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게시글은 T store의 협찬을 통해 Application을 사용해보고 작성된 이용 후기입니다.

최근 디지털 기기들이 엄청나게 쏟아 지고 있습니다. 최신 디지털기기 때문에 우리의 삶이 좀더 편하고 윤택해지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그러나 최신기기가 많이 출시되는 반면 그 정보를 빠르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없는듯합니다.

오늘 소개할 안드로이드 어플은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의 정보를 알려주는 사이트 http://www.earlyadopter.co.kr 에서 "Early Adopter - Android" 입니다.

얼리어답터는 한국인들이 만나볼 수 있는 가장 신기한 제품, 컨셉 디자인, 최신 디지털 소식, 그리고 디자인 전시회와 다양한 소식을 전합니다. 공신력 있는 국내 유명 블로거, 칼럼니스트, 전문 리뷰어, 디자인 전문가, 컨셉 디자이너들의 독특한 시각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Ealry Adopter - Android는 Tstor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는 여기(새창)에서 로그인 후에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얼리어텝터의 첫 화면입니다. 최신에 작성한 리뷰가 상단에 나왔습니다. 화면을 옆으로 넘기면 다른 리뷰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도 다양한 리뷰가 작성되어있습니다. 터치하면 더 자세한 리뷰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뷰글중에 마음에 들면 "SAVE"버튼을 눌러 담아가기를 합니다. 다음은 리뷰는 Option메뉴에서 언제든지 빠르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http://www.earlyadopter.co.kr 의 회원이고 로그인이 되어있으면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괜찮은 리뷰를 발견했다면 취미가 같은 동회회 사람이나 친구에게 이메일을 보내고 트윗으로 트윗 친구들에게 알려보세요.^^

 

News 메뉴에는 최근 출시된 제품에 대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록에서 제품의 제목을 터치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담아가기, 댓글달기, 친구에게 전송하기가 가능합니다.

 

Event 메뉴 입니다. 오~ 체험단 소식을 여기서 접할 수 있네요. 새로운 제품을 다른 사람보다 일찍 써보고 싶어하는 얼리어뎁터들은 언제나 자금의 압박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걸 해결해주는 것이 바로 체험단 참여입니다. 체험단의 정보를 구하기 어려운데 스마트폰 어플에서 이렇게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군요.

 

Option 메뉴입니다. 옵션에서는 로그인, 담아간 리뷰, earlyadopter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옵션에서 "Saved(담아가기)"를 통해 담아갔던 리뷰를 빨리 볼 수 있으며, 담아간 리뷰를 정리할 수 있습니다.

현재 EARLYSHOP은 준비중입니다. 아직 다양한 리뷰와 Event가 올라오지 않지만 향후 많은 리뷰의 업데이트를 기대해 보고자 합니다.

웹사이트의 자료를 그대로 가져오기 때문에 이미지 로딩에도 시간이 걸립니다. 고화질 이미지의 경우 데이터 통신량이 많아 질 수 있습니다. 3g보다는 Wi-Fi환경에서 사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Posted by 컥군 컥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