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녀시대 티아라 아이유 사진을 퍼즐로 만들어는 어플 - 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컥군시즌1/안드로이드 게임 2011. 7. 29. 11:07

    퍼즐 어플, 심심할 때 시간때우기 딱 좋은 게임

    일을 하다가 머리가 잘 안돌아갈 때는 잠깐 다른쪽 두뇌를 활용해주면 집중이 잘 되곤합니다. 제가 학교 다닐 때는 휴식을 취한다고 수학문제를 푸는 녀석도 있었죠. 수학문제까지는 오버인거 같으니 간단히 퍼즐 게임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퍼즐은 지하철에서 시간보내기에도 딱 좋고 말이죠. 

    오늘 소개할 어플은 그림(숫자)퍼즐 이라는 안드로이드 어플입니다. 그림퍼즐 어플에는 스마트폰 갤러리에 있는 사진이나 즉석에서 찍은 사진을 바로 퍼즐로 만들 수 있습니다. 소녀시대, 티아라, 아이유 등 내가 좋아하는 걸그룹이나 연예인들을 하면 퍼즐의 집중도와 눈의 피로를 같이 풀 수 있겠죠?^^


    그림 퍼즐 어플에 소녀시대 티아라 아이유 등 걸그룹 사진 적용하기


    그림 퍼즐 어플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퍼즐"이라고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무료 어플이구요. 아래 QR코드를 스캔하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퍼즐어플의 첫 화면입니다. "폰과 대결"을 통해서 폰과 누가 더 빨리 퍼즐을 완성하는지 배틀을 할 수 있구요.
    가로, 세로 개수를 정합니다. 월드 퍼즐을 통해 글로벌로 배틀을 붙을 수 있네요+_+
    그림퍼즐 어플은 기본적으로 몇 가지 사진을 제공하지만 역시 내 갤러리에 있는 걸그룹이나 연예인 사진을 퍼즐로 사용하는게 좋겠죠?^^


    갤러리에서 삼촌들의 로망, 귀요미 아이유의 사진을 선택해서 퍼즐로 만들어 봅시다. 퍼즐을 완성하면 완성하는데 걸린 시간과 랭킹이 나옵니다.


    아이유 사진 뿐만 아니라, 소녀시대나 티아라의 맴버 은정의 사진도 적용시켜봤습니다.

    간단하죠? 역시 퍼즐은 심심할 때 하기에 딱 좋은 게임이네요. 가정에 아이들이나 조카가 있다면 뽀로로의 사진을 퍼즐로 만들어주세요. 소란스러웠던 아이들이 조용~ 해질껄요^^ 뭐 퍼즐이 두뇌개발에 어느정도 도움이 되는지는 모르겠지만요^^ 그림 퍼즐 어플 재미있게 사용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