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Pace Toploader (16인치), 비즈니스용, 학업용 노트북 가방으로 강력추천

벨킨하면 고급스럽고 화려한 아이폰, 아이패드 악세사리를 쉽게 떠올릴 수 있습니다. 최근 벨킨이 "Carry your Stylish & Samrt Lifestlye" 주제로 벨킨 신제품 가방 (http://www.stylishbelkin.co.kr/bag)을 새롭게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벨킨하면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브랜드고 저 또한 벨킨 제품을 좋아하는 터라 이번에 노트북 가방을 하나 장만했습니다. 


벨킨 노트북 가방 중에 오늘 제가 소개할 모델은 "Pace Toploader"로 최대 16인치 노트북과 그 외 필요한 서류와 스마트 패드도 같이 담을 수 있습니다. 저는 평상시에 다양한 디지털 기기와 악세사리를 가지고 다니기 때문에 넉넉한 수납공간과 내구성을 고려한 Pace Toploader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가방은 양쪽으로 열 수 있으며 한 쪽면에는 벨킨 앰블럼이 있습니다. 금속으로 된 지퍼 슬라이드에도 "BELKIN"이라고 세겨져 있습니다. 

방수기능

겉면의 쿠션은 방수처리가 되어있습니다. 빗물이나 음료수를 쏟아도 쿠션에서 방수 처리가 되기 때문에 노트북이나 다른 디지털 기기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넉넉한 수납공간

앞 뒤면 모두 쿠션 부분에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잡지나 간단한 서류를 넣을 수 있으며 노트북 어뎁터나 케이블, 마우스를 넣어도 괜찮겠습니다. 벨킨 엠블럼이 있는 곳은 지퍼로 되어있으며 반대쪽은 벨크로(찍찍이)로 되어 있습니다. 벨크로로 되어있는 부분은 아래 쪽에 케리어(여행용 가방)와 결합할 수 있는 지퍼가 있으니 열려있지 않은지 주의깊게 살펴보세요. 지퍼가 열려있으면 내용물이 흐를 수 있습니다.


노트북 수납부 입니다. 노트북을 넣는 곳은 패딩으로 감싸고 있어서 노트북을 보호 합니다. 전 LG 엑스노트 A520(15.6인치)를 가방에 넣어보았습니다. 아주 약간의 공간여유가 있습니다. Pace Toploader는 16인치 까지 넣을 수 있습니다. 가방치수는 가로 44.5cm x 세로 31cm x 폭 11cm 입니다.


노트북 수납공간 반대쪽 입니다. 이곳에는 노트북이 아닌 서류, 필기도구, 명함, 다이어리, 스마트패드를 담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가방의 무게를 감당할 수 있으면 정말 많은 물건을 담을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를 하는 분이라면 장거리 여행에 읽을 책도 담을 수 있습니다. 학생이라면 전공책을 넣을 수도 있구요. 제가 가방에 넣은 책은 p250에 양장으로된 책입니다. (전공서적인데 요즘 흔히 말하는 비즈니스 생태계 이론을 처음으로 소개한 책입니다. 관심있는분은 읽어보셔도 좋겠네요^^)


어께 스트랩 고리 연결부 아래에 보면 외부 휴대폰 포켓이 있습니다.


여기 포켓에 스마트폰이나 Mp3 혹은 대용량 배터리를 보관하면 편하겠죠?


반대쪽도 마찬가지로 외부 포켓이 있습니다. 포인트 카드지갑, 열쇠지갑, 명함집을 넣거나 상비약 등을 넣어놓으면 되겠습니다. 어깨 스트랩 고리쪽에도 포켓이 있습니다. 작은 수납공간 까지 넉넉합니다.

이동성

상단의 손잡이 입니다. 쿠션이 충분히 들어가 있기 때문에 잡고 이동하기 편하고 내용물이 많을때 손의 통증이 적습니다.


어깨 스트랩입니다. 어께 스트랩에도 충분한 쿠션이 들어있으며 어깨와 접속되는 부위는 극세사 제질로 되어있어서 옷감이 크게 상하지 않고 피부와 닿았을 때도 부드러운 느낌을 줍니다. 어깨와 접촉하는 면도 넓어서 가방의 어깨를 크게 분산 시킬 수 있습니다.


어깨 스트랩과 가방을 연결하는 고리입니다. 금속으로 되어있어 튼튼합니다. 


장거리 여행이나 출장을 갈 때 케리어를 많이 가지고 가죠? 바퀴가 있는 케리어가 이동할땐 훨씬 편리하겠죠? 아래와같이 케리어 손잡이에 가방을 걸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여기 지퍼를 열면 케리어 손잡이와 연결이 가능합니다.


케리어 손잡이에 걸고 벨크로(찍찍이)를 붙여 놓으면 안정적으로 이동할 수 있겠죠?


스타일 & 착용감

블랙 컬러로 비즈니스용이나 학업용으로 사용하기에 문안한 디자인입니다. Pace Toploader 모델은 수납공간과 내구성을 고려한 모델이므로 쿠션이 많이 들어가있습니다. 쿠션에 대한 선호도는 다를 수 있지만 투박하지 않고 안정적인 느낌을 줍니다.


어께 스트랩 부분은 쿠션도 많고 어께 접촉면이 넒습니다. 무게가 어느정도 분산되어 무게에 대한 어께 부담을 어느정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접촉부는 극세사 제질로 옷감이 상하지 않도록 하고 피부에 부담을 덜어줍니다.


짐이 많고 항시 외근할 일이 많은 커리어 우먼에게도 잘 맞는 스타일입니다.

개인적으로 벨킨 노트북 가방도 올해 상반기에 구매한 제품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아이템 중 하나 입니다. 넉넉한 수용량과 튼튼한 내구성까지 생각한다면 벨킨 노트북 가방 Pace Toploader를 사용하는게 어떨까 합니다. 외부활동이 많은 비즈니스 맨/우먼, 대학생들에게 추천합니다.

Posted by 컥군 컥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젤라니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러모로 활용 많은 가방이네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 라라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수납공간도 많고, 하나하나 안전하게 폭신히 감싸주는 구조라 더 마음이 놓이는 가방 같아요..
    여자분이 들고 계신것을 보니
    저도 하나 사고 싶어지는데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