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노트5 엣지 디자인 컨셉, 너무 뻔하지 않나?!
    카테고리 없음 2015. 5. 21. 06:06


    이게 다~ 갤럭시S6 엣지 때문이야!


    7월 출시설이 나오고 있지만... 올해 하반기에 갤럭시 노트5가 출시될 것은 너무나도 뻔한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갤럭시S6가 그러했던 것 처럼 갤럭시 노트5 디자인이 플랫(Flat) 버전/ 듀얼 엣지 스크린 버전으로 나온다는 의견이 지배적입니다.


    참고글: 기어A & 갤럭시 노트5 올해 가을 IFA에서 발표할 것으로~


    지난해까지는 갤럭시 'S 모델'과 '노트 모델'의 디자인은 달랐습니다. '아이덴티티'라고 하기는 좀 뭐하지만, 노트 시리즈는 나름 아날로그적인 느낌을 주기 위한 노력의 흔적들이 있었습니다. 노트3에는 측면 프레임과 후면 커버 등에 다이어리와 같은 느낌을 주기도 했고요.


    하지만 올해만큼은 갤럭시S6 (엣지)를 늘여놓은 디자인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갤S6 (엣지)는 전작과는 다르게 '일체형 배터리', '매끄럽게 깍은 메탈 프레임', '후면에 강화유리 적용', 듀얼엣지(갤S6 엣지버전) 등 이전과는 다른 너무 강한 인상을 남겼기 때문입니다. 물론 약간의 차이는 있겠지만.... 첫 인상만큼은 S펜이 들어간 대화면의 갤S6가 될 것이라 봅니다.




    갤럭시 노트5 엣지 컨셉 디자인 렌더링 등장


    제품 출시 전, 각종 루머를 통해서 해당 제품을 예상해보는 재미도 솔솔하지만 디자이너들이 제시하는 컨셉 디자인 보는 것도 또 다른 재미입니다. 특히 아이폰의 경우에는 실제품 보다 더 매혹적인 컨셉 디자인이 제시되기도 합니다.


    참고글 : 아이폰7 컨셉 디자인, 조너선 아이브 보고있나?


    디자이너 Ivo Maric가 만든 갤럭시 노트5 엣지 컨셉 디자인. 정말 그럴싸해보이는데요. 갤럭시 S6 엣지의 디자인을 그대로 갤럭시 노트5 엣지에 적용시켜 놓았습니다. 아래에서 쭉~ 살펴보시죠. (출처: GdgtCompare)





    갤럭시 노트5 & 엣지는 7월 출시설이 나오곤 있지만 큰 이변이 없으면 9월 독일에서 열리는 IFA에서 공개될 것으로 보입니다. 7월 출시설은 아마 노트가 갤럭시S6의 파생 모델이 아닐까요? 갤럭시S4의 경우 LTE-A 버전이 나왔고, 갤럭시S5의 경우에는 광대역 LTE-A, 프라임 버전이 나왔으니 말입니다. 어떤 제품이 나올지 좀더 기다려봐야겠네요. 7월에 제품이 나올 것이라면 삼성 오르비스라도 조금 빨리 만나봤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갤럭시 노트5 엣지는 프로세서로 엑시노스 7422 or 엑시노스 7430이 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삼성이 처음으로 시도하는 통합 칩셋이죠. CPU & GPU & 통신모듈 & 메모리 등이 하나에 들어간 칩셋말입니다. 크기가 커지니만큼 외장 메모리 슬롯하나 더 넣어줬으면 하는 바람도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