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컴의 1Ghz CPU 스냅드래곤을 사용하는 시리우스, 3D게임 제대로 즐긴다.

시리우스는 현존하는(2010년 5월 기준) 최고의 CPU라고 알려진 퀄컴사의 스냅드래곤을 사용합니다. 1Ghz 라는 CPU 처리 능력으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동시에 무리없이 실행 할 수 있습니다. 

시리우스의 CPU 성능 테스트를 위해 CPU의 처리 능력을 많이 필요로 하는 3D 게임을 구동 시켜 보았습니다. 아래는 테스트로 플레이해본 게임 목록입니다.

1. Asphalt 5

아이폰에서도 큰 인기를 얻은 Gamelofe 사의 3D 레이싱 게임 아스팔트5 입니다. 중력 센서로 방향을 조절하고 드래프트와 부스터가 가능한 박진감 넘치는 게임입니다. 현재 Raging Thunder와 함께 가장 재미있는 안드로이드 레이싱 게임 Top3에 속합니다.


2. Raging Thunder 2

아스팔트 5와 함께 안드로이드 게임분야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3D 레이싱 게임입니다. Raging Thunder2 의 경우 확실히 시리우스의 1Ghz CPU에서 좀더 부드럽게 동작하는 것을 확인 하였습니다. 간만에 Raging Thunder2의 제대로된 박진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3. Armageddon Squadron

3D 비행기 게임 아메게돈 스쿼드론 입니다. 중력센서를 이용해서 상하좌우로 비행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시리우스 중력센서는 비행기 게임에서도 큰 불편함 없이 상하좌우 모두 매끄럽게 컨트롤이 가능했습니다.


4. Homerun battle 3D

정말 많은 유저들이 사랑하는 홈런배틀 3D 입니다. 사실 커다란 용량의 압박으로 저장 용량이 작은 단말기에서는 엄두가 잘 나지 않은 게임이었습니다. 그러나 시리우스의 넉넉한 내장 메모리 공간으로 홈런배틀 3D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게임을 용량에 구애 받지 않고 즐길 수 있었습니다.


5.Wave Blazer

레이싱 게임과 유사한 조작이 필요한 보트게임 Wave Blazer 입니다. 급 커브 구간이나 점프 구간에서도 화면이 깨지는 깍뚜기 현상은 나타나지 않고 무난하게 구동되었습니다.

시리우스의 넉넉한 내장 메모리(500M) 공간과 빵빵한 사양의 1Ghz 퀄컴 스냅드래곤 CPU로 다양한 3D게임을 박진감 넘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관련된 소식



Buzz this
Posted by 컥군 컥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