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도 올레길 힐링여행 즐기기 with kt 올레 하이브리드 에그 & 갤s6
    컥군시즌1 2015. 4. 20. 07:58

    올레토커, 제주도 올레길에서 하이브리드 에그로 kt 와이파이를 즐기다.


    올레토커 4월 활동으로 제주도를 방문했습니다. kt와 브랜드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후원하고 있는 올레길 나들이도 해봤고요. 나들이 중에 최근에 출시한 갤럭시s6 / 엣지의 체험시간과 올레길에서 원활한 와이파이를 즐길 수 있는 kt 하이브리드 에그의 체험시간을 가졌습니다. 더불어 맴버들과 함께 kt 광고포즈로 사진찍기 미션 등으로 더욱 돈독해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반복된 일상에서 탈출하여 심신이 휴식하고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제주도 여행하면 힐링여행이죠. 제주도 추천 힐링코스와 그 시간들을 좀더 스마트하게 즐기는 방법들을 편안하게 둘러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숲속 힐링 기차여행, 에코랜드


    처음으로 발걸음 한 곳은 제주도 에코랜드 입니다. 저는 이전에는 제주도를 2번 정도 방문했었는데요. 왜 진작에 에코랜드를 방문하지 않았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지금까지 국내에서 경험했던 그 어떤 힐링코스 중에서 단연 최고였습니다.




    마치 토마스 기차를 떠올리는 조그만한 기관차를 타고 떠나는 에코랜드의 출발점입니다. 에코랜드는 몇 구간의 워킹코스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코스별 이동은 기차를 이용하게 되어 있습니다. 자~ 출발해볼까요?




    기차로 이동하는 동안은 도시의 콘크리트 건물은 나오지 않습니다. 수풀사이를 지날때 호흡기로 들어오는 신선한 숲의 향은 그동안 꽉~ 막혔던 머리를 뻥~ 뚫리게 합니다. 창문을 열고 밖의 공기를 최대한 많이 습습후후~ 즐겨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눈앞에 펼쳐진 청록의 자연을 온몸으로 즐겨주시면 되고요.




    기차로 약 5분정도 이동하면 정차역이 나옵니다. 매 정차역에는 각종 테마파크로 구성되고요. 천천히 걸으면서 아기자기하게 준비된 건물 사이에서 셀카를 찍으며 기분전환하면 딱 좋습니다. 혼자 천천히 걸어도 좋고, 같이간 사람들과 그동안 하지 못했던 이야기 꽃을 피워도 좋겠죠?




    올레토커 맴버들과 함께 해본 올레 tv 광고의 "기가로~"포즈 입니다. 기가로 여기~ 기가로 저기~ 할때 그 포즈 입니다.




    온 몸으로 표현한 올레~ 맴버 8명이서 만들어본 olleh 입니다. 마치 드론으로 촬영한 항공 사진같죠? ㅎㅎ




    제주 대표 힐링코스 올레길, 성산일출봉 해변~ 섭지코지


    역시 제주의 대표 힐링코스 하면 올레길이죠. 올레길은 kt의 브랜드 올레(olleh)는 뜻은 다르지만 발음과 동일하죠? kt는 브랜드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서 제주 올레길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제주도만큼은 다른 이통사와 다르게 촘촘히 통신망이 깔려있기도하죠.


    올레길은 제주도에서 걷기 좋은 길을 뽑아서 개발한 도보여행 코스입니다. 코스는 총 20여개 정도가 있고요. 그 중 대표적인 올레길이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해변가부터 섭지코지까지의 코스입니다.




    해변가를 쭈욱~ 따라 걸으면 시원한 바람과 함께 느껴지는 짙은 바다냄새, 제주도 특유의 검은색 모래, 그리고 해변을 뛰어놀고 있는 조랑말 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동안 도시의 높은 고층빌딩과 컴퓨터 모니터만 보고 있었다면 올레길을 걸어보세요. 온통 자연 투성이로 눈의 피로를 확 풀어낼 수 있을 것입니다.




