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트라하 회복약 구하는 방법 - 트라하 초보 공략 팁
    컥군시즌1 2019. 5. 7. 09:00

    트라하 생명력 회복약 잡화상인에게 구입하기

    트라하 회복약 구입하기

    트라하 시작한 첫 날에 회복약이 부족해서 깜짝놀랐습니다. 팝업창에 회복약 제작이 있어서 눌렀더니 레벨이 낮아서 회복약을 만들지도 못해서 다이아를 소모해서 회복약을 구매해버렸죠ㅠㅠ

    더 간단한 방법은 "가까운 거점으로 이동"을 누르고 잡화상인에게 싼 값으로 구매하는 것이었습니다. 넥슨이 UX개념이 없는 곳은 아니고... 설명을 저딴식으로 해놓은 것은 다이아 소모를 늘리기 위함이라고 생각되네요;;;

    아무튼 저같이 허무하게 다이아를 소모하는 분들이 없길바라며 트라하 회복약 사는 방법을 왕초보 공략팁으로 알려드립니다.

     

    트라하 거점 잡화상인

    거점을 돌아다니다 보면, 잡화상인이 있습니다. 잡화상인 위에 주머니 같이 생긴 아이콘을 터치하세요.

     

    트라하 잡화상인 중형 생명력 회복약

    잡화상인에게서 생명력 회복약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금화가 넉넉하다면 중형 생명력 회복약을 구매하는게 좋겠죠?

    트라하 중형 생명력 회복약

    - / + 로 회복약 수를 선택해도 되지만,  - / + 사이에 숫자입력란을 터치하면 숫자입력기가 나옵니다. 여기서 원하는 숫자를 입력해서 구매하세요. 저는 생명력 회복약 구입할 때 한번에 500개 정도로 넉넉하게 구입합니다.

     

    트라하 미션 중에 생명력 회복약이 부족하다면?!

    트라하 미션 중 회복약 부족

    미션 중에 회복약이 바닥을 보일 때가 있습니다. 이 때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좌측 상단에 지구본 모양을 터치하세요.

    트라하 전체 지도 거점으로 귀환하기

    전체 지도가 나오죠? 여기서 오른쪽 하단에 "귀환하기 (거점으로 이동)"이 있습니다. 터치하세요.

     

    트라하 거점 잡화상인 찾기

    거점으로 돌아왔습니다. 여기서 잡화상인 찾는 법 알려드릴게요. 좌측상단에 대화상대 리스트를 터치하세요.

     

    여기서 잡화상인을 찾아서 터치하세요. 자동으로 잡화상인에게 이동합니다. 그 다음은 앞서 설명한 것처럼 생명력 회복약을 두둑하게 구입하는 것입니다.

    여기까지! 오늘은 트라하 생명력 물약 구입하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다이아 소모없이 잡화상인에게 골드로 구입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