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리오(Angry Birds Rio), 3월에 출시 게임이로 출시되고 4월에 영화로 나온다.

앵그리버드(화난새)의 인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아이폰 게임으로 출시되었던 앵그리버드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나오면서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는 게임이 되었습니다. 앵그리버드는 오리지날 버전을 시작으로 할로윈 버전과 할로윈 버전에 크리스마스 버전이 함께 들어간 앵그리버드 시즌을 출시하면서 식을줄 모르는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앵그리버드 관련 게시물

앵그리버드 시즌 이후 새로운 버전이 나오기만을 손꼽아 기다리던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앵그리버드 리오(Angry birds Rio)가 3월달에 출시 된다는 소식입니다. 또한 발렌타인 데이에 맞추어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한다고 합니다. 이번 게임 역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 테블릿, 아이폰, 아이팟 터치 버전으로 출시 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앵그리 버드의 새소식은 이것 뿐만이 아니입니다.



헐리우드와 손잡은 앵그리버드

헐리우드의 20세기 폭스사는 핀란드 앵그리버드의 개발사 ROVIO와 손잡고 앵그리버드 캐릭터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리오(RIO)라는 영화를 제작중이라고 합니다. 리오는 4월 중에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앵그리버드 리오 버전은 기존에 알을 훔쳐가는 돼지를 혼내는 스토리와는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평온한 오후, 갑자기 하늘에서 떨어진 철창에 앵그리버드가 납치됩니다. 누군가에 의해 납치된 앵그리버드는 브라질 리오 데 자네이로의 한 창고에 도착합니다. 그곳에서 납치된 다른 앵무새들을 발견하고 납치한 악당들을 상대로 한바탕 대결을 펼치는 스토리입니다.

아래는 앵그리버드 리오의 티저 영상입니다. 

앵그리버드 리오에서 등장하는 새로운 캐릭터와 게임 영상은 조만간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전 버전과 달라진 앵그리 버드에서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또한 3월에 앵그리버드 온라인 쇼핑몰(http://shop.angrybirds.com)에서 쏟아질 앵그리버드 악세사리도 국내에서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Posted by 컥군 컥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