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트라하 고고학 유물찾기 미션 클리어 하는 방법 - 트라하 초보 공략팁
    컥군시즌1 2019. 5. 6. 11:12

    트라하 고고학 유물찾기 어떻게 하냐고요?
    - 트라하 초보 공략팁

    트라하 고고학 유물찾기 미션 클리어 하는 방법

    게임시장에서 2019 최대의 기대작이라고 출시한 넥슨 트라하 글쎄요. 제 주변 반응은 미디어에서 이야기하는 것에는 못 미치는 듯 합니다. 요즘 타임킬링으로 하고 있습니다만....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죠. 트라하에는 기본 미션말고도 전문기술 경험치를 쌓아야 합니다. 그 중에 고고학 유물발굴 미션이 있습니다. 기술 미션은 조금 하다보면 알겠는데... 고고학 미션은 좀 헤맸습니다. 아마도 저와 같은 궁금증을 가진 분들이 적지는 않을 겁니다. 그래서 정리해봤습니다. 트라하 즐기는데 조금이나마 도움되길 바랍니다.

     

    트라하 고고학 유물찾기

    고고학 미션 장소에 도착하면 화면 우측 중앙에 레이더 혹은 나침반 처럼 생긴 2개의 원이 나옵니다. 중간에는 거리가 표시되는데요. 트라하를 이리저리 움직이면 그 거리가 줄어들거나 늘어납니다.

    나침반 하나만 신경쓰세요. 두 개 모두 거리를 좁힐 필요는 없습니다. 트라하를 이동시켜서 나침반 중 하나를 1m로 만듭니다.

     

    트라하 유물 탐색

    그러면 위 스크린샷과 같이 탐색가능이 표시되거나 탐색 화면이 나옵니다. 탐색가능 표시나 나오거나 삽 모양이 나오면 터치하세요.

     

    트라하 고고학 유물 탐색

    짠~ 드디어 우리가 찾았던 고고학 유물 탐색 버튼이 나왔습니다. 최근 업데이트에서는 유믈을 3회까지 탐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간에 쫒기는게 아니라면 3회 탐색하세요.

     

    이전 버전화면이겠지만;;; 이렇게 삽모양이 나오기도 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노동을 해봅시다. 발굴 시작!! 화면 중앙에 찾아야할 문자가 나오는데요. 잘 기억하고 있다가 화면 우측하단에 표시되면 순서대로 터치해주세요.

     

    발굴 노가다 작업이 끝났으면 이제 미션을 클리어해봅시다. 미션이 아니라도 제작에서 고고학 유물 발굴 레벨을 높여 봅시다. 제작 및 제작협회 화면에서 왼쪽에 발굴 수집한 손상된 유물을 선택해서 오른쪽 화면에서 "복원"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걸로 끝!!!!

    오늘은 넥슨 트라하 고고학 어떻게하는지 클리어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게임하는데 참고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