    해변가에서 만난 조랑말, 간세라고 부르는군요. 간세는 제주 조랑말을 표현한 제주올레의 상징이라고 합니다. 간세 뜻은 '게으름뱅이'란 뜻의 제주토속어 '간세다리'에서 따왔다고 하는군요.




    제주도 탐방에서 올레토커 전원이 선물받은 간세인형입니다. 간세인형은 재활용 천을 이용해서 만들어진 수공예품이라고 하네요. 이 간세인형 또한 kt가 후원하고 있다는 사실!




    자~ 이제 계속 올레길을 걸어가 볼까요? 투명하게 맑은 바닷물~. 제가 부산사람이라서 바닷물을 어렵지 않게 보는데요, 제주도 해변가의 바닷물은 또 느낌이 다르네요 ㅎㅎ




    그리고 지나가는길 제주도 오징어...(으응?)




    제주도 현무암이 만들어낸 기암절벽과 그 벽을 때려서 하얀거품을 만드는 에메랄드 빛 파도. 신선하고 시원한 바닷바람 맞으며 구경하고 있으면 어느새 신선이 된듯한 느낌이 드는군요. 가수 최백호씨가 부른 '영일만 친구'에 나오는 가사 처럼 갈매기 날개에 시라도 적어서 날려보내야 할거 같은 기분입니다.




    섭지코지를 가는길에도 계속해서 시선의 주인공 자리를 떠지 않는 성산일출봉. 제주에 갔다면 딱 1번 정도는 올라갈만한 곳입니다.^^ 내려와서는 꼭 스타벅스에 들려서 다이어리 스탬프를 찍어야 하는 곳 중 하나죠.




    드디어 섭지코지에 도착했습니다. 섭지코지 포인트 중 하나가 바로 여기 방두포 등대죠. 섭지코지의 전경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곳딥니다.




    예전에는 드라마 올인에 나왔던 성당이 있던 자리였는데요. 지금보니 응? 헨젤과 그레텔에 나온 과자로 만든집이 대신 자리하고 있네요. 여하튼, 바위돌과 각종 조형예술물로 가득한 섭지코지를 걸어봅니다. 섭지코지는 아침일찍 오지 않으면 사람들이 무지 북적이는 곳이니 참고하세요^^




    힐링도 셀카촬영 및 SNS 업로드 후!
    업로드는 kt 하이브리드 에그로!!


    힐링하는 와중에는 스마트폰을 꺼내지 않으려고 했는데. 그게 "절.대.로" 안 되더라고요. 손이 근질근질 한 것이 스마트폰에 카메라 셔터는 쉬는법을 몰랐습니다. 사진을 찍었으면 또 SNS에 올려줘야 속이 시원하죠.


    당일 사진업로드에는 kt의 하이브리드 에그의 힘을 빌렸습니다.




    당일 올레토커를 위해 준비된 kt 하이브리드 에그입니다. 그런데... 왜 '하이브리드'냐고요? 와이브로(WiBro) + LTE를 통신망으로 이용해서 데이터 음영지역을 없앤 에그가 바로 '하이브리드 에그'입니다. 에그는 이미 많은분들이 사용하는 휴대용 AP죠? 스펙 및 요금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레 스마트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으응? 하이브리드 에그의 최고 속도는 6Mbps라고 알고 있었는데요. 벤치비로 체크한 속도체크에서는 그 커버리지를 종종 넘어버리기도 했습니다.ㅎㅎ




    그리고 올레길에서 올레토커 맴버들과 함께 '갤s6(갤럭시s6)'를 이용한 재미있는 미션도 수행했습니다. 제주 올레길에서 kt olleh를 올레토커들이 영상으로 표현하기 미션 등이죠. 실제 kt 광고에서도 사용할만한, 명작이 나왔는데요. 참 공개하기는 조금...^^;;;; 전속으로 광고모델 계약이 이루어진다면 TV 광고로 만나볼 수 있을텐데 말입니다.ㅎㅎㅎ


    올레토커 활동으로 제주도 대표 힐링코스인 에코랜드, 섭지코지 올레길, 성산일출봉 등을 둘러보면서 kt olleh, 하이브리드 에그, kt 갤s6 등을 체험해봤고요. 맴버들과 더욱 돈독해질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