다. 월 최대 1GB까지 전환이 가능합니다. 남아 있는 데이터는 누적되어 다음달로 이월되기 때문에 계속 데이터를 넉넉하게 만들어 두면 좋습니다. 남은 데이터로 각종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으니 많입니다. 아래에서 이벤트 응모 방법을 알려드리지요.


    눝앱에는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요즘 남자 아이돌의 신의 경지에 올라와 있는 EXO(엑소) 팬미팅 응모입니다. 엑소 팬미팅 응모에는 총 10눝이 필요한데요. 10눝이면 하루면 충분히 만들어 낼 수 있죠? 눝질 게임 한번으로도 만들 수 있으니 말입니다. 엑소 팬미팅 응모는 중복으로 응모가능하니 많이 응모하면 할 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런데 전체 응모를 보니 벌써 393,413회가 넘은걸 보면 엑소에 대한 인기를 실감할 수 있겠군요 ㄷㄷㄷㄷㄷㄷ


    오늘은 SK텔레콤용 아이폰5s와 아이폰5c 사용자 중에서 월말에 데이터 소진으로 데이터 갈증을 느끼는 분들에게 LTE 데이터를 충전할 수 있는 방법 데이터 선물하기, 눝앱 데이터 만들기 중에서 눝앱으로 데이터 만드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눝앱으로 데이터를 꾸준히 만들어 놓으면 매월 최대 1GB의 데이터를 충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에도 응모를 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 포인트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매월 데이터 부족에 시달리는 분들은 지금 바로 눝앱에 눝질을 통해서 LTE 데이터 만들고 충전해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