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드로이드 게임- 신개념 테트리스 블럭게임 Drop7
    컥군시즌1/안드로이드 게임 2010. 6. 4. 01:39

    Drop7, 새로운 개념의 안드로이드 블럭 게임

    게임이라면 무조건 재미있어야 할까요? 게임이라면 재미도 중요하지만 심심하지 않아야 하지 않을까요? 테트리스, 스도쿠 같은 게임이 그런류에 속하지 않을까 합니다. (뭐 아님 말구요^^;;)

    간혹 일을 하다가 집중력이 흐트러질때가 많죠? 그럴땐 정신 산만한 게임보다는 뇌의 다른 부분을 자극하는 게임을 잠깐 해보는건 어떨까요? 예전에 친구중에 공부를 하다가도 쉴때 수학문제를 푸는 친구가 있었습니다. 그때는 이해를 하지 못했지만 과학적으로 근거가 있다고 합니다. 인문과 수학를 관장하는 뇌는 부위가 다르다고 하네요. 인문분야의 공부를 하다가 수학공부를 하면 인문분야를 담당하는 뇌는 휴식을 취한다고 합니다. 

    게임관련 글을 쓰는데 갑자기 뇌 이야기가 나왔네요-ㅁ-;; 아무튼 일이나 공부를 하다가 휴식을 취하며 다른 뇌를 자극하면서 집중력을 유지 할 수 있는 Drop7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Drop7은 $2.99의 유료게임 입니다.

    게임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조금만 생각해보시고 몇번 하다보면 금방 공략법을 알 수 있습니다. 결코 어렵지 않습니다. 당신의 근성을 보여주세요!!!+_+

    게임을 시작하게 되면 공중에서 숫자가 적인 공이 떨어집니다. 숫자는 1 ~ 7 까지 있습니다. 공은 원하는 위치에 낙하 할 수 있습니다. 낙하된 지점으로 부터 서로 연결된 가로와 세로의 공의 수가 공에 적혀있는 숫자와 동일하면 공이 폭파 되면서 사라지게 됩니다. 숫자가 적혀있지 않은 공은 옆에서 두번정도의 공이 폭파가 이루어져야 숫자가 보이게 됩니다.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지금 중앙의 사진을 보면 6번 공이 공중에서 떨어질 것입니다. 낙하 위치는 플레이어가 지정해 줄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어느 위치에 낙하시켜야 할까요? 해당 사진의 가장 오른쪽 줄을 보겠습니다. 6,7,O,6,6으로 총 5개의 공이 있습니다. 여기서 6번 공을 해당 줄에 낙하시키면 그 세로줄의 공의 갯수가 "6, 6,7,O,6,6"으로 6개가 됩니다. 그럼 해당하는 줄에 6번 공이 모두 사라지게 됩니다. 그 결과는 제일 오른쪽 이미지처럼 7번 공과 O공이 남았습니다.

    그런 다음 공중에 3번 공이 낙하를 준비 하고 있습니다. 그럼 3번 공은 어디에 낙하해야 좋을 까요? 위치야 어느 위치든 상관없습니다. 오른쪽에서 두번째 줄을 보면 4번공 하나만 보입니다. 4번 공에 낙하를 하면 해당 가로줄은 모두 7개의 공이(1, 1, 1, 1, O, 3, 7) 됩니다. 그러면 가장 오른쪽에 7번 공이 폭파 됩니다.

    설명만 봐서는 어려울지 모릅니다. 직접 해보시면 분명 감이 잡힌답니다. 평범한 두뇌의 소유자인 저도 하는데 여러분이라고 못할건 없죠? Drop7 한번 맛들이면 지하철에서 시간 가는줄 모른답니다. 정거장 지나치는 일이 없도록 주의 하세요^^


    Buzz this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