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 네비게이션 어플 올레네비, 추석연휴 길안내도 스마트하게!
    컥군시즌1 2011. 9. 10. 07:00

    아이폰 네비게이션 올레네비, 더욱 편리한 기능으로 업그레이드!

    예전에 아이폰 네비게이션 어플 올레네비의 "어디야? 나여기!" 기능을 블로그에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올레네비 어디야? 나여기! 관련 게시물) 최근에 업그레이드 되면서 추석 연휴에 번잡한 고향길을 스마트하게 안내할 수 있는 길안내 도우미로 올레네비가 다시한번 편리해졌습니다.

    올레네비 어플로 아이폰을 차량용 네비게이션으로 쓰기 충분하냐구요?
    당연하죠! 아래 동영상은 차량에서 아이폰에 올레네비를 설치하고 주행한 것입니다.


    올레네비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 QR코드를 스캔하면 바로 앱스토어에 연결되서 쉽고 간편하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구요. 

    기존에 올레네비를 사용하고 있던분들이라면 최신버전인 올레네비 v.2.4.0으로 업그레이드 해보세요.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를 하면 한가위를 맞이해서 제법 괜찮은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내용인 즉! 올레네비에 필요한 기능을 투표를 하는 것인데요. 1위 과제를 맞추는 분 중 1명에게는 3D TV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이번 투표를 통해서 올레네비에 꼭 필요한 기능 한가지를 추천 선택해주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블랙박스 기능을^^;;; 근데 왠지 전국 CCTV보기 기능이 1위 할 듯한 이 느낌은-_-;;;

    아래에 이벤트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또한 하단의 메뉴에 "제안"이라는 카테고리를 두고 있어서 사용자들의 불만이나 개선사항들을 꾸준히 반영하려고 하고 있네요. 앞으로도 꾸준히 발전하는 올레네비가 되기를^^


    그 외에도 업그레이드 된 내용을 확인해봅시다.
    지도위에 특정 위치를 가볍게 두번 터치해줍니다.(더블 탭핑) 예전에는 출발지, 목적지에 대한 설정 정도만 나왓지만은 이번에는 더 다양한 옵션이 추가 되었습니다.(예전에 롱프레스-'길게누르기' 기능은 더블 탭핑으로 통일되었습니다.)

    위치 등록을 터치하면 해당 위치를 즐겨찾기로 등록하거나 집, 회사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나여기 기능도 추가되어 내 위치를 다른 사람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이 기능은 다른 사람도 올레네비를 사용해야 합니다. 나여기!, 어디야? 기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참고하세요.^^)


    이전버전의 올레네비에 "집으로" 기능이 추가되었다면 최신버전의 올레네비에는 "회사로" 기능도 추가 되었습니다. 낯선 곳에 외근 나갔다가 "회사로" 기능을 쓰면 상당히 유용하겠죠?^^


    최신 올레네비에서는 그 밖에도 유용한 기능이 몇가지가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전체 경로 요약에서 경로에 대한 속도, 소요시간, 요금과 같은 상세 정보가 표시되었구요.
    안내되는 경로를 눈으로 확인하기 편하게 지나온 경로는 회색으로 처리 되도록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올레네비 상당히 편리해졌죠?^^ 이번 추석연휴, 올레네비를 스마트한 길안내 도우미 네비게이션으로 이용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