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 g6 사진, 동영상 숨기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2017. 8. 28. 00:30

    lg g6 사진과 동영상을 숨기는 방법

    갤러리에 저장된 사진이나 동영상 중에는 금융, 기업 보안 사항, 개인적인 자료 등 숨겨놓을 필요가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물론 지문이나 패턴으로 휴대폰을 잠궈두겠지만, 추가적인 잠금장치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lg g6 갤러리에서 사진이나 동영상을 숨기는 방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 어려운 내용은 아니기 때문에 금방 따라할 수 있을 것입니다.


    Step1. 파일 숨기기

    먼저 lg g6 갤러리를 열고 숨길 사진이나 동영상이 있는 앨범으로 들어가세요. 오른쪽 상단에 쩜쩜쩜으로 된 메뉴를 눌러보세요. 메뉴 중에서 "잠금"이라고 있죠? 터치하고 나서 숨길 사진이나 동영상을 선택한 뒤에 화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잠금"을 터치하세요. 이제 갤러리에서 해당 자료는 숨겨지게 됩니다. 사진을 처음 숨긴다면 패턴이나 비밀번호를 설정하라고 물어볼 수 있습니다.


    Step.2 숨겨진 파일 확인하기

    숨겨놓 파일을 다시 열어서 확인하기 위해서 lg g6 갤러리 우측 상단에 메뉴를 터치하고 "잠긴 파일 보기"를 선택하세요. 이제 본인 인증 차원에서 패턴이나 비밀번호를 물어봅니다. 입력하고 나면 숨겨진 파일을 다시 보여줍니다.


    Step.3 숨긴 파일 다시 원복하기

    숨길 필요가 없는 파일을 다시 원복시켜봅시다. "잠긴 파일 보기"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에 자물쇠 아이콘을 터치하세요. 이제 더이상 숨길 필요가 없는 파일을 선택하고 "잠금 해제"를 터치하세요. 그 후, 파일이 원래 있었던 앨범에 들어가보면 해당파일이 원복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lg g6 사진, 동영상 숨기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아래에서 그 외 lg g6 사용법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