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풍스런 수묵화 라이브 배경화면 - 안드로이드폰 갤럭시S2 어플 추천
    컥군시즌1 2011. 6. 14. 23:53

    신선이 된 듯한 느낌을 주는 수묵화 라이브 배경화면

    현란한 라이브 배경화면이나 연예인이 나오는 아기자기한 라이브 배경화면이 싫다면 분위기있는 라이브 배경화면으로 사용해 보면 어떨까요?^^ 점잖은 배경화면을 찾다가 동양미와 기풍이 느껴지는 수묵화 라이브 배경화면을 찾게되었습니다. 화가는 누군지 모르겠지만 중국작품이라고 추정됩니다.(알고 계시는분들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저는 아직 미술에 대한 조예가 얕아서 -_-;;;)


    수묵화 라이브 배경화면 다운로드 & 설정하기

    수묵화 라이브 배경화면은 안드로이드 마켓에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수묵화"라고 검색하면 간단하게 찾을 수 있구요. 검색이 귀찮으시다면 아래의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검색하면 안드로이드 마켓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어플을 다운로드 받았는데... 어? 어플리케이션 목록에 보이지 않죠?
    라이브 배경화면은 "배경화면" 설정에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배경화면 설정에서 수묵화 라이브 배경화면을 적용시켜 봅시다. 아래 설명은 갤럭시S2 기준입니다만 대부분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배경화면 설정은 대동소이 합니다. 휴대폰의 메뉴버튼을 누르고 "배경화면 - 라이브 배경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라이브 배경화면 리스트 중에 다운로드 받았던 수묵화의 라이브 배경화면을 선택해줍니다. 목록에 '무료 중국어 회화'라고 적혀있어서 조금 이상하죠?^^;; 그럼 잠시후 배경화면이 적용됩니다.


    "배경화면 설정"을 터치하면 바로 배경화면으로 적용이 되지만 "설정" 메뉴가 있네요.
    설정에 들어가보면 그림속에 배라던지, 조류속도, 구름속도 등을 조절할 수 있지만 아쉽게도 유료버전에서만 가능하네요. 무료버전에서 할 수 있는 설정은 "구름 표시" 여부 정도 뿐이네요. 그래도 개인적으로 생각했을 때 무료버전의 효과만으로도 충분한 듯 합니다.


    이제 정말 "배경화면 설정"을 눌러 마무리를 지어봅시다. 스마트폰마다 다르겠지만 약간의 로딩시간이 흐르면 성공적으로 수묵화 라이브 배경화면이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경화면을 계속 쳐다보고 있으면 구름도 지나가고 새도 날아가고 물결도 일렁이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화면을 내려다보고 있으면 왠지 내가 신선이 된 듯한 느낌도 드는군요.^^ 한국의 아름다운 동양화도 이렇게 라이브 배경화면으로 빨리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