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S 악세사리 큐릭(Qric) 갤럭시S 차량용 거치대, 디자이어 HD 아이폰4도 장착된다.
    컥군시즌1 2011. 1. 9. 21:28

    갤럭시S 악세사리 큐릭 갤력시S 차량용 거치대

    갤럭시S를 사용하면서 올인원 요금제를 사용한다면 티맵(Tmap) 네비게이션이 무료입니다. 또한 다른 통신사도 마친가지로 네비게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구요 갤럭시K의 경우 KT의 쇼네비(Show Nav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차안에서 라디오, DMB라디오를 들을 수도 있죠. 갤럭시S로 편리하게 네비게이션으로도 사용가능하고 DMB시청을 하려면 차량용 거치대가 있어야겠죠? 오늘 소개할 갤럭시S 악세사리는 큐릭 차량용 거치대 입니다. 


    Qric 갤럭시S 차량용 거치대 사용 동영상

    우선 Qric 갤럭시S 차량용 거치대 사용 동영상을 먼저 보고 사진으로 내부 구성물과 다양한 단말기가 장착된 것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큐릭 갤럭시S 차량용 거치대 박스입니다. 내용물이 충격에 다치지 않도록 두툼하게 포장되어있습니다. 자 이제 박스를 개봉해서 내용물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내용물은 간단합니다. 거치대, 차량용 시거 연결 충전기, 충전 케이블, 흡착판 받침이 들어있습니다. 거치대에 기본적으로 흡착판이 붙어있지만 흡착판이 잘 붙지 않는 나무에 고정시키기 위해 나사로 고정할 수 있는 흡착판 받침과 3개의 나가사 포함되어있습니다. 


    거치대의 흡착판입니다. 유리, 플라스틱 등 평평한 곳에 튼튼하게 붙어 있습니다. 흡착판 윗 부분에 Qric이라고 되어있는 부분을 시계방향으로 돌리면 유리에 흡착판을 강하게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차량용 시거 충전기 입니다. 네비게이션이나 DMB를 시청하다보면 배터리가 많이 소모 될 수도 있죠? USB 케이블로차량용 시거 충전기와 갤럭시S를 연결해서 배터리 충전이 가능합니다. 


    거치대의 모습입니다. 유리판에 붙여 봤는데 튼튼하게 붙어 있군요. 볼록하게 나와있는 부분이 다각도로 휘어지는 힌지 입니다. 갤럭시S 장착부위는 360도로 빙글빙글 돌아갑니다. 


    거치대의 힌지를 들어올리니 Qric 마크가 보입니다. 유리판에 붙일 때는 Qric 마크를 시계방향으로 돌리면 강하게 고정 시킬 수 있습니다. 자세히보면 잠금, 잠금풀기 방향표시가 되어있습니다. 


    갤럭시S를 양쪽에서 꽉 잡아주는 부분입니다. 갤럭시S가 흠집이 나지 않도록 뒷면 그리고 양쪽에 푹신푹신한 스폰지로 보호합니다.


    스프링방식으로 갤럭시S를 고정시킵니다. 제법 튼튼하게 잡아주기 때문에 폭을 넓히는데 힘이 필요합니다. 설명에 의하면 8cm까지 넓혀진다는군요. 갤럭시S 뿐만 아니라 다른 스마트폰, PMP, PSP로 장착이 가능하겠습니다.


    갤럭시S 뿐만아니라 아이폰4, 디파이, 디자이어HD에도 장착 가능하다.

    자 이제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을 하나씩 큐릭 차량용 거치대에 장착을 해보겠습니다. 우선은 갤럭시S부터...


    자~ 화면크기가 3.7인치의 모토로라의 디파이입니다. 디파이도 큐릭 차량용 거치대에 튼튼하게 붙어 있습니다.


    액정크기 3.5인치의 아이폰4도 이렇게 잘 붙어 있습니다. 


    이 거대한 스마트폰은 무엇일까요?


    화면크기가 4.3인치인 htc 디자이어HD 입니다. 3.5인치, 3.7인치, 4.0인치, 4.3 인치 모두 장착이 가능하네요.


    차량용 거치대를 꼭 차 유리창에 붙인다는 편견은 버려~

    차량용 거치대라고 해서 꼭 차에만 사용해야 될까요? 우선 컴퓨터 모니터에 붙여 봤습니다. 모니터 액정 혹은 모니터 모서리의 베젤에 붙일 수도 있고 책상 위에 붙일 수도 있습니다. 컴퓨터를 하면서 DMB로 티비를 볼 수 있겠죠? 책상에서 일어설 일이 점 점 없어지는군요-_-;;; 가끔 일어나서 스트레칭이나 운동도 해주세요^^;;;


    지금 애피샵(http://www.appeshop.com) 에서 큐릭 갤럭시S 차량용 거치대를 구입하면 25,000원 상당의 갤럭시S 전신 우레탄 필름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이벤트 페이지는 http://www.appeshop.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445 입니다. 차량용 거치대가 필요하신분은 거치대와 갤럭시S 전신 우레탄 필름도 같이 얻어가보세요!!+_+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