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 U+ 고객에게 강력추천 U+zone[유플러스존]의 혜택 꼭 챙기세요.
    컥군시즌1/안드로이드폰 2011. 7. 3. 02:53

    LG U+ 고객이라면 U+zone 적극 활용하세요!

    얼마전 약속이 있어서 을지로입구역에서 친구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너무 일찍 도착해버려서 습관처럼 스마트폰을 열었더니 와이파이 신호가 강하게 표시되었습니다. 어디 와이파이 신호일까해서 살펴보니 을지로입구역은 U+zone이더군요. 바로 U+zone 에 접속해서 와이파이에 연결했습니다.

     

    위를 보니 바로 U+zone AP가 뿔같은 두개의 안테나를 세우고 와이파이 신호를 내 뿜고 있었습니다.


    친구를 기다리는 동안 인터넷 검색도 하고 지도를 통해서 주변 정보도 알아보고 트위터도 하고 골드인시티로 삽질도 했습니다. 친구가 약속시간보다 조금 늦게 도착했지만 U+zone의 와이파이 덕분에 스마트폰으로 지루하지 않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최근에 TV광고를 보니 삼촌들의 심신의 피로를 달래어주는 신예 걸그룹 에이핑크(A Pink)가 U+의 광고모델로 나오더라구요. 그럼 에이핑크가 알려주는 U+ 네트워크 와이파이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요?


    U+zone(유플러스존) 네트워트 와이파이?

    유플러스존(U+zone)은 LG U+ 의 무선인터넷, 즉 와이파이존(Wi-Fi zone) 입니다. 무선인터넷임에도 최대 100Mbps의 속도를 낼 수 있습니다. 또한 전국 60만개의 AP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있는 형태입니다.

    U+zone은 몇가지 특징적인 요소들이 있습니다. 24시간 동안 AP를 진단하고 문제가 발생하면 원격으로 해결하는 보안 시스템도 제공해줍니다. 사용자 인증인 802.1x와 와이파이 암호화 인증표준인 WPA2, 트래픽 분리라는 TTA검증 3중 보안으로 해킹이나 정보노출에 큰 걱정없이 안전하게 네트워트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 그럼 보기만해도 안구정화가 되는 에이핑크의 U+ 광고를 함께 보시죠+_+

    에이핑크 LG 유플러스, 유플러스존 광고

    U+zone 네트워크 와이파이 활용!

    제가 지금까지 U+zone 관련 포스팅을 쓰면서 소개했던 여러가지 활용사례들을 요약을 한번 해볼까요? 강남의 시너스(Cinus)도 U+zone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영화를 볼지 생각하지 않고 극장에 왔다면 인터넷으로 어떤 영화가 재미있는지 사람들의 평도 들어보고 영화 어플을 통해서 영화의 장르와 대략적인 스토리와 전문가 평가도 살펴볼 수도 있구요. 시너스에서 U+zone을 체험한 후기는 여기를 참고하세요^^


    메드포갈릭도 대표적인 U+zone 입니다. 메드포갈릭를 방문하자 마자, 포스퀘어, 골드인시티, 아임인을 통해서 왔다는 흔적을 남기구요. 음식을 기다리면서 인터넷도 하고 유튜브에서 동영상도 감상해보세요. 음식이 나오면 사진을 찍어서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올려도 보구요.


    홈플러스도 와이파이가 빵빵하게 터지는 U+zone 입니다.


    U+zone 와이파이로 홈플러스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보고 홈플러스 어플을 통해서 쿠폰, 금주의 전단도 확인하고 계산 할 때는 훼밀리카드 대신에 어플을 이용해서 포인트를 쌓아보세요. 홈플러스에서 U+zone을 활용사례는 여기 포스팅을 보면 자세히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소개한 장소 말고도 내 주변에는 다양하게 U+zone이 분포되어있습니다. 전국 60만개의 AP가 네트워크로 연결이 되어있으니까요. 내 주변의 U+zone 네트워트 와이파이를 검색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와이파이 월드(WIFIworld) 어플을 이용하면 내주변에 분포되어있는 U+zone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내 주변 뿐만 아니라 내가 가려는 장소 부근의 U+zone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U+zone을 더욱 재미있게 활용해보자

    U+zone에 접속하면 인터넷 스트리밍 동영상도 쾌적한 속도로 감상할 수 있겠죠? U+Box(유플러스 박스)는 온라인 웹하드도 되면서 동영상 스트리밍이 되는 일종의 N스크린 서비스입니다. 스마트폰에서는 U+Box 어플을 통해서 업로드된 사진, 동영상, 문서, 음악을 언제 어디든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서비스가 바로 스트리밍 서비스 입니다. 컴퓨터의 미드, 영화, 애니메이션을 U+Box에 업로드 해 놓으면 스마트폰에서 다운로드 받는 동시에 감상이 가능합니다. HD 화질에 맞게 인코딩을하면 HD의 화질로 스트리밍이 가능하구요. 자세한 U+Box 사용기는 여기를 참고 하세요.


    옵티머스 같은 LG의 스마트폰을 활용하시는 분이라면 U+zone에서 LG월드(LG world)을 통해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마음껏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LG world 에서는 최신영화 드라마 뿐만 아니라 다양한 어플과 음악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LG world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아래는 U+zone 네트워크 와이파이존에 대한 이해를 도우는 나유진 작가님의 웹툰입니다."더보기"를 클릭해주세요.아무래도 저의 설명가득한 글보다는 웹툰 하나면 쉽게 U+zone 에 대해서 이해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아... 이럴 줄 알았으며 웹툰을 배워뒀어야 했는데^^;;;

    U+zone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분들은 U+인터넷/ U+070 / U+ Wi-Fi 100/ 오즈데이터요금제를 사용하는 분들입니다. 집에서 LG U+ 인터넷, U+070, U+Wi-Fi 100을 사용하시거나 LG U+ 스마트폰 요금제인 OZ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U+ zone을 적극 활용해보세요^^

    또한 타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도 U+zone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월 8000원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현재 프로모션 가격으로 2011년 12월 31일까지 월 4,000원에 U+zone